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이탈리아 감성 패션 '디아도라' 한국시장 본격 상륙

입력 2021-03-24 11:06

코닥어패럴의 하이라이트브랜즈가 독점 전개..신발 직수입, 의류 라이선싱 투트랙 전개

이탈리아 감성 패션 '디아도라' 한국시장 본격 상륙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이탈리아 오리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를 본격 런칭한다. 디아도라 이탈리아 본사와 국내 독점 계약을 맺고 수입과 라이선스가 결합된 형태로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것. 의류와 신발 2가지 라인으로 진행하며 신발은 직수입, 의류는 라이선싱 형태의 투 트랙으로 전개한다.

디아도라가 스포츠라인 중심으로 국내에 유통된 적은 있으나, 라이프스타일웨어 중심으로 전 제품 라인의 전열을 가다듬고 국내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마르코 판 바스턴(축구), 비외른 보리(테니스), 세바스찬 코(러닝) 등 전설적인 스포츠 스타가 사랑한 브랜드답게 의류 라인은 테니스, 축구 등

스포츠 헤리티지에 뿌리를 둔 액티브한 아카이브를 국내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해 활동성이 뛰어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웨어로 선보인다.

2021 SS의류 컬렉션은 디아도라의 레터마크와 날개 모양의 프리즈(Frieze) 심볼을 디자인 전면에 활용해 운동과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스포티한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룩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트랙재킷과 아노락, 티셔츠, 쇼츠 등 셋업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의류가 주류를 이룬다. 이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모자, 양말 등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4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하반기에 대형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디아도라는 24일 온라인 셀렉트숍29CM런칭과 함께 네이버 미스터, 에스마켓 등 온라인 플랫폼을 필두로 제품을 선보인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