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요플레 오리지널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는 해외에서 이색 간식으로 꼽히는 ‘대추 요거트’를 요플레만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요거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따뜻한 성질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 대추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은은한 단맛의 국내산 대추 농축액을 사용했다. 또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는 80g 컵당 450억 유산균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께 함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뿐 아니라 영양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는 오는 11일 롯데마트에 입점 후 온·오프라인에서 점차
오뚜기가 할랄 인증을 획득한 ‘진라면’을 앞세워 세계 2위 인스턴트라면 시장인 인도네시아 공략을 시작한다. 10일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는 2024년 12월 인도네시아 울라마위원회(MUI)로부터 할랄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8월 초 수입허가(ML)를 완료, 11월부터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현지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올해 초 오뚜기는 ‘진라면’의 글로벌 신규 패키지를 공개하고, 방탄소년단 진을 모델로 한 글로벌 진라면 캠페인인 ‘Jinjja Love, 진라면’을 펼치고 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방탄소년단 진과 협업한 제품의 출시 소식이 알려지자 현지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오뚜기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쿼츠’ 출시 1주년을 맞아 ‘미니샷잔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골든블루 쿼츠 미니샷잔 패키지’는 700ml 용량의 ‘골든블루 쿼츠’ 1병과 52ml 미니샷잔 2개로 구성된 제품이다. 젊고 세련된 감성의 ‘골든블루 쿼츠’를 보다 가볍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구성으로 선물용, 홈술용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디자인적 완성도를 동시에 갖췄다. 패키지에 포함된 미니샷잔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위스키의 색과 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가볍고 휴대하기 편해 언제 어디서나 위스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골든블루 쿼츠'는 대한민국 No.1 위스키
서울 아파트 시가총액이 사상 처음 1800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코스피 시가 총액의 절반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9일 부동산R114 통계에 따르면 지난 10월 25일 기준 서울 아파트 시총은 1803조3575억원을 기록해 최초로 1800조원을 돌파했다. 코스피 시가총액인 3252조원의 55.4%에 달한다.서울 아파트 시가총액은 올들어 지난해 말 대비 약 11% 올랐다.주요 자치구별로 보면 강남구 시가총액은 326조2862억원으로 지난해 말(281조5587억원) 대비 15.9% 올랐고, 서초구는 218조9424억원으로 13.8% 상승했다. 송파구는 16.8% 오른 232조3509억원을 기록했다.강남 3개 구가 서울 전체의 43.1%를 차지한 가운데, 비강남권에서는 양천구
KT&G가 지난 5일 ‘2025 대한민국 솔라리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7회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솔라리그’는 지자체·공공기관·민간부문이 함께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태양광 보급 성과 경연 프로그램이다. KT&G는 그간 노력해온 태양광 발전 등 재생에너지 확대·보급 성과를 인정받았다. KT&G는 환경부가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지정한 온실가스 배출권 할당 대상기업으로 정부의 탄소중립 목표에 기여하고 있으며, ‘KT&G Green Impact’라는 환경경영 비전 및 전략 체계를 중심으로 온실가스 저감과 재생에너지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지금까지 전국 총 14곳에 달하는 공장·건물에 10
동서식품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다음달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가족을 미떼 광고에 캐스팅합니다’라는 콘셉트다. 매년 겨울마다 따뜻한 감동을 전해온 미떼의 대표 광고를 AI 기술을 활용해 우리 가족이 주인공이 된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미떼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미떼의 광고 3편(정재영 편, 김성균 편, 최영준 편)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각 역할에 맞는 가족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AI가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광고 속 주인공으로 자연스럽게 합성해주며, 완성된 영상은 다운로드하거나 개인 SN
신송식품이 국내산 원료로 만든 구수한 누룽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1Kg과 3Kg 구성에 이어, 가정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실속형 중용량인 2Kg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수한 누룽지 2Kg은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쌀을 불리지 않고 바로 밥을 짓는 취반형 누룽지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져 일반 누룽지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쉽게 구수한 누룽지를 먹을 수 있다. 딱딱하지 않은 식감으로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뜨거운 물에 간단히 불리기만 해도 누룽지탕, 누룽지 죽, 누룽지 밥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이 가능하며, 바쁜 일상 속에서 아침 식사 대용
현대약품이 오는 13일, 서울 영등포구 신영체임버홀에서 제184회 아트엠콘서트 ‘임도경 바이올린 리사이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아트엠콘서트 무대의 주인공 임도경 바이올리니스트는 2019년 마이클 힐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 1위, 2024년 슈투트가르트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와 이탈리아 아르스클라시카 국제 콩쿠르에서 잇달아 우승하며 세계 무대의 주목을 받고 있는 차세대 연주자다.음반활동도 데뷔 솔로 앨범 ‘아마빌레(Amabile)’를 시작으로 지난 해에는 귀중하고 고급스런 바이올린으로 알려진 ‘스트라디바리우스’로 연주한 두번째 앨범 Reverie(레버리 : 몽상)를 발매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했다.이번 아트엠콘서트
국내 PR 컨설팅 그룹인 프레인글로벌이 전 세계 33개국 PR 회사들과 함께 글로벌 PR 에이전시 연합인 ‘PGA플러스(Prain Global Alliance Plus)’를 10일, 공식 출범시켰다고 밝혔다. PGA플러스는 국내 PR 기업이 주도한 첫 글로벌 PR 얼라이언스로 아시아·유럽·미주를 대표하는 현지 PR회사들이 하나의 팀처럼 유기적으로 협업해 본격적인 해외 PR·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레인글로벌은 국내외 기업들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2022년부터 3년넘 게 해외 파트너십(MOU)을 체결하며 촘촘한 네트워크를 구축해왔다. 이번 출범으로 아시아·유럽·북미·중동·남미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의 PR 전문가들이 하나로 연결됐
SK인텔릭스(대표이사 김완성)는 지난달 30일 선보인 세계 최초 웰니스 로봇 ‘나무엑스(NAMUHX)’가 ‘CES 2026 혁신상’을 수상하며 혁신 기술력을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았다고 10일 밝혔다. 1976년에 제정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은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가 매년 1월 개최하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를 앞두고, 기술력과 혁신성이 뛰어난 제품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글로벌 상이다. 나무엑스는 인간 중심의 AI Tech를 기반으로 다양한 웰니스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웰니스 로봇으로 혁신성·기술력·디자인·고객가치 등 전 항목에서
대상웰라이프가 저당·고단백 영양 간식 ‘뉴케어 당플랜 저당 바삭한 카사바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뉴케어 당플랜은 혈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당 섭취를 줄이면서도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혈당 관리 전문 식품 라인으로, 음료부터 식단형 식품, 간식류까지 폭넓은 제품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 실천을 돕고 있다. 신제품 ‘뉴케어 당플랜 저당 바삭한 카사바칩’은 1봉(40g) 기준 185kcal, 당류 0.5g으로 설계돼 식단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당 간식이다. 저당 뿐 아니라 당 식이관리에 필요한 고단백질 7g과 고식이섬유 2.8g을 함유해 포만감은 높이고, 트랜스지방 0g으로 깔끔한 영양 설계를 구현했다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의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제로 핏 캡슐 세럼 블러셔’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제품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개선한 신제품 제로 핏 캡슐 세럼 블러셔는 특허 받은 마이크로 버블 공법이 적용돼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맑고 보송하게 스며드는 수채화 발색을 자랑한다. 연어에서 추출한 PDRN 100,000ppb과 콜라겐 그리고 80%의 수분 세럼 함유로 건조한 계절에도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블러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스킨케어링과 컬러감의 롱래스팅을 위해 수분과 함께 코팅된 컬러 피그먼트를 적용해 촉촉하게 보습을 채우면서도 보송한 마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의 반올림피자는 전북 고창군과 손잡고 지역 농산물과 관광 자원을 전국에 알리는 로컬 상생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로코노미(Loconomy)’ 실천의 일환으로, 고창산 농산물 활용은 물론 향후 피자 박스를 활용해 고창의 관광 자원까지 소개할 예정이다.㈜피자앤컴퍼니는 지난 10월 28일 고창군청에서 고창군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고창산 고구마를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반올림 고구마피자’를 비롯한 다양한 상생 협력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반올림 고구마 피자’는 고창에서 재배된 100% 국내산 고구마에 꿀과 우유를 더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풍미를 살린 메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