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6기 33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농심 먹플루언서는 농심이 지난 2023년부터 식품업계 최초로 시작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숏폼 전문가의 1:1 코칭을 통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농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받고, 농심의 체험형 마케팅에 우선 참여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교육 수료 후에 농심과 숏폼 커머스, 광고 제작 등 비즈니스 파트너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 5기까지 숏폼 초보뿐만 아니라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까지 총
NS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가 오는 31일까지 패션 역시즌 프로모션 ‘역시즌 오픈런’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NS샵플러스 전 채널(상담사, ARS, 리모컨 주문, 모바일, 인터넷, 카카오톡 주문)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해당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3.75g, 2명)과 NS적립금 3만원(5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고, NS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된 NS적립금은 9월 16일 지급되고, 10월 31일 까지 사용 할 수 있다. 골드바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9월 셋째 주 발송될 예정이다. 이번 역시즌 프로모션에는 오는 8일 오전 7시 40
자동차 종합 플랫폼 전문 기업 도이치오토모빌 그룹 ‘도이치 모터스(Deutsch Motors, 대표이사 권혁민)’가 자동차 통합 보험 청구 시스템 기반의 사고처리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국내 최고의 BMW 딜러사 도이치 모터스와 KB손해보험과 KB손해사정, 온라인 중고차 매매 플랫폼과 렌터카·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하는 차란차, 자동차 생애주기의 마지막 단계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티이노베이션이 참여했다. 이들은 7일 성수동 도이치 모터스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각 사가 축적해 온 자동차 통합 보험 청구 및 사고 처리 분야의 인프라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새
에스디생명공학(대표이사 김철)은 최근 자사 주요 제품인 ‘콜라겐 바운스업 크림’이 일본 최대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jp)의 라이브 쇼핑 PDRN 특집 방송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 혁과 함께 한 이날 방송은 큐텐재팬의 실시간 방송 콘텐츠를 통해 이뤄졌으며, 해당 방송은 수많은 일본 소비자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주요 라이브 커머스 행사이며,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 관심도와 리뷰, 구매 후기가 빠르게 누적되며제품 인지도를 높였다. 에스디생명공학 (Snp)의 ‘콜라겐바운스업 크림’은 8중 콜라겐, 레티놀 리포좀, 연어 유래 PDRN 등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 및 보습에 중점을 둔
클라우드 SIEM 전문기업 로그프레소(대표 양봉열)가 대만의 AI 사이버 보안기업 사이크래프트 테크놀로지(CyCraft Technology, 이하 ‘사이크래프트’)(대표 벤슨 우, Benson Wu)와 전략적 파트너십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한국과 대만 사이버 보안 기업 간 최초의 공식 파트너십으로, 아시아 사이버 보안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는 신호탄으로 평가된다.사이크래프트는 대만을 대표하는 AI 사이버 보안 기업으로, EDR, IASM, EASM 기능을 통합한 AI 기반 자율 위협 노출 관리 플랫폼 ‘X칵핏(XCockpit)’을 개발해 사고 설명 자동화 및 공격 표면 분석 체계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대만과 일본에서 활발히 사업을 전
캄파리코리아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가장 우아한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로 평가받는 ‘더 글렌그란트(The Glen Grant)’의 ‘아보랄리스 캐스크 스트랭스(Arboralis Cask Strength)’를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이 제품은 스페인산 셰리 캐스크(Spanish sherry cask)와 아메리칸 버번 배럴(American bourbon barrel)에서 숙성한 원액을 희석 없이 병입한 캐스크 스트랭스(Cask Strength)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물 한 방울도 더하지 않은 58.5%의 높은 도수로 위스키 본연의 진하고 깊은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셰리 캐스크 특유의 진한 과일 향과 스파이시함, 버번 캐스크에서 오는 바닐라와 오크 노트가 조화를 이
20대 직장인 10명 중 4명은 연봉만 올려준다면 조건 없이 회사를 옮기겠다고 답했다. 전체 직장인 평균 희망 인상률은 11.8%였으며, 절반 이상이 현재 연봉에 만족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잡코리아 콘텐츠LAB이 20~40대 직장인 1,088명을 대상으로 ‘이직 희망 연봉 인상률’을 조사한 결과, 희망 인상률은 20대 11.1%, 30대 11.7%, 40대 이상 12.3%로 평균 11.8%였다. 지난해 동일 조사(13%) 대비 1% 하락했지만 여전히 두 자릿수 인상을 기대하고 있었다. 현재 연봉에 ‘만족’ 또는 ‘매우 만족’한다고 답한 비율은 23%에 불과했다. 나머지 77%는 불만족을 표시했으며, 이 중 60%는 “연봉 인상 폭에 따라 이직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미국산 돼지고기를 활용해 신메뉴를 출시한 수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피자알볼로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신메뉴는 미국 인기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 제품을 활용한 쟌슨빌 소시지피자, 쟌슨빌 소시지스틱 2종이다. 피자알볼로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80년 전통의 미국 대표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을 접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쟌슨빌 소시지는 신선한 미국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국내에서도 호평 받는 프리미엄 소시지로,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한 ‘쟌슨빌 소시지피자’는 콰트로 치즈피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주요 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 채용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SK하이닉스, KT&G, 사조대림, 한미그룹, 대학내일 111퍼센트 등이다.◇ SK하이닉스는 8월 13일까지 ‘2025년 8월 월간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HBM Digital Design, SoC 설계 및 검증, 경영전략, 구매 등이다. 공통 지원 자격은 학사 이상의 직무 관련 전공자로, 직무별 자세한 지원 자격과 우대 사항은 채용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지원 △SKCT 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 KT&G는 8월 20일까지 ‘2025년 KT&G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
풀무원샘물은 국내산 통귀리를 우려낸 프리미엄 곡물차 ‘하루귀리’의 1.5L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8월 한 달간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하루귀리’ 500mL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루귀리’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국내산 통귀리를 비롯해 100%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 RTD(Ready-To-Drink) 액상 차 음료로, 지난 5월 500mL 용량을 처음 선보인 이후 건강한 수분 섭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귀리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과 필수 아미노산, 현미 대비 4배 높은 칼슘을 함유[1] 한 곡물로,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식재료로 주목받고 있다.
농심이 메론킥을 북미(미국·캐나다) 지역에 본격 수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초도 물량 4만 박스(약 40만 달러)를 포함해 총 10만 박스(약 100만 달러) 규모다. 메론킥은 현재 북미지역 아시안 마켓 중심으로 입점을 확정했다. 월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와 이커머스 아마존에도 입점을 추진 중이다. 북미 수출 제품은 영어 표기 패키지를 적용해 현지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고, 현지 유통 특성을 고려해 45g, 180g 두 가지 중량으로 운영된다. 농심 관계자는 “바나나킥에 대한 글로벌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메론킥으로 확산되며 각국에서 수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현재 일본, 중국, 베트남, 칠레 등
오리온은 마켓오 ‘톡’ 스낵 시리즈의 신제품 ‘마켓오 구운김톡’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마켓오 구운김톡은 최근 김이 글로벌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점에 착안, 김의 짭조름한 맛에 달콤함을 더해 스낵으로 재해석했다. 김과 다시마를 넣은 얇고 길쭉한 스틱에 달짝지근한 간장소스를 입히고, 고소한 김가루를 솔솔 뿌려 담백하면서도 감칠맛 있는 단짠 풍미를 살렸다. 더 커진 스틱 크기로 바삭하고 오도독한 식감을 한층 더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2020년 선을 보인 마켓오 톡 시리즈는 한 입씩 끊어 먹는 오도독한 식감과 진한 원물 풍미로 스낵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을 살린 ‘오징어톡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오는 9일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 윤수훈 작가와 함께 '계획대로 될 리 없음!' 책으로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북토크는 휴가철을 맞아 '망한 여행 전시회'라는 주제로 작가와 '망한 여행'에 대한 에피소드를 나누고, 여행지에서 사 온 망한 기념품을 전시하는 등 참석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계획대로 될 리 없음!'은 시작부터 꼬여버린 23살 청년의 망한 여행기를 다룬 내용으로 13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툰 작가 윤수훈이 집필한 책이다. 폴 바셋은 지난달 22일부터 출판사 시공사와 손잡고 브랜드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