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의 플레인 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파란라벨이 추구하는 ‘맛과 영양의 밸런스’ 콘셉트로 개발해 6월 선보인 제품이다.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요거트 고유의 상큼하고 진한 풍미를 더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에서 딸기 과육과 딸기 크림을 제외하고 그릭요거트 크림으로 채웠다. 플레인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홀케이크를 비롯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미니케이크’, ‘컵케이크’ 등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다. 함께 판매하는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2026년도 신입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군(기획·총무, 자금운용, 여신지도·관리, 경영지도, 검사·감독)과 IT직군(IT개발·관리)이다. 일반직군은 조합을 지원하는 현장 밀착형 신협 전문가 육성을 위해 전원 지역연고자를 지역 할당 방식으로 채용한다. 지역연고자는 졸업(예정)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소재지를 기준으로 하며, 전형은 희망 지역별로 분리해 평가된다. 단, 지역별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다. IT직군 지원자의 경우 필수적으로 정보처리기사, C·JAVA·SQL·RDB (Oracle/Tibero)·시스템·N/W·보안 관련 자격증 중 1개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지원서는 10월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지난달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10일 열리는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브라질전을 시작으로 축구국가대표팀 응원 마케팅에 나선다. 카스는 주요 경기 시에 경기장 내 특별 좌석 ‘카스존’ 운영, 서울 및 수도권 내 주요 펍을 응원 거점으로 활용한 ‘카스 뷰잉펍’, 메가박스 코엑스점 내 특별관인 ‘카스 스타디움관’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소비자가 어디서든 카스와 함께 축구 응원의 열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카스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브라질전(10일)과 파라과이전(14일)에 특별 좌석인 ‘카스존’을 운영한다. ‘카스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4일부터 8일(현지 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 아누가 2025에 참가한다. 아누가는 2년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전문박람회로, 시알 파리, 푸덱스 재팬과 함께 3대 식품박람회로 꼽힌다. 올해 아누가2025에는 110여 개 국가에서 8000여 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2023년에 이어 연속 참가해 단독 부스를 운영하고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는 음료와 소주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판로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K-드링크’를 콘셉트로 ‘밀키스’, ‘알로에 주스’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 온 음료 브랜드와 ‘순하리’, ‘새로’ 등
지난달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두 달 만에 다시 2%대로 올라섰다.명절 수요 등 영향으로 달걀값이 3년 8개월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오르는 등 가공식품과 축·수산물을 포함한 먹거리를 중심으로 높은 상승세가 지속됐다.국가데이터처가 2일 발표한 '9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 물가지수는 117.06(2020년=100)으로 1년 전보다 2.1% 올랐다.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지난 6∼7월 2%대를 기록했다가 8월엔 SK텔레콤 해킹 사태에 따른 요금 인하 효과로 1.7%로 반짝 둔화했다.하지만 지난 달 가공식품 물가는 전달과 마찬가지로 4.2% 뛰며 전체 물가를 0.36%포인트(p) 끌어올렸다. 특히 빵(6.5%), 커피(15.6%) 등의 상승세가 두드러졌다.
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LIGHT&JOY’가 칼로리와 당을 줄이면서 풍미는 그대로 살린 ‘저칼로리 오리엔탈·발사믹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샐러드와 건강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오뚜기는 드레싱을 단순 소스가 아닌 ‘저칼로리 건강 식습관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샐러드를 즐기는 2030 세대는 물론, 저칼로리·저당 제품을 찾는 4050 세대까지 폭넓게 겨냥했다. 신제품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오리엔탈과 발사믹 2종으로, 100g당 40kcal 미만의 저칼로리 액상 타입이다. 상온 보관이 가능해 편리하며, 기름을 넣지 않은 논오일 방식으로 한층 깔끔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앰플과 디바이스를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엔케이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제품 하나로 앰플과 디바이스 효과를 모두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엔케이가 지난 15년간 축적해온 세포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미세 주름과 모공, 탄력 등 대표적인 중안부 고민을 집중케어 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에는 리엔케이의 독자 원료 ‘리엔케이 콜라겐 셀 리액터™’가 적용됐다. 해당 성분은 ‘콜라겐 씨앗’이라 불리며 식물세포배양추출물 120만셀, 저속노화 펩타이드 5종,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돼
샴페인 골든블랑이 프로야구 LG의 정규시즌 우승 축하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LG는 지난 1일 2025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 지으며 한국시리즈로 진출하게 됐다.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르면서 잠실 야구장을 찾은 수만 명의 팬과 함께 2년 만에 다시 그라운드에서 우승 세리머니 행사로 금빛 샴페인 골든블랑을 터뜨렸다. 샴페인 골든블랑은 지난 2023 KBO 정규시즌, 한국시리즈 우승팀 LG트윈스와 함께 29년 만에 샴페인 축포를 터뜨린 바 있다. 골든블랑은 우승 축하주에 가장 잘 어울리는 금빛 메탈 페인팅으로 패키지가 꾸며진 샴페인으로, 최적의 온도로 칠링이 되면 앞 라벨의 흰색 페가수스 뮤즈가 짙은 빨간색
NS홈쇼핑은 1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행복빚기 사랑나눔’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16년째 이어온 이번 행사에는 조항목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7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지역 어르신들과 직접 송편을 빚으며 따뜻한 명절 나눔을 실천했다.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송편, 사과, 배, 뻥튀기로 구성된 ‘추석 키트’를 정성껏 포장해 지역 내 취약계층과 독거 어르신 등 2,700분께 전달했다. 개회식에서 NS홈쇼핑은 30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복지관 측은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온 임직원에 대한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식을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행사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TOP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피자 2종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난달 19일 출시된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피자 2종은 도미노피자 자사앱 회원이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추가 토핑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마요네즈, 베이컨, 옥수수를 조합한 ‘포테이토 마베콘’과 SNS에서 큰 인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에 따르면, 9월 잡코리아 내 대기업(계열사·자회사 포함) 채용 공고는 전년 동월 대비 18% 증가했다고 밝혔다. 상반기 위축세를 보였던 채용시장에 뚜렷한 반등 신호가 나타난 것이다. 특히 1분기 극심한 채용 침체 국면과 비교하면 증가 폭이 두드러진다. 올해 3분기 대기업 공고 수는 1분기 대비 약 10% 늘었으며, 같은 기간 중견기업도 소폭 증가했다. 잡코리아 측은 “기업들이 하반기 들어 적극적인 인재 확보에 나서며 채용시장 전반이 회복세로 전환되는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삼성, 포스코, 롯데, HD현대 등 주요 그룹들이 하반기 신입 공채를 속속 재개했으며, 카카오그
2025년 10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9월 2일부터 10월 2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9,678,56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신세계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서 ‘스타디움 투 스트리트(Stadium to Street)’를 공간 콘셉트로, 경기장의 열정과 거리의 스타일을 하나로 잇는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 (FUN BEYOND RULES)’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아디다스의 스포츠와 오리지널스 카테고리를 아우르며, 러닝,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의류·신발부터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까지 함께 묶어 선보인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기존 카테고리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취향과 문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이 자유롭게 교차하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