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전통차 라인 ‘탐의보감’ 시리즈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쌍화차와 배생강차는 한방 재료를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전통 음식을 새롭게 즐기는 일명 ‘할매니얼’ 트렌드까지 반영했다.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시기에 선보이는 ‘탐의보감’은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탐앤탐스 FW 시즌 인기 메뉴다. 전통차인 쌍화차와 배생강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본연의 깊은 맛은 살리면서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맛과 풍미의 균형을 조절했다. 대표 메뉴인 쌍화차는 작약, 천궁, 당귀 등 쌍화 원료를 사용한 탐앤탐스의 자체개발 베이스를 사용해 더욱 깊고 진하게 우
교원의 청소년 시사교양 잡지 ‘위즈키즈’가 통권 300호를 맞이했다고 전했다. 위즈키즈는 2000년 창간 이후 25년 동안 125만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매거진이다. 누적 판매 권수는 전국 초등학생 249만명의 절반에 해당하며, 가로로 눕혀 쌓았을 경우 그 높이가 8750m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산 높이(8849m)에 버금간다. 위즈키즈는 청소년들의 최신 시사 및 경제 상식 함양을 위해 기획 된 월간지다. 최신 이슈 중 청소년이 꼭 알아야 할 중요한 소식을 엄선해 제작했으며, 국립중앙박물관, 유네스코 국제기록유산센터 등 공식 기관과 협업해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발굴해 제공한다. 지난해 12월에는 대대적인 콘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자회사 미팩토리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머지(MERZY)가 국내 최대 대형마트 이마트와 협업해 전용 스킨케어 라인 ‘알:피디알엔(R:PDR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알:피디알엔 라인은 주름, 기미, 탄력 저하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머지의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마트의 유통 기획 노하우를 결합해 제품 기획 단계부터 성분 선정, 제형 개발, 패키지 디자인까지 전 과정을 양사가 함께 진행했다. 제품 구성은 토너, 앰플, 수분 크림, 마사지 크림, 랩핑 마스크 등 총 5종으로,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
반가운 웰니스가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은 비타민C, 비타민E 등 필수 비타민 9종과 아연, 셀레늄, 망간 등 필수 미네랄 3종을 담은 종합 비타민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몸에 꼭 필요한 12가지 영양소를 한 알에 담았다. 또한 영국산 비타민C, 독일산 비타민 B1, B2 등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충족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받았다. 동물성 원료가 아닌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베지캡슐을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2026 S/S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되는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피죤은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팝업 부스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죤의 첫 서울패션위크 참여로, 2030 소비자들에게 피죤의 향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을 컨셉으로 구성된 팝업 부스에서는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피죤의 향기를 담은 고농축피죤, 스프레이피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의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가장 진화한 스피큘을 담아 개인의 피부 고민과 이중턱, 턱라인을 동시에 케어하는 '더마알엑스 브이모드 부스터 샷(V-MODE BOOSTER SHOT)'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브이모드 라인 확장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오가나셀 브이모드 부스터 샷은 300 부스터 샷, 600 부스터 샷, 1100 부스터 샷 등 3종으로 라인업 됐다. 공통적으로 카페인과 포스파티딜콜린, 아데노신을 함유한 스컬프팅 처방으로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올리고, 강력하고 선명한 페이스라인 케어에 도움을 준다. 부스터 샷 라인의 핵심인 스피큘은 3세대와 4세대의 장점만을 뽑아내 모공 크기보
캄파리코리아는 와일드 터키(Wild Turkey)의 유산과 실험 정신을 담아내며 ‘타협하지 않는 버번’의 철학을 상징하는 한정판 컬렉션 ‘마스터스 킵(Master’s Keep)’ 시리즈의 마지막 에디션인 ‘마스터스 킵 비콘(Master’s Keep Beacon)’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버번의 거장인 마스터 디스틸러 에디 러셀(Eddie Russell)과 어소시에이트 마스터 블렌더 브루스 러셀(Bruce Russell) 부자의 협업으로 완성된 이번 제품은 시리즈 최초로 두 사람의 이름이 함께 병에 새겨진 특별한 한정판으로 선보여 위스키 애호가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마스터스 킵 비콘은 알코올 도수 59%(118 Proof)의 강렬한 캐릭터를 지닌 제품으로, 16년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예술을 결합한 첫 헬스케어 복합 매장 ‘세라젬 아트, 쉼 By 꼴렉뜨 핑크’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세라젬 아트, 쉼 By 꼴렉뜨 핑크’는 세라젬이 제안하는 7가지 건강 관리 습관을 담은 체험존과 동일한 주제의 예술 작품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육체적 건강은 세라젬을 통해, 정신적 건강은 아트를 통해 완성한다’는 콘셉트 아래 척추·휴식·순환·밸런스·운동&뷰티·세라체크·아트존 등 총 7개 존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척추존에는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과 박혜 작가의 〈풍요로운 초록빛〉이 어우러져 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레몬과 자몽이 만나 더욱 건강해진 신제품 ‘아침에주스 유기농 레몬자몽즙’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천천히 건강하게 나이 드는 ‘저속노화(Slow Aging)’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가공식품이나 보충제가 아닌 원물 본연의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선호도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저속노화 식단의 맞춤 과일로 손꼽히는 레몬과 자몽을 활용한 건강 과즙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침에주스 유기농 레몬자몽즙’은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고 과일의 껍질부터 씨까지 통째로 착즙한 과채주스다. 농축하지 않은 과즙을 그대로 착즙해 살균,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영남권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인재 매칭 상품을 포함한 알바몬 주요 상품을 100%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경기 침체로 채용난을 겪는 지역 점주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주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회복에 기여한다는 취지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알바몬은 AI 기반 실시간 인재 매칭 서비스 ‘알바몬제트’, 공고를 즉시 게재할 수 있는 '즉시등록' 등 주요 유료공고 상품을 한시적으로 모두 무료 제공한다. 특히 공고 건수 제한도 두지 않아 불경기 속 점주들의 인건비와 운영비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바몬제트는 매장 주변의 구직자 중 조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새 학기를 맞아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컨셉으로 제작된 바시티 점퍼 화보를 공개했다. MLB키즈의 이번 화보는 교실, 카페테리아, 등굣길 등 학생들의 일상 공간을 배경으로 MLB만의 헤리티지 무드가 담긴 클래식 아이템들을 활용해 독창적인 스쿨룩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바시티 점퍼를 중심으로 학창 시절의 자유분방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재현한 것이 눈길을 끈다. 대표 아이템인 ‘스트릿 바시티 패딩점퍼’는 스트릿 무드의 나일론 야구 점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오버핏 디자인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스트릿 바시티 래글런 패딩점퍼’는 면 섬유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이하 육우자조금)가 국내산 육우의 매력을 다양하게 경험하고 체험하면서 느끼고 합리적인 소비까지 가능한 국내산 소고기 축제인 ‘Better Beef Marke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육우자조금의 ‘Better Beef Market’은 오는 9월 6일과 7일 그리고 13일과 14일 2주간 주말동안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열린다. 육우자조금의 ‘Better Beef Market’은 가족과 친구 연인 등 다양한 방문객들이 함께 즐기고 머물면서 육우도 즐기고 구매도 하면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가 조화를 이루며 활기찬 분위기로 가
2025년 9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4일부터 9월 4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7,613,06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