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엘리자베스 롬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엘리자베스 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ometimes we have to try and laugh through our tears...@kimberlymetzstudio @paulanthonylove @stylebattle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엘리자베스 롬은 앞선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저스틴 비버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저스틴 비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Every where that I go it’s a light show I’m surrounded bust down bust down bust down bust down bust down bish I’m drownin’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7월 30일에도 저스틴 비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 예’는 초보 반려인의 본격 펫시터 체험기로, 1일 밤 10시 5분 방송에서 곽동연은 본격적인 펫시터 체험을 위해 치타의 집을 찾는다. 곽동연은 치타 엄마에게 꽃다발부터 손편지까지 선물해 치타 엄마를 감동시켰다. 치타 엄마는 곽동연을 위해 진수성찬을 준비했다. 치타엄마는 곽동연과의 식사를 준비하며 커다란 닭을 삶는 모습이 포착됐다. 백숙의 주인은 누가될지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다.배우 곽동연은 래퍼 치타의 반려묘, 반려견들의 일일 '펫시터'로 변신했다. 곽동연은 치타의 어머니를 위해 예쁜 꽃 선물과 손편지까지 챙겨왔다. 곽동연은 오자마자 "뭐 도와드릴 것 없냐"고 싹싹한 모습을 보였다.특히, 이연복은 크림이를 위해 12가지 맛의 완자 레시피를 내놓았는데, 반면에 정작 자신의 끼니는 컵라면으로 때우는 눈물 겨운 모습을 보여 반려인들의 높은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 밖에도 노즈워크, 담요 뒤로 숨기 등 온라인에서 본 모든 로망을 다 충족하고 싶은 랜선집사 승희와 상처를 가진 사랑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박재정까지 오래 보면 더 재미있는 펫시터 체험기가 공개된 예정이다.‘오래봐도 예쁘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지우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지우는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 . 꿀곰표 트러플 관자 리조또 트러플향 올리브오일로 칙~ 마무리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지우의 팬들은 “라이브 방송도 해주세요^^”, “와우 와우와우!!!!!!”, “행복을먹고사는지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지우와 소통했다.한편 김지우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문별(마마무)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일 문별(마마무)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나왔다!! 나두 Happy Now 들으러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사랑해여”, “멋져요”, “이뻐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문별(마마무)은 지난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승윤(위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강승윤(위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엉아 레쓰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강승윤 X 김진우 X 위너”, “고고고!!!”, “레고레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강승윤(위너)은 앞선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내일(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헨리가 할리우드 배우 캐서린 프레스콧에게 한식문화를 전파하는 요절복통 식사시간을 가질 예정이다.점차 미궁속으로 빠지는 주문에 캐서린까지 어리둥절해 했다. 칼로리를 불태우기 위해 패드민턴을 치면서 두 사람은 중간에 떨어진 셔틀콕을 먼저 나서서 줍지 않는 등 서로 눈치를 본다고 해 꿀잼 케미를 예고했다. 홍현희와 박나래는 만담을 펼치며 마치 에어로빅 같은 몸개그를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그는 식사 도중 갑자기 기안84에게 연락해 캐서린을 소개했다. 캐서린과 기안84는 헨리의 어설픈 통역으로 질문을 주고받으며 대화한다고. 기안84의 거침없는 질문에 돌아온 캐서린의 대답은 헨리를 멘붕시킨다고 해 세 사람이 나눈 대화의 내용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캐서린과 기안84는 헨리의 어설픈 통역으로 질문을 주고받으며 대화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31일 조회수 1억뷰 돌파에 성공했다.지난해 10월 아이즈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서는 등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후에도 꾸준하게 조회수를 높여왔고, 드디어 1억뷰 달성이라는 대기록을 작성했다.‘라비앙로즈’는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너와 나,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뮤직비디오 역시 레드 톤 기반의 컬러풀한 영상미, 멤버들의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 매혹적인 군무 등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키며, 아이즈원이 글로벌 그룹으로 빠르게 발돋움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태우가 1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태우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손호영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김태우는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공민지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공민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light to BRAZIL It’s gonna be a Looooooong journey I can watch gossip Girl eps all 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공민지는 지난 3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9일 장윤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장윤주는 프랑스 파리에서 화보 촬영에 몰두한 모습이다.사진과 함께 장윤주는 "파리특집 편"이라며 매거진 촬영 중임을 알렸고 "밤을 새고 작업한 미드나잇 인 파리. 여기까지 와줘서 고마워. 오래오래 기억될 순간이었어"라고 회상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지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일 박지윤은 “남편이 아침에 제 얼굴보더니 헬쓱하다길래(빈말인가) 땀 뻘뻘 흘리며 사무실 짐 정리하다가 언더야드에 요거트 하나 먹으러 왔어요 . 지난 일요일 오후부터 시작된 막무가내 양줄이기는 코끼리처럼 먹다가 토끼처럼 먹으니까 -2.5kg 입니다 . . 식단을 안해도 양만 줄이면 빠지는것을 쯧쯧...하지만 어떻게 숟가락을 양차기전에 내려놓으며 평생 살수 있나요 할수 있다면 아주 그냥 독한인간 같으니라구 . . 만족할 수준은 아니지만 이안이 낳고 3-4년간 꾸준히 유지했던 그 어떤 몸무게가 있었거든요 . (작년부터 폭망) 8월안에 다시 가보는게 목표인데, 안되면 9월에 갈거에요 . . 그리고 담주 한주는 한시적으로 행복한 코끼리로 살거에요 혹은 사자 (그리고 가끔 물어보시는 제 5부 바지는 디코테 아이스진을 가위로 자른것입니다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지윤의 팬들은 “날씬해요지금도”, “입고 계신 바지 디코테 인가요?”, “정말 모든 말투가 다 재밌으세요”, “아~왕싹바가지 되고싶어요~”, “닷욧할때 모드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노박 조코비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일 노박 조코비치는 “Kayak team”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노박 조코비치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노박 조코비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