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형근 PD는 “이태선 밴드 잘해줬고 상징적이지만 너무 익숙해졌다. 이태선 밴드의 문제가 아니라 구성의 문제”라고 말했다.'개그콘서트'는 지난 5월 19일 1000회를 맞았다. 1999년 7월 파일럿으로 시작되고 같은해 9월 4일 정규 편성된 '개그콘서트'는 20년 동안 안방극장을 찾으며, 국민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시사 풍자에 대한 이야기도 덧붙여졌다. “시사 풍자는 되게 어려운 코미디”라며 “가볍게 지나면 수박겉핥기라는 표현을 들어야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시사풍자는 그것에 대한 책임도 출연자가 져야 했기 때문에 잘 하기 어려웠다”면서도 “틀을 깨보고 싶었다”며 “수위는 조금씩 조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고소영 장동건 부부가 영화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31일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고소영과 장동건이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있다.선글라스를 착용한 두 사람은 카페나 식당에서 여유 있는 한때를 보냈다. 2010년 결혼한 장동건과 고소영은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지훈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1일 이지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지훈은 지난 26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오후 공개된 JTBC 팟캐스트 ‘라디오가 없어서’에 감동과 웃음을 전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의 주인공, 배우 김혜자가 찾아온다.최근 진행된 팟캐스트 녹음 현장에서 김혜자는 본인의 상대 역으로 열연했던 남주혁에 대해 “부들부들 떨면서 우는 연기를 보면 내가 다 애틋했다. 젊은 배우가 그렇게 우는 건 어느 영화에서도 못봤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혜자’가 알츠하이머 환자임이 밝혀지며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전했던 반전결말 역시 화두에 올랐다. 반전엔딩은 김혜자, 안내상, 이정은 등 몇몇 배우를 빼고는 내부에서도 철저하게 베일에 쌓여있었기에, 촬영 당시 배우는 물론 현장에 있던 스태프 모두를 울음 바다에 빠트렸다는 후문. 고혜진PD 역시 “편집하면서 1년 치 눈물을 다 흘렸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김석윤 감독 역시 “선생님은 단지 인기가 있다고 해서 후배들을 예뻐하지 않는다. 현장에서 선생님과 남주혁 씨의 연기 호흡이 잘 맞았다”라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월 30일 장영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처럼만 #더도덜도말고지금처럼만 #행복하게#웃으며살자 #사랑해 #가족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제주스타그램 시원한 방학 보내세요 #굿밤#꿀잠자기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근황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장영란이 남편과 두 아이를 데리고 제주도 여행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화목해 보이는 네 사람 모습이 시선을 끈다.한편 장영란은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에서는 태경(최진혁)은 정진공장으로 내려가 메탄올 사건의 진실을 파헤쳤다.태경(최진혁)은 손현주의 부탁으로 박성훈 회사의 피해자측 변호를 맡고 있었다.탁수호는 피해자 변호를 맡은 이태경(최진혁)을 집으로 초대해 “영혼을 잃어버린 인간은 인간일까요? 아닐까요?”라며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졌다. 이태경은 “되찾기를 바란다면 인간이지 않을까요?”라고 답했다.박성훈은 태도를 바꾸고 최진혁에게 “길게 드릴 말씀이 있다. 밖에서는 남들 시선이 있어서 결례인 줄 알면서도 집으로 모셨다”고 말했다.손현주는 박성훈에게 “부회장답지 않게 걱정이 많이 되나보다”라고 했고 이 말에 박성훈이 웃었다.이태경은 송우용의 수상함을 생각하다가 자신의 동생을 죽인 진범의 증거가 핸드폰에 들어있다는 말이 기억났다. 송우용과 양철기(허동원) 중 누구를 믿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다. 그때 송우용에게서 전화가 걸려왔고 이태경은 그에게 향했다.박성훈은 “문제를 알아봐달라고 했지 재판에서 이기라고 말 안했다. 그렇게 이해했냐?”라고 되물었다.배우 최진혁, 손현주, 나나, 박성훈, 이학주 이호재, 김지현, 오만석, 조달환, 지혜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윤화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1일 홍윤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사랑어퓨에서 선물보따리받았으유ㅎㅎ 꺄~~~~~ 어퓨는 사랑입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홍윤화는 앞선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로 합류한 김윤정이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모습이 그러졌다.수박 하우스에서 미니 애플 수박을 따던 세 사람. 브루노, 최민용, 김윤정은 목을 축일 카페로 향했다.회사에 다니면서 갑자기 체중이 불었다. 활동적인 사람이었는데 하루 종일 앉아있으니까 3주 만에 5, 6kg이 찌더라고 언급했다.김윤정은 아르바이트를 통해 많은 것을 얻었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회사를 다니며 더 리프레시 되는 느낌이었다. 회사에 다니면서 배우 일 외에 내가 갖고 있는 또 다른 능력을 발견하게 됐다. 자신감도 생겼고 배우 일을 하게 되며 더 자신 있게 잘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놓았다.김윤정은 "너무 바빠서 따로 이야기할 만큼의 여유도 없었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린제이 로한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1일 린제이 로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로한은 마이코노스 (LLOHAN IS MYKONO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린제이 로한은 앞선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용국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Orange Drive(오렌지 드라이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이번 곡은 방용국이 오는 8월 1일 입대를 앞두고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로 준비했다. 신곡 뮤직비디오는 바다, 해변, 별, 밤하늘 등의 풍경과 어우러지는 방용국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이번 신곡은 방용국의 입대 하루 전 발매되는 노래로, 항상 자신을 믿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같은 곡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기범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1일 김기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ORT1902 X OUTPUT 2019.8.3 (토) AFTER PARTY LINE UP 을 공개합니다 ⠀⠀⠀⠀⠀ “BUSAN IS BETTER THAN SEOUL COUNTRYSIDE!” “BUSAN IS SUMMER” ⠀⠀⠀⠀⠀ MROCK @mrock051 EMBLEM @emblem.wave POOH @kibumee WESTER @rad_wester POOH @kibumee SONO @dj.sono.kr RADIO REVOLUTION @radio.revolution.official SIMON VOW @simonvow KUGEL @llkugelll ⠀⠀⠀⠀⠀⠀⠀⠀ Artwork by @grapinsta ⠀⠀⠀⠀⠀⠀⠀ ⠀⠀⠀ Director @neverlandsurfer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김기범은 지난 7월 3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걸그룹 베리굿 조현이 육감적인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조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wimming pool Malaysi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조현은 붉은색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였다.볼륨감 넘치는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방민아가 임화영과 유쾌한 투샷을 공개했다. 방민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옷걸이는 무엇..? 화영언니랑 한남 다이어트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화영과 방민아가 나란히 앉아 환하게 웃고 있다.옷걸이를 머리 위로 올린 임화영과 웃음을 터뜨리는 방민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한편 방민아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절대그이'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