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이경이 HB엔터테인먼트와 재개약을 체결했다.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하녀들', '처음이라서',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1', '검법남녀', '붉은 달 푸른 해',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이이경은 그간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왔다.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공조', '아기와 나', '뷰티풀 보이스' 에 이어 최근에는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히트맨'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인 촬영을 진행 중인가 하면 tvN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 에서도 맹활약하였다.HB엔터테인먼트는 "오랜 기간 이이경과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나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배우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펼칠 수 있도록 서포트 할 것이며, 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페기 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0일 페기 구는 “@peggygoods_ coming in this fall”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페기 구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페기 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청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0일 이청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우리 식구들 앞에선 잔망떨게 된다 킹스 식구들 너무너무 고마워요 언제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캬아”, “언니 do you missed 꾸라장?”, “청아언니 완전 미인이시고 예뻐요”, “진짜 너는 너는!너무 아름답고낭”, “귀엽고도 이쁘당”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이청아는 지난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은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3때면.... 몇년전이냐... 머리가 똑같아. 정말 자르기 싫었는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박은혜의 중학교 졸업 사진과 현재 모습이 담긴 사진이다.한편 박은혜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의 MC로 활약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식케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0일 식케이는 “식케이 X 구스범스 앨범 커밍 쑨 too .... 워러인데 식케이(Sik-K) - WATER (Feat. Woodie Gochild, pH-1, 김하온(HAON), Jay Park) (Prod. GooseBumps)가 발매되었습니다. 모든 음원사이트 및 아이튠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me WATER to quench your thirst. Available on every Korean streaming platform, including iTunes. ⠀⠀⠀ @younghotyellow94 @woodie_gochild @ph1boyyy @noahmik @jparkitrighthere @goosebumpstrack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식케이의 팬들은 “식케이 말투”, “아ㅏㅏㅏㅏㅏㄱ”, “노래 노무 노무 좋으다”, “Spotify 왜 안돼요?”, “너무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식케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유인영이 흑백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유인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모자를 눌러쓰고 카메라르 향해 미소 짓고 있다.뚜렷한 이목구비로 자체발광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벤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벤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국내 최초 종이팩 물! 후시워터 마시면서 생일 여행중”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벤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분노에 찬 듯한 난숙은 “이게 아주 배가 부르니깐 벌써 다 잊고 추억여행 하고 앉아있네? 너 니 발로 불구덩이 기어들어갔을때 죽어도 못 살겠다고 맨발로 뛰쳐나왔던 거 벌써 다 잊었어? 그거 다시 사람 꼴 만드느라 내가 무슨 일까지 했는지 잊었냐고? 자그마치 십년이야 니가 깽판 친 과거 지우느라 이민 10년, 엄마는 위장 결혼까지 했어! 그래서 만들어진 게 지금 사비나라는 이 자리야! 근데도 넌 아직도 과거에 미련이 남았어?”라며 그동안의 이야기를 한다.사비나는 최준기와 함께 이성욱을 한 폐건물로 옮기고는 이제 자신도 공범이라고 했다. 최준기는 사비나에게 왜 이렇게까지 하는 거냐고 물었다.정영주는 신난숙으로 분해 자신의 딸인 사비나에게 강약 조절을 하며 지독한 악역연기를 선보였다. 준기(이태성)의 사고를 위장하기 위해 그 누구보다 나서서 처리하는 모습을 통해 헬리콥터 맘의 면모를 보여줬으며, 앞으로 사비나를 위해 어떠한 악행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방송된 tvN 예능 '슈퍼히어러'에서 3번 도전자는 서문탁의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을 노래했다.윤도현은 "얼굴만 보고 직업도 맞혔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김태훈은 현재는 일본에서만 활동 중이며 밴드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가 제자였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힌트곡은 'She's Gone'으로, 도전자들의 모습이 일부 공개됐다. 노래를 들은 거미는 3번 도전자가 서문탁 같다고 말했다.'슈퍼히어러' 팀에는 타, 솔지, 거미, 케이윌, 윤도현 등이 배정됐고, '빌런' 팀에는 김구라를 필두로 엄현경, 황제성, 박준형 등이 배정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송재림이 자유분방한 괴짜 남주완으로 분한다.이런 두 사람의 관계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의 대치는 묘한 기류를 형성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평범한 옷차림의 홍이영은 하은주와의 만남이 달갑지 않은 듯 미간을 찌푸리고 촉촉한 눈망울로 그녀를 쳐다보고 있다.홍이영은 내세울 것 없는 평범한 스펙에 온갖 아르바이트를 하는 취준생 라이프지만, 하은주는 타고난 음악적 재능과 화려한 외모로 모든 사람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이런 그가 현재 가장 관심 있어 하는 건 바로 홍이영(김세정 분)이다. 팀파니스트로 내세울 이력도 없고 실력도 평범한 그녀를 흥미 있게 관찰하며 곁에 둔다고. 겉으로는 학교 선후배 사이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실타래처럼 엉켜있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JP E&M 관계자는 "삶부터 겉모습까지 완전히 상반된 두 사람의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첫 단추부터 잘못 낀 홍이영과 하은주의 관계를 지켜봐 달라"는 말을 전해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홍이영과 하은주는 정반대의 환경에 있지만 질긴 인연으로 엮여있다. 두 사람이 어떤 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방송된 JTBC ‘서핑하우스’에서는 서핑하우스가 오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힐링마스터 조여정, 청결 마스터 송재림, 리액션 마스터 김슬기, 플랜 마스터 전성우가 첫 투숙객을 맞이하여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먼저, 조여정은 송재림, 전성우가 망친 간판을 심폐소생 하기 시작했다. 그동안 전성우는 프랑스인 게스트 손님을 픽업하러 가기로 했다. 손님이 도착하기도 전, 전성우는 영어 울렁증으로 인해 시름시름 앓기 시작했다.배우 전성우는 안방극장과 충무로에서는 신예로 통하지만 대학로에서는 데뷔 11년차의 베테랑 배우로 통한다. 전성우는 뮤지컬 ‘화랑’ ‘쓰릴미’ ‘여신님이 보고계셔’ ‘베어 더 뮤지컬’ 연극 ‘데스트랩’ ‘엠.버터플라이(M.Butterfly)’ 등에서도 활약며 대학로 아이돌로 불렸다. 1987년생으로 올해 33살인 전성우는 나이와 다른 앳된 외모를 자랑한다. 2007년 뮤지컬 ‘화성에서 꿈꾸다’를 통해 데뷔했고, 2015년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로 브라운관에 진출했다. 최근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네 번째 투숙객은 특급 ‘개’스트였다. 리트리버인 장군이와 주인이 손님으로 온 것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티브 아오키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0일 스티브 아오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raziest most insane memories closing out main stage @tomorrowland 2 weekends in a row. This is a tiny glimpse of how universal and all inviting dance music is here a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스티브 아오키는 지난 2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에이스가 자카르타 현지 팬들과 만났다.27일 에이스는 '풀맨 자카르타 센트럴 파크 몰'에 참여했다.에이스는 약 2500명의 현지 팬들과 만나 '테이크 미 하이어' 무대를 선보였다.특히 에이스는 케이팝 가수로 유일하게 행사에 초대됐으며,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의 에이스 팬클럽이 이들을 보기 위해 현장에 참석, 글로벌한 인기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