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4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엔플라잉은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대국민 브랜드 투표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올해의 밴드로 선정됐다.엔플라잉은 지난 1월 발표한 자작곡 ‘옥탑방’이 역주행하며 대세 밴드로 떠올랐다.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데뷔 4년만에 ‘더 쇼’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밴드 활동의 전환기를 맞이했다. 발표한 ‘봄이 부시게’ ‘놔’ 등도 인기를 끌고 있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공개된 스틸은 봉오동에서 일본군과 격전을 벌인 독립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출신 지역도, 계층도, 성별도 다르지만 오로지 조국 독립이라는 대의로 하나 된 사람들, 어제 농민이었지만 오늘 독립군이 돼 한마음 한뜻으로 싸우는 이들의 강인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일본군의 공격에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이들의 모습에선 독립을 향한 강한 의지가 느껴진다. 일본군을 최종 격전지인 봉오동 죽음의 골짜기로 유인하기 위해 필사의 질주를 하는 독립군들의 목숨 건 전투가 그날의 열기를 전하며 관객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채널A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사람이 오직 서로의 눈빛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신개념 침묵 예능 프로그램. 말이 아닌 '눈맞춤'이 어떻게 놀라운 감동을 자아낼지 관심을 모은다.먼저 강호동 편은 “예능인데, 말하지 말래…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라는 말과 함께 눈물 한 방울을 흘리는 강호동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강호동은 “호동이랑 눈맞춤 하실래요?”라며 앙증맞은 손가락 하트를 만들어 보이고, 이어 말 없이 너털웃음을 지으며 ‘눈으로 말하기’를 직접 시전한다. 한참을 눈빛과 웃음으로 말하던 그는 결국 “눈으로 말해요, ‘아이콘택트’. 침묵 예능, 안녕히 계세요”라며 입을 열어 폭소를 자아냈다.이상민도 ‘눈으로 말해요’라는 자막과 함께 두 눈에 눈물이 가득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눈살을 잔뜩 찌푸리며 입술에 손가락을 대고는 조용히 하라는 듯한 표정을 지었고, “예능인데 말하지 말래,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라며 ‘아이콘택트’만의 매력을 예고했다.신동 또한 슬픈 표정으로 눈물을 머금고 시작한다. 신동은 "눈은 말보다 강하다,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라고 프로그램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눈물 자국이 사라진 얼굴의 신동은 "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준기가 근황을 전했다.24일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네 저도 너무 보고 싶어요. 이열치열~아 몸이 무거워요. 습하고 무더운 날씨 더위에 지치지마시고 건강유의하세요. 저도 체력관리 잘하고 있을 거예요. 자주 인사할 수 있도록 할게요.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에는 주짓수 도복을 입고 있는 이준기가 양손 엄지를 치켜든 채 두 눈을 감고 바닥에 누워있는 모습이다.무더운 여름 체력관리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이준기는 굴욕없는 완벽한 외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봉태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5일 봉태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오늘 밤 10시 SBS닥터탐정!!!”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아 어제 못봤네”, “허민기 짱짱”, “오늘도 본방사수 하려구요”, “허민기 팀장님ㅋㅋㅋㅋ”, “너무재밋어요 ㅎ”, “넘 잼있어요 본방사수”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봉태규는 지난 7월 2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시영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시영은 지난 2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탁구용품들 바꿨어요️우리나라 스포츠종목의 용품들이 일본제품들이 많더라구요.많이들 쓰시구요ㅎㅎ근데 찾아보면 좋은 우리나라 제품들이 진짜 많아요!작은것부터 하나하나 바꿔나가면 될것같아요”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시영의 팬들은 ‘개돼지 ㅋㅋ’, ‘️함께해요️’, ‘️동참할께요️’, ‘이시영님 응원합니다^^즐탁하세요 ㅎ’, ‘어뎌서 운동하셔요 보고싶읍니다’, ‘어쩔수없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시영과 소통했다.한편 이시영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슈미르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5일 카슈미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lemani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카슈미르는 지난 25일에도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이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니엘 헤니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5일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love the artwork @su_jin_pak!”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넘 완벽하지네 당신”, “실력이 너무 좋으세요..굿”, “오라버니 인중이 너무 ㅋㅋㅋ”, “멋지네요 ️”, “에그 정말 사진이,,,”, “도대체 못하는게 뭐세요? 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다니엘 헤니는 앞선 7월 2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약 32만 명의 대국민 투표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선정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뜻깊다.뉴이스트는 지난 4월 여섯 번째 미니음반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를 발표하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국내외 음원과 음반차트, 음악방송에서 1위를 휩쓸었다. ‘완전체’로는 데뷔 8년 만에 처음 음악방송에서 1위를 거머쥔 것이어서 더욱 주목받았다.더불어 지난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펼쳐진 단독 콘서트 ‘Segno(세뇨)’로 약 6년 만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 입성,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총 3만 6000여 명의 관객을 열광케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39회 황금촬영상영화제에서 배우 정우성이 연기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5일 열린 제39회 황금촬영상영화제 시상식에서 영화 '증인'의 정우성이 대상 수상자로 무대에 올랐다.그는 "배우의 첫 연기 목격자는 어떻게 보면 촬영 감독님들이라 할 수 있다. 차분하고 배려 깊은 숨결과 시선으로 배우들의 진정성 넘치는 캐릭터 구사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감독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이어 "어떤 시상식에서든 '스태프들과 기쁨을 나누겠다'고 하는데, 오늘은 특히 황금촬영상이라고 해서 현장에서 함께 일한 촬영 감독님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하면서 왔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보이지 않아 아쉽다. 받는 사람들보다 상을 주는 촬영 감독들의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정우성은 "정우성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이라는 MC의 질문에 "영화배우"라며 "영화배우는 저라는 사람의 존재 이유이자 가치"라고 답해 뭉클함을 안겼다.그러면서 "영화라는 직업을 통해 배우가 됨으로써 세상 사람들과 교감하기 시작했고, 영화 안에서 나의 가치는 무엇인지 고민하며 성장해왔다"고 소회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DAY6는 24일 오후 방영된 MBC 뮤직 음악 방송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새 미니앨범 'The Book of Us : Gravity(더 북 오브 어스 : 그래비티)'의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7월 넷째 주 1위의 영광을 안았다.‘쇼! 챔피언’은 24일 쇼캉스 특집으로 인해 이날 1위 주인공인 DAY6의 소감을 영상으로 전했다.DAY6가 15일 발매한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인연의 시작점을 이야기하는 가사와 파워풀한 사운드가 만나 청량함을 풍긴다. 공개와 함께 벅스, 네이버 뮤직 등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데뷔 첫 음원 차트 1위라는 호성적을 거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원중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김원중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의문의 1패’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김원중의 팬들은 ‘괴짜 과학자 같은 느낌’, ‘조선톰싹스’, ‘안경닦기 장인이셔요’, ‘지영님 존예..........’, ‘천재노창인쥴...’, ‘존잘이셔요 형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VAV(에이노·에이스·바론·로우·지우·제이콥·세인트반)는 오는 9월 7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단독 콘서트 ‘브이에이브이 2019 밋&라이브 인 마닐라(VAV 2019 MEET&LIVE in MANILA)’를 개최한다.올해 브라질 4개 도시, 칠레, 우루과이, 멕시코를 잇는 ‘2019 라틴투어’를 시작으로 미국 및 캐나다 주요 도시를 순회한 ‘2019 북미투어’, 델리(Delhi)와 임팔(Imphal)에서 개최한 ‘2019 인도투어’까지 성료한 VAV는 이번 필리핀 투어를 통해 다시 한 번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VAV는 “컴백과 함께 필리핀 투어 확정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벌써부터 필리핀 팬분들을 만날 생각에 설렌다”며 “멋진 공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