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우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7일 조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예쁜 가구 예쁜 소품 너무 많네 ㅠㅠㅠ 이사 갈 준비”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옷예뻐요.어디제품이에요”, “언니 너무 예뽀요ㅠㅠㅠ”, “와 어떻게 이렇게 예쁘실 수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조우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4번째 여행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규현투어가 시작된 모습이 전파를 탔다.규현은 맛집이라는 식당으로 멤버들을 데려갔다. 얌 바스켓을 맛본 멤버들은 “맛있다. 감자 맛인데 부드러운 감자튀김맛이다”라고 대만족했다. 멤버들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예술이다” “별기대 안했는데 정말 맛있었다”라고 흡족해했다.말레이시아에 도착해 규현투어 '규규절절'이 시작되었다. 여행의 특별평가 항목으로 '친절'로 인해 규현이 친절한 모습으로 멤버들을 안내했다. 규현의 첫번째 장소 현지 유명 중국식 맛집에 도착했다. 규현은 "기네스 폭립이 제일 유명하다"며 다양한 음식을 주문했다. 규현은 '규규절절' 콘셉트에 맞게 "쿠알라룸푸르에 중국계 사람들이 많이 살고 있는지 그 배경 부터 설명하겠다"라며 기나긴 설명을 이어나갔다. 시그니처 메뉴 '흑맥주 폭립'을 먹고 멤버들은 "숯불 양념 갈비 맛이다"라며 만족해 했다. 박명수는 "말레이시아 오시면 꼭 이곳을 들러야 한다"라며 추천했다.계산서를 확인한 규현은 171링깃이 나와야 하는데 190링깃이 나왔다며 당황해 했다. 규현은 주문하지 않았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기생충'은 제44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3등상에 해당되는 '세컨드 러너 업'에 이름을 올렸다.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받은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로마'도 지난해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관객상 3등상을 수상한 바 있다. 2위에 해당하는 '퍼스트 러너 업'은 노아 바움백 감독의 '결혼 이야기'가 차지했다.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토론토국제영화제는 북미 최대 규모 영화제로 꼽힌다.10월 11일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는 '기생충'은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좋은 성과를 얻으며 북미 언론의 집중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한국 영화 최초로 프랑스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데 이어 또 한번의 낭보를 전해올지 관심이 쏠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월 방송된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조여정, 김강우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김수미는 극중 ‘정서연’(조여정 분)에게 돈세탁과 자금관리를 가르치는 스승이자 멘토 역할을 하는 명동 사채시장의 전설 ‘장금자’ 역을 맡았다.2017년 드라마 '밥상차리는 남자'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김수미는 맡는 배역마다 그만의 아우라로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어 온 배우다. '수미네 반찬', '해피가 돌아왔다', '최고의 한방'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드라마 캐스팅 소식이 더욱 반갑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노유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고 소식을 알렸다.그는 "부고 알림. 외할머니께서 별세하셨기에 부고하옵니다. 발인: 9월18일 06시 30분 저희 어머니의 어머니 외할머니께서 돌아가셨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현재 프랜차이즈 카페 노유민코페 대표를 맡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토리제이컴퍼니는 16일 "왕지혜가 29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소속사는 "예비 신랑은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왕지혜는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한 후 2003년 MBC '1%의 어떤 것'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 영화'뷰티풀 선데이', '식객:김치전쟁', '아내를 죽였다'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하연주가 근황을 전했다.지난 18일 하연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꺄아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하연주는 시원한 옷차림으로 해변에서 놀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70년대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한편 하연주는 지난 5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찬미(에이오에이)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찬미(에이오에이)는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즉흥여행 올해 첫 바다 힐링끝 열일시작”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찬미(에이오에이)의 팬들은 “죽도록 사랑해 ㅜㅜㅜㅜㅜㅜ”, “잼게놀고 파이팅”, “누나 너무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찬미(에이오에이)와 소통했다.한편 찬미(에이오에이)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KBS1 ‘가요무대’에서는 소명, 김정호, 정다한, 김미성, 강진, 동후, 이선규, 진소리, 이현, 권윤경, 이용복, 성은, 김중배, 미기, 주세훈, 문정선, 진성원(테너)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테너 진성원은 가곡 ‘동무 생각’을 부르며 화려하게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어릴 적 친구를 떠오르게 하는 노랫말과 테너 진성원의 엄청난 성량의 조화로 관객석에는 감동의 물결이 흘렀다.'가요무대'는 테너 진성원이 무대에 올라 가곡 '동무 생각'을 부르는 것을 시작으로 문정선이 자신의 곡인 ‘오라 오라 오라’를, 강진이 자신의 곡 ‘삼각관계’ 무대를 꾸민다. 마지막 순서로 전 출연자가 함께 윤항기의 ‘친구야’를 열창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성규가 한혜진 앞에서 전현무를 간접적으로 언급해 화제가 됐다.16일 방송 JTBC2 '호구의 차트'에서는 글로벌 황당 서비스 TOP10을 알아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장성규는 항공사의 짝짓기 서비스가 소개되자 한혜진에게 "꿈꾸는 비행기 옆자리 상대는 누구냐"고 질문했다.이는 장성규가 한혜진의 전 연인 전현무를 간접적으로 의식하고 날린 멘트였기 때문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설경구, 조진웅을 비롯한 최고의 베테랑 배우들이 총출동했다.압도적인 연기력의 허준호부터 대세 배우 진선규, 최근 드라마를 통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지승현, 클래스가 다른 존재감의 김사랑까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승률 100%의 돈 쫌 많은 까칠 대표 장수는 “남들보다 빨리 가는 거, 내 스타일 맞아요”라는 카피를 통해 앞만 보고 달리는 거침없고 까칠한 성격을 보여준다.캐릭터 포스터 속 장수는 대형 로펌 대표를 떠올릴 때 연상되는 각 잡힌 수트가 아닌, 화려한 패턴의 의상과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반면 폼 좀 잡는 꼴통 건달 영기는 “똥 묻은 돈이라도 벌어가 퍼펙트하게 함 살아봐야 안 되겠나”라는 카피가 말해주듯 인생 한 방을 꿈꾸는 자유분방한 인물. 주식 사기를 당해 하루 아침에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날리게 된 영기는 사망보험금 수십억 원을 내건 장수와의 빅딜을 통해 다시 한번 인생 반전의 기회를 노리게 된다.강렬한 연기력으로 독보적 행보를 걸어온 허준호는 힘 좀 있는 조직 보스 범도로 분해 카리스마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원진아가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원진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흑백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원진아는 점퍼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였다.무표정한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송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넉살 같은 나. 나 같은 넉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송지효는 런닝맨에 출연한 넉살과 함께 투샷을 찍은 모습이다.한편 송지효와 넉살은 최근 '런닝맨'에 함께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