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달샤벳 세리가 마약, 스폰서 제안을 받았던 일화를 전했다.지난 8월 30일 달샤벳 세리는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세리데이에 마약, 스폰서에 대한 Q&A 영상을 게재했다. 세리는 "스폰서가 키워주는 거다. 연예인은 스폰서가 있다 없다. 이 부분은 경험 상 회사마다 그런 성향인 회사가 있고, 아닌 회사가 있다. 보통 대표님이 권유하거나, 개인적으로 연락이 온다. 다행히 저희 그룹은 대표님이 단 한번도 술자리에 데리고 간 적이 없다"고 말했다. '개인적으로 스폰서 제안 받아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있다. DM으로 온다. 저는 DM을 다 확인하다. 거기에 '저는 누구누구고 한달에 얼마까지 줄 수 있고, 이런 걸 해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메시지가 왔다"고 밝혔다. 그는 '스폰서 거절하면 불이익이 있냐'에 대해 "거절하면 배역에서 짤리거나, 너 데뷔 못 시켜준다거나. 그런 갑질. 꿈을 이루고 싶은 사람에게 그런 식으로 협박을 한다"고 말했다.'최근 터진 마약 사건에 대한 생각'에 대해서는 "너무 놀랐다"고 이야기했다. 세리는 '마약 권유를 받은 적이 있냐'는 질문에 "한 아이돌 그룹 멤버가 약통을 갖고 왔다. 비타민이라면서 정말 아무렇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그맨 이용진이 셀카를 공개했다.17일 이용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용진은 살짝 피곤해 보이는 듯한 모습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초상화 같은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이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김도연은 최근 위키미키 공식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도연은 양갈래 머리를 하고 모자를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화장기 없는 모습에도 청순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도연이 속한 위키미키는 지난달 발표한 신곡 'Tiki-Taka (99%)'로 큰 사랑을 받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7일 송승헌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송승헌은 멋있는 모습으로 서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송승헌은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열성 팬을 위해 '안녕하세요'를 방문해 깜짝 팬서비스를 했다.박서진의 열성 팬인 어머니는 박서진이 "자신을 소녀로 만들어 준다", "(박서진이) 자신 인생의 비타민으로,(다른) 약이 필요 없다"고 말하며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박서진의 생년월일부터 성장기에 대한 이야기까지 외우는 등 진정한 팬임을 인증하기도 했다.아들은 손을 다쳤을 때도 홍보물을 만들라고 강요했고, 자신의 여자친구에게도 팬카페에 가입하라고 했다고 울분을 터뜨렸다. 아들은 팬클럽 활동도 좋지만 가족을 챙겨주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그때 실제 박서진이 등장해 스튜디오를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그의 등장에 엄마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이러한 열성팬 어머니를 위해 박서진은 스튜디오를 깜짝 방문했고, 박서진을 본 주인공 어머니는 소리를 지르며 두근대는 마음을 감추지못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박서진은 사연을 듣고, "주인공과 어머니에게 어머니 마음과 사연자의 마음 모두 이해가 간다"라며 "가정을 버리고 다니시면 안되는데, 공연보러 오셨으면 하는 마음도 있다"라고 센스있게 받아치며 열성팬에 대한 걱정과 애정을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E.S 출신 바다가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지난 18일 오후 바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을타고 싶은데 여름날씨야"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바다는 모자를 쓴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환하게 웃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린다.한편 바다는 지난 2017년 9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지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지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휴가와서 그냥 막쉬면서 막먹고 노는데 우리남편이 알려준 사실,, 오늘이 결혼기념일 나름 2년째 잘살고 있네ㅋㅋㅋㅋ 앞으로 더 잘살자 남편아’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지혜의 팬들은 “설마, 기념일을 모르셨을라고 ㅋ”, “태리는요 !!!”, “꼭 받아내소서”, “행복해 보여요 구독 좋아요 고고띵”, “아기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상민은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해당 라면이 그룹 NCT의 천러가 유행시킨 마라 라면임을 전한 후, 자신이 재해석했음을 밝혔다.이상민은 게스트 하우스에서 요리를 시작했다. 게스트 하우스에서 만난 관광객들을 위해 한국 요리 파티를 하기 위해서였다.일부 누리꾼들은 이상민이 만든 라면이 '천러라면'을 재해석한 것이 아니라 똑같다고 입을 모았다. '천러라면'의 레시피와 똑같이 만들고 '마라라면'이라는 이름을 붙인 게 문제라는 것이다.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그냥 집에서 해 먹는 건데 이것도 표절인가?", "상표등록을 했냐 이렇게 하든 저렇게 하든 무슨 상관이냐", "'천러라면'이라고 이미 방송에서 말했는데 뭐가 문제냐" 등의 반응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종혁의 할리우드 첫 진출작 '트레드스톤'은 최고의 스파이인 제이슨 본을 만들어 낸 미국중앙정보국 산 하 비밀 조직 기관 트레드스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 '제임슨 본' 이 후 끊겼던 '본 시리즈'의 명맥을 이어갈 예정이다.‘트레드스톤’은 영화 ‘본 시리즈’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이종혁은극중 주요 역할로 등장해 강한 카리스마로 극의 긴장감을 높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히어로즈’ 시리즈를 창조한 팀 크링과 ‘본 시리즈’의 벤 스미스가 제작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인정받은 라민 바흐러니 감독과 ‘왕좌의 게임’ ‘하우스 오브 카드’ 등의 대표작을 자랑하는 알렉스 그레이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1997년 연극 '서푼짜리 오페라'로 데뷔한 이종혁은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바람 피기 좋은 날' '미쓰 홍당무' 드라마 '추노' '신사의 품격' '봄이 오나 봄' 등 그동안 수많은 작품을 선보이며 장르와 캐릭터에 국한되지 않은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스크린과 브라운관뿐 아니라 뮤지컬 ‘시카고’ ‘브로드웨이 42번가’ ‘보디가드’, 연극 ‘스페셜 라이어’ 등 유수의 작품을 통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종영한 tvN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3’에서 호스트로 활약한 유라는 초반부터 외국인 메이트들과 스스럼없이 친구를 맺으며 쾌활한 분위기를 이끌어 눈길을 끌었다.김준호는 "아는 동생이 온다고 했다"며 이원일 셰프를 소개했다. 이원일 셰프는 유창한 영어 실력을 보이며 인사를 나눴다. 모습을 본 김준호는 "속이 빵 터지는 것 같다. 그동안 너무 답답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유라는 여러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주목받았다. 먹방 요정의 시작을 알린 올리브 ‘2016 테이스티로드’부터 진솔한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MC 자질을 인정받은 tvN ‘인생술집’, 기내 승무원의 업무와 일상을 체험하며 진중한 면모를 보여준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다.이원일 셰프는 "채식주의자인 솔루나를 위해 준비했다"며 김을 꺼냈다. 김에 밥을 싸먹는 법을 알려주기 위한 것. 모습을 본 김준호는 "저런 방법이 있으면 나를 밀어줬어야했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밥의 맛을 알게 된 솔루나는 무척이나 만족스러워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영화 속 웃음을 담당하고 있는 '까치♥영미 커플' 이광수와 임지연의 깨소금 스틸이 공개됐다.공개된 스틸은 두 사람의 찰떡 호흡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엿볼 수 있다.‘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이광수는 손기술이 빠른 사랑꾼 까치 역을, 임지연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사람을 홀리는 멀티플레이어 영미 역을 맡아 예상을 뛰어넘는 호흡을 뽐냈다.특히 영미에게 푹 빠진 까치는 긴장감 넘치는 상황에서도 색다른 재미를 자아내며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임지연은 “이광수 배우와 연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인데, 커플처럼 호흡을 맞추는 장면들을 재밌고 편안하게 잘 마쳤다”고 밝혔다.한편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린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린이 SNS에 “. 어반자카파 용인 군의 솔로 앨범이 어제 발매되었어요. 타이틀곡”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좋아요~”, “피처링”, “꿀 보이스”, “노래넘좋아요ㅇ”, “노래진짜너무좋아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유정의 이탈리아 현지에서 사랑스러움을 뽐냈다.지난 18일 라이프타임 채널은 김유정의 예능 프로그램 '하프 홀리데이' 공식 예고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공개된 예고편에는 이탈리아로 떠나 사랑스러운 열혈 알바생으로 변신한 모습부터 퇴근 후 시크한 지중해 여행자로 변신한 모습까지 다양한 김유정의 모습이 담겼다.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하프 홀리데이' 공식 포스터에는 젤라또 가게 아르바이트생으로 분한 김유정이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담겼다.그의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발랄한 모습이 인상적이다.한편 김유정이 출연하는 '하프 홀리데이'는 오는 9월 30일 오후 5시 디지털 첫 공개를 시작으로 이날 오후 9시 40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