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시영이 근황을 전했다.지난 17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새벽출근길! 새로 휴대폰바꾼 우리 매니져님의 카메라테스트 홍홍홍"라는 글을 남겼다.이어 "이런테스트는.언제나좋다규.일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이시영은 KBS2 '왜그래 풍상씨'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차트’에서는 글로벌 황당 서비스 TOP 10이 소개됐다.6위에 '항공사 짝짓기 서비스'가 공개되자 장성규는 한혜진에게 '어떤 사람이 비행기 옆자리에 앉으면 좋겠냐'고 물었다.장성규는 "그래? 본인 스타일이…"라며 말끝을 흐렸다. 장성규는 한혜진의 전 남자친구 전현무를 언급하지 않았지만, 전현무를 떠올리게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비너스 정다경, 박성연, 두리와 윙크가 게스트로 출여했다.MC박소현은 "비너스의 박성연씨가 본인의 입으로 성형했다고 하더라. 근데 정확히 어딜 성형했는지 모른다고 하더라"라고 언급했다. 비너스의 두리는 "전신성형 아니냐"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미스트롯’ 당시 ‘밤 열차’ 곡을 연습하던 두리는 송가인에게 “노래는 단전에서부터 끌어올려서 불러야 한다”는 원포인트 레슨을 직접 받았다고.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밤 10시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리틀이'들을 위해 블루베리 나무를 심는 박나래와 정소민, 식빵을 굽는 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앞선 촬영에서 멤버들과 리틀이들은 명절 음식에 필요한 재료들을 사기 위해 시장으로 향했다. 삼촌, 이모와 함께 처음으로 가는 시장 나들이에 들뜬 모습을 보인 리틀이들은 특히, 뻥튀기와 가래떡 뽑기 구경에 흥분을 주체하지 못했다. 리틀이들은 멤버들로부터 용돈을 받아 각자 사고 싶은 것을 구매, '생애 첫 쇼핑'에 나섰다.아이들이 잠든 채로 식당 앞에 도착했다. 이승기와 이서진은 조심스럽게 한 명씩 안아 아이들을 식당으로 이동시켰다. 영락없는 아빠의 모습이었다. 이승기는 손이 모자라 두 바롤 방석을 깔면서 아이들을 챙겼다.다음날 아이들은 블루베리 나무를 보러 갔고 이승기는 "어제 요정이 두 명 정도 와서 흙 푸고 갔다던데"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첫 방송된 KBS2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손담비가 약 3년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하반기 최고 기대작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의 폭격형 로맨스. 더불어 동백과 용식을 둘러싼 이들이 “사랑 같은 소리하네”를 외치는 생활 밀착형 치정 로맨스다. ‘동백꽃 필 무렵’의 주요 배경인 옹산에는 지역 명물인 게장골목을 중심으로 떡집, 백반집, 야채집, 생선집, 정육점, 철물점 등이 늘어서 있다. 그 중에서도 옹산을 주름 잡고 있는 사람들이 있으니, 바로 ‘백두할매 게장’ 곽덕순(고두심)을 필두로, ‘3대째 며느리게장집’ 박찬숙(김선영), ‘떡집’ 김재영(김미화), ‘백반집’ 정귀련(이선희)이 그들이다.옹산을 휘어잡는 진짜 대장은 따로 있었으니, 바로 용식(강하늘)의 엄마 곽덕순(고두심). “백두게장 덕순”이라는 한 마디로 골목을 정리할 수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이다. 겉보기에는 억척스럽고 퉁명스런 ‘할크러쉬’이지만, 천성이 엄마라 동네 배고픈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수로가 17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수로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동료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한편 김수로는 꾸준히 SNS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옥주현은 지난 14일 소속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석 연휴는 좋고 캠핑클럽이 없는건 아쉽고 그렇죠? 추석을 맞아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안경눙 드립니다 #똘똘이스머프 #옥주현"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옥주현은 잡티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를 자랑했다.옥주현은 10월 오픈하는 뮤지컬 '스위니토드'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 SBS '수상한 장모'에서 왕수진(김혜선 분)이 오은석(박진우 분)의 아버지 사진을 발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왕수진은 제니 한(신다은 분)과 오은석이 함께 지낼 방에 들어갔다가 오은석의 아버지 사진을 보고 놀랐다. 과거 흑장미로 활동했던 왕수진이 경찰이었던 오은석 아버지를 죽였기 때문. 왕수진은 사진을 떨어뜨렸고, 액자가 깨졌다. 급하게 주우려던 왕수진은 "살아 있을 때도 내 손에 피를 보게 했는데.. 죽어서도 내 손에 피를 보게 한다"며 분노했다. 왕수진은 참을 수 없다는 듯이 사진을 갈기갈기 찢어버렸고, 제니 한과 오은석이 집으로 들어왔다. 김영만에게 진애영은 '가방 잃어버리지마. 잃어버리면 죽는다'고 협박 문자를 보냈다. 김영만은 진애영의 임신 사실을 알고, 아이를 지우기 위해 돈으로 회유까지 했던 바. 김영만이 아이를 낳기 싫어하자 진애영도 분노해 그대로 자취를 감췄다. 김영만의 집 앞에 가방을 두고 가면서 다시 한 번 돌아온다는 예고를 해 김영만을 곤란하게 만들었다. 오애리는 김영만이 가져온 가방을 열어보겠다고 나섰고, 결국 김영만은 진애영의 가방이라고 실토했다. 김영만은 "진애영이 하도 부탁해서 갖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인 곽정은이 도도한 매력을 뽐냈다.곽정은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내놓았다.사진 속 곽정은은 호피무늬 원피스를 입고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센스 있는 스타일링은 물론 시크한 눈빛, 차가운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7회에서 강은아는 정수현(이선빈 분)의 하나뿐인 여동생 ‘정지현’ 역으로 분했다.방송된 ‘위대한 쇼’ 7회는 위대한(송승헌 분)이 한다정(노정의 분)의 엄마 되기를 인정하는 부성애로 또 한 번 국민들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위대한은 10대 딸의 임신으로, 한다정은 고등학생 신분의 엄마가 됐다는 이유로 피할 수 없는 선택의 무게를 견뎌야 했다. 연락 두절됐던 한다정의 양부이자 삼남매의 친부 한동남(강성진 분)이 위대한 가족을 찾아오는 쇼킹한 엔딩이 그려져 새로운 파란을 예고한 상황.위대한의 인간 사이다 매력이 폭발했다. 위대한은 허위 비방 게시글로 정수현 부모의 치킨집이 경제적 고충을 겪자 동네 여론을 좌지우지하는 극성 커뮤니티 반장에게 맞섰다. 위대한은 정수현 부모의 치킨집이 착한 식당이라는 걸 증명하기 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하고, 다른 커뮤니티 회원들을 자신의 편으로 포섭하고자 계획을 세웠다.강은아는 어딘가 공허한 눈빛으로 애틋한 감정을 표현, 캐릭터의 미스터리한 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핫펠트 예은이 근황을 공개했다. 에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경주 여행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예은은 넉넉한 형광색 티셔츠를 입고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상큼한 미모와 늘씬한 각선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핫펠트는 지난달 신곡 'Happy Now (Feat. 문별 of 마마무)'를 발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그맨 유상무가 아내와의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유상무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글라스 너머로 웃고 있는 너의 얼굴이 보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원피스를 입고 한껏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연지의 모습이 담겨있다.카메라 위치를 잘못 잡은 듯 다소 짧게 나온 김연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소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전소민은 꽃받을 배경으로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한편 전소민은 최근 방송 KBS2 추석 특집극 '생일편지'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