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원호가 힙합드라마 '힙합왕' 종영 소감을 밝혔다. 신원호는 SBS ‘힙합왕-나스나길’(연출 이준형, 극본 권수민)에서 금수저 힙합왕 일진 김태황으로서, 마지막까지 나쁜남자를 연기하며 역할을 완수했다.‘힙합왕-나스나길’은 힙합 문화 현상과 세계를 담아낼 정통 힙합 음악 성장드라마로 표방한 음악 드라마로 신원호는 극중 주인공 방영백의 라이벌이자 금수저 일진인 김태황 역을 맡았다. 이 날 방송에서는 김태황(신원호 분)와 방영백(이호원 분)간에 쌓인 감정이 최고조에 달했다. 특히 김태황은 방영백에게 열등감이 가득차 시비를 걸었고, 둘은 싸움을 거듭하며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했다. 방영백의 결백을 둘러싼 친구들에 움직임에, 김태황은 강제 전학을 가게 된다. 그곳에서 이름까지 바꾸며 과거를 지우려 하는 장면이 그려졌고, 금수저 부모가 또 다른 삶을 개척해주는 듯한 모습에 보는 이들을 씁쓸하고 안타깝게 만들었다. 신원호는 “무사히 방영을 마칠 수 있어서 감사드리며, 출연하신 모든 배우분들과 스탭분들이 최선을 다한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다”며 “힙합이라는 소재로 드라마를 한다는 것이 처음엔 부담도 되고 어려웠지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전현무와 장성규가 진행하는 ‘무러보라이브’ 코너에서는 마약의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친다. 자신은 약쟁이라 고백한 전현무가 실제 복용하는 약도 공개한다.'센 언니들' 치타와 제아는 신림동강간미수사건 현장을 취재했다. 두 사람은 직접 서울 신림동에 찾아가 혼.자.녀(혼자 사는 여성)들의 안전수칙 실효성을 꼬집어보고, 속 시원한 일침을 가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윤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서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좋은하루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6일 왕지혜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왕지혜가 오는 9월 29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왕지혜의 예비 신랑은 연하의 비연예인인 것으로 전해졌다.왕지혜는 결혼 뒤에도 연기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측은 “한 가정을 이루게 된 왕지혜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길 바란다”며 “향후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안재현이 ‘신서유기7’ 출연을 최종 고사한 것으로 전해졌다.tvN 측은 지난 16일 공식 입장을 통해 “안재현이 올 하반기 촬영 예정인 ‘신서유기7’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제작진은 “안재현과 오랜 기간 논의한 끝에 그의 의사를 존중해 이번 시즌은 출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이에 시즌 7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송민호, 피오, 규현만 출연할 예정이다.한편 안재현은 지난 2016년 '신서유기2'에 처음 합류하며 고정 멤버로 활약했다.현재 아내 구혜선과 이혼을 두고 갈등을 빚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측은 17일 오후 6시 이선빈이 가창에 참여한 두 번째 OST ‘아픈 밤’을 발매한다고 16일 밝혔다.이선빈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선빈은 탁월한 가창력까지 뽐내 ‘위대한 쇼’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기대와 관심을 높이고 있다.평소 이선빈이 다양한 방송을 통해 음악성을 드러내왔던 만큼, 이번 OST 역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아픈 밤’은 고급스러운 멜로디 라인과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의 부드러운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이들의 아픔을 함께 보듬어주는 휴머니즘을 품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마음을 울리는 이선빈의 목소리가 더해져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박지윤이 복귀를 알렸다.지난 16일 박지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곧 발표할 곡 녹음중"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공개된 영상 속 박지윤은 컴백을 앞두고 신곡 작업에 한창인 모습이다.앞서 박지윤은 지난해 7월 'Journey' 이후 약 1년 만에 활동을 재개할 계획이다.한편 박지윤은 지난 3월 조수용 카카오 대표와 결혼식을 올렸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새론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6일 김새론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너무나 예뻐졌네요”, “너무 예쁘다”, “ 요즘 젤예쁨 ㄹㅇ”, “이쁘다~~~”, “ 원이”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나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6일에도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난히 핫할 올 가을 농염주의보 예고! 넷플릭스에서 함께할 나와의 핫한 시간, 기대해도 좋을껄?”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미친대박인데?”, “최고의 개그우먼 (개그맨포함)!”, “ 빠로오오ㅗㄹ로오 기릿”, “겁나 멋있어”, “정말 오래 기다렸어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성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김성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생일저녁 신랑과 오붓하게 둘이~~ 아니 요미도 함께^^’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김성은의 팬들은 “꿀떨어지네요~”, “생일축하드려요”, “눈에서 꿀이 뚝뚝”, “넘 사랑스럽네요”, “헐 신랑분 성함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주상원(윤선우 분)을 만나 이야기하는 왕금희(이영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주상원은 주용진(강석우 분)의 도움으로 김지석(서여름, 송민재 분)을 못 찾게 막았던 조필구를 찾아냈다. 뒤늦게 그의 집을 찾았지만, 박수철(손종범 분)의 연락을 받은 조필구는 이미 자리를 뜬 후였다. 그를 못 잡았다는 소식을 들은 주용진은 “도대체 누가 방해하는 거야. 잡히기만 해 봐, 가만두지 않을 거다”라며 분노했다. 허경애(문희경 분)와 박수철은 서로 눈치를 살폈다.금희는 “여름이 친아빠라는 사람 보니까 여름이 내줄 수가 없더라”라며 “여전히 혼란스럽긴 하다. 여름이가 낯선 외국에서 잘 적응할지도 걱정이 된다”라는 복잡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집안 정리를 하고 아이들을 챙기며 평소와는 다른 어수선한 모습을 보였다. 이는 메이비의 절친 이효리가 결혼 후 처음으로 윤비 하우스에 방문하기로 한 날이었기 때문이었다.메이비 절친 이효리는 이날 결혼 후 처음으로 윤비하우스에 방문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메이비, 윤상현 부부의 사랑스러운 세 아이 반려견 두 마리를 보고 “다복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윤비 하우스에 도착한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세 명의 아이와 반려견 두 마리를 보고 “다복하다”라며 첫 방문 소감을 전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윤남매에게 이효리를 소개하기 위해 그녀의 솔로 데뷔 첫 방송이었던 ‘텐미닛’ 무대 영상을 보며 지난날을 추억했다. 특히, 영상을 보며 의상 때문에 울고 웃었던 ‘18금(?)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강력한 웃음 폭탄을 선사하기도 했다.이상순은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해 온 재료로 직접 요리를 시작했다. 윤상현은 그의 보조로 나서 집주인이 바뀐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메이비와 대화하던 중 “’말 못 할 과거가 많다”라며 과거 폭로전을 암시해 남편들을 자극했다.이후에도 이효리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스튜디오 카날은 '오만과 편견' '브리짓 존스의 일기' 등 약 6천편의 타이틀을 보유한 프랑스 대표 영화사다.‘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제작사 용필름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제작사이자 배급사인 스튜디오 카날과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리메이크 제작에 최종 합의했다. 유쾌한 웃음은 물론 가슴 벅찬 반전을 선사하는 스토리와 대체 불가 캐릭터들의 조화가 프랑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이다. 스튜디오 카날의 프로듀서 조제타 퀴발 이잔 Georgetta Curavale Izarn은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리메이크를 두고 "'힘을 내요, 미스터 리' 특유의 따뜻한 웃음과 감동이 프랑스 관객들에게도 사랑받을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판단해 리메이크를 결정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