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장미인애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일 장미인애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화답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몽니는 지난 8월 31일 토요일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2019년 첫 단독 콘서트 ‘한 여름 밤의 Dream pop 2019’를 개최했다.몽니는 콘서트, 페스티벌 등에서 라이브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톡톡톡’, ‘If only’, ‘너’, ‘나지금 뛰어가고 있어’ 등을 대거 선곡해 아트홀에 꽉 채워진 관객들에게 감동에 무대를 선사했다.이날 미 발매곡을 처음으로 선보였고, 오직 몽니 콘서트에서만 접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5일 방송된 MBN X AOMG의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에서는 참가자들의 본격 배틀이 열리는 2라운드가 시작된다. 방송에는 거미 양동근 넉살 더콰이엇 딥플로우 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키드 덤파운데드 웨이체드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나선다.한국계 미국인으로 코리안 아메리칸 힙합의 전설로 통하는 덤파운데드, 프로듀서로서 날카로운 심사를 보여줄 웨이체드도 합류해 참가자들을 긴장시킬 전망이다.문종업의 1라운드 무대에 대한 AOMG 심사위원들의 반응은 안타깝게도 그리 좋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코드쿤스트는 “겉만 핥아서 모아놓은 것 같다”고 혹평을 던졌고, 박재범 역시 “많이 부족하게 느껴졌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사이먼 도미닉의 새 EP앨범이 공개됐다.지난 3일 사이먼 도미닉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앨범 '화기엄금(No Open Flames)'을 발매했다. 이전 정규앨범 'DARKROOM'과는 상반된 사운드와 분위기, 아티스트의 새로운 시도가 엿보이는 '화기엄금'은 각양각색의 7곡과 더불어 총 4편의 뮤직비디오가 담겼다.타이틀곡 'GOTT (지오티티)(Feat. MOON, 우원재 & Jvcki Wai)'를 비롯해 'intro','DAx4 (다다다다)', 'make her dance (메이크 허 댄스)(Feat. Loopy & Crush)', 'POSE! (포즈!)(Feat. 염따)', 'room type (룸 타입)', 'ya ain't gang (연양갱)(Feat. JayAllDay & SIMO of Y2K92)'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이번 앨범에 참여한 8명의 피처링 아티스트 우원재, 문(MOON),재키와이(JvckiWai), 루피(Loopy), 크러쉬(Crush), 염따, 제이올데이(JayAllDay), 시모(SIMO of Y2K92)는 각각의 독보적인 개성을 뽐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3일 김새론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김새론은 긴머리에 흰색 의상을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한편 김새론은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배우 오나라가 등장해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과 함께 하루를 보냈다.오나라의 등장에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호흡을 맞춘 윤세아와 염정아는 함성으로 그를 맞이했다. 반가움도 잠시 염정아는 오늘 할 일 진짜 많아. 마트 갔다가 점심 먹고 배추 심어야 해라고 할 일을 나열했다.오나라가 염정아를 향해 ‘언니’라고 부르고, 윤세아가 오나라를 ‘언니’라고 부르자 시청자들은 이들의 나이에 주목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희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3일 한희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아맛있겠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왜캐 잘생김?!”, “맛있는 음식 같이 공유 하자용~”, “오 잘생겼다”, “충무아트홀 앞인가? 안닌가?”, “우와아아아~~~~연옌이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한희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홍영기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3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홍영기는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후후후후후후”, “원피스”, “슬리퍼는 어디서살수있나요?”, “신발 정보 궁금해요 ㅠㅠ”,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tvN ‘위대한쇼’가 방송됐다.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국민 패륜아 딱지를 떼기 전까지 정계 복귀가 힘들다는 걸 그 누구보다 잘 아는 위대한으로 21년 악연으로 얽힌 라이벌 강준호의 국회 입성을 막기 위한 목적도 있었다. 위대한은 사남매에게 “얼마나 잘 할지는 모르겠지만 니들 보호자 한 번 해보려고”라며 고아나 진배없는 사남매를 받아들여 아빠가 되어주는 ‘위대한 쇼’에 돌입하게 됐다.위대한이 놀이터에서 좋아진 여론 반응을 보며 기뻐했다. 한다정이 놀이터로 나왔다. 한다정은 위대한에게 "아저씨 태풍이 구해준거 고마워요"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위대한은 "고맙긴 무슨 우리 계약했잖아 내가 다른건 몰라도 약속하나는 칼같이 지킨다"라고 답했다. 위대한이 집으로 들어가고 한다정은 "그래 계약이야 계약 오바하지말자"라고 말했다.송이는 “아저씨랑 아줌마랑 사귀는 거 맞죠?”라고 물으며 위대한과 정수현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 정수현은 “아니다. 내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부인하며 그를 좋아하는 마음을 숨겼다. 위대한 역시 “너도 내 스타일 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 O tvN ‘이불쓰고 정주행’에서는 ‘아스달 연대기 파트 1,2 모조리 뿌시기’를 마련해 ‘아스달 연대기’를 아직 보지못한 시청자들은 완전 입문하게 되거나, 드라마를 봤던 애청자들은 다시 한번 완전 정복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는 것. ‘이것만 보면 은섬이만큼 이해한다’는 컨셉으로 아스달 연대기 압축판이 방송된다.이처럼 전체적인 기본 정보를 파악한 후에는 주인공 한 명씩 만나는 시간을 통해 캐릭터별 이해를 높인다. '예언의 아이들'로 불리는 은섬과 사야(송중기 1인 2역), 탄야(김지원 분)의 미묘한 관계부터 파트2의 엔딩까지 스피디하게 정주행 하며 이들이 파트3에서 선보일 대장정에 한층 더 궁금증을 높일 전망이다.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CG 총책임자인 백경수 VFX 수퍼바이저가 직접 나와 컨셉드로잉부터 `만약 이 장면에 CG가 없었다면`을 주제로 드라마 속 리얼한 장면과 실제 크로마 벽에서의 촬영 현장을 비교 공개하며 충격적인 CG의 세계로 인도했다. 작업하기 가장 힘들었던 장면들도 전격 공개될 계획이다.이를 본 MC 소이현도 “사실 공간이 주는 연기에 대한 맛이 있는데 크로마벽에서 그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일 국내 최대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X1의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 초동 음반 판매량(집계 기준 8월 27일~9월 2일)은 524,007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X1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발매 하루 만에 애플뮤직 K-POP 앨범 차트에서 38개국 1위,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33개국 1위를 차지했다.데뷔 타이틀곡 ‘플래시(FLASH)’ 역시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 차트 1위를 비롯해 지니,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현재(3일 오전 기준) 2천6백만 뷰를 훌쩍 넘어섰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현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일 현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푸드트럭 앞에 서 있는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원핏 미쏘니인가요?”, “헉 머리가 뽀글뽀글!!귀여워요~~”, “너 머리풀면 이렇게 됨?”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엠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일 엠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till teaching me korean 11 years later. Love you loser you’re still super weir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랑해.... . . 영원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