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KBS2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의 폭격형 로맨스. 더불어 동백과 용식을 둘러싼 이들이 “사랑 같은 소리하네”를 외치는 생활 밀착형 치정 로맨스다. 공효진과 강하늘은 ‘은(근걸)크러쉬’ 동백과 ‘촌(놈옴)므파탈’ 용식으로 만나 올가을 안방극장에 따뜻하고 유쾌한 로맨스 폭격을 선사했다.강하늘은 “(공효진의) 팬이었다”는 수줍은 고백으로 운을 뗐다. “효진 선배님에게 제가 갖고 있던 팬심을 다 드러냈다”는 마음을 솔직하게 밝힌 그는 “언제나 나를 용식으로 대해주시는 선배님과 서로 부담되지 않게 최대한 편안한 호흡을 찾아가고 있다”고 꿀케미를 완성할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이렇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위기를 “나중에 되돌아보면 이 시간들이 꿈만 같을 것 같다”고도 표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첫 방송되는 JTBC2 신규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차트’는 매주 ‘호구’에 얽힌 다양한 주제를 차트로 풀어내 공감과 재미를 선사하고, MC들이 차트 속 순위를 예측하며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추리 차트쇼다. 모델 한혜진, 정혁, 방송인 장성규, 가수 전진, 뉴이스트 렌이 출연했다.장성규가 핸드폰 관련 문제의 답을 쓸 때, 가리면서 쓰자 한혜진이 "네 답은 똥답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진행된 녹화에서 한혜진과 장성규는 불꽃튀는 설전을 벌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첫 녹화 전 사전 미팅 당시, 장성규는 방송경력 대선배인 한혜진과 말을 놓는 것조차 어려워했다.이날 한혜진은 “‘신화창조’ 출신이다”라고 밝혀 전진을 놀라게 했다. MC들은 “특별한 기대를 하고 온 게 아니냐”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한혜진은 “딴 마음 먹으면 언니들한테 혼난다! 신화창조 사랑해요”라며 비즈니스 마인드를 내비쳐 웃음을 안겼다고.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정민 아나운서의 쌍둥이 동생이 공개됐다.방송에는 게스트로 배우 백현미 백현숙 자매, 윙크 강주희 강승희 자매, 러시아인 나탈리아 타티아나 자매, 이정민 아나운서의 쌍둥이 동생인 이성수 이혁수 형제가 출연했다.쌍둥이 중 동생인 이혁수는 자기소개 중 "이정민 아나운서의 정체를 폭로하러 왔다"라고 말해 방청객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31일(이하 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테니스 인도어 스나얀(Tennis Indoor Senayan)에서 개최된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콘서트에 올라 인도네시아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함께했다.몬스타엑스는 공연에서 다채로운 무대로 현지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Alligator'(엘리게이터)로 무대에 화려하게 등장한 몬스타엑스에 인도네시아 팬들은 커다란 함성으로 이들의 등장을 반겼다. 몬스타엑스 역시 특별히 준비한 인도네시아어로 첫인사를 건네고 하고 싶은 말을 전하며 따뜻한 소통을 이어갔다.‘Play It Cool’(플레이 잇 쿨), 'Shoot Out'(슛 아웃) 등 폭발적인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무대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빛을 발하며 공연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강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 'Rodeo'(로데오) 무대에서는 현지 팬들이 몬스타엑스의 응원봉을 들고 노래를 따라 부르며 떼창을 완성시키는 등 공연을 마음껏 즐겼다.“자카르타 외 다른 도시에 방문해봐도 너무 좋을 것 같다“며 “다음에는 콘서트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라고 감사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4일 방송된 tvN 일로 만난 사이에서는 첫 번째 게스트로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출연했다.일로 처음 만난 지 20년이 됐다는 유재석과 이효리는 일로 만난 사이답게, 일할 때는 치열하고 열정적인 설전을 펼치다 쉬는 시간에는 어색한 정적이 흐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편한 유재석, 이효리과 달리 이상순과 유재석은 서먹했다. 이상순은 어느새 유재석을 형이라 부르며 날카로운 지적을 던지는 등 편한 모습을 보였다. 이상순은 왜 다들 효리를 무서워하고 저한테 연락을 하는지 모르겠다. 심지어 장모님도 저한테 전화하신다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고된 노동에 비오듯 땀을 흘리고 고충을 토로하는 출연자들의 모습과 초록색 녹차밭 풍경, 열무김치를 먹는 것 같은 소 풀 뜯어먹는 소리와 녹차잎이 똑, 똑 떼어지는 소리가 주는 힐링까지 묘하게 어우러진 '일로 만난 사이' 첫방송은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4.9%, 최고 5.9%로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용진과 광희, 진해성은 각자의 본업인 ‘개’그맨, ‘가’수, ‘트’로트 가수의 앞글자를 딴 ‘개가트’ 투어의 색다른 일정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개가트' 투어 콘셉트를 핵인싸로 잡은 설계자들은 '인싸 안경'을 쓰고 등장해 시작부터 웃음을 안긴다. "인싸가 되고 싶다면 우리와 함께 해"라는 구호로 넘치는 자신감을 내비친 설계자 3인방은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을거리는 물론,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낼 아이디어를 예고했다.이용진은 "트립어드바이에서 1위를 했던 곳이다"라며 신뢰도를 높였다. 이용진은 "힌깔리의 10배 20배의 맛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용진은 무심하게 치즈케이크를 건냈다. 박명수는 케이크를 먹고 "치즈케이크 중에 이렇게 맛있는건 처음이다"라며 감탄했다. 광희는 보르쉬를 먹고 "여태 먹은것중에 건더기가 제일 실하다"라며 마음에 들어했다. 펠메니를 먹고 멤버들은 힌깔리 보다 맛있다며 단체로 박수를 쳤다.아침 식사로 러시아식 만두 펠메니 레스토랑을 방문한 ‘개가트’ 투어는 멤버들로부터 “지금까지의 투어 음식 중 최고”라는 호평을 얻는다.세계에서 가장 높은 동방정교회 성당 '구세주 그리스도 성당'을 방문, 장엄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임주환은 이선빈 부모가 운영하는 치킨집을 방문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치며 그를 깜짝 놀래키는가 하면, 이선빈과 오붓하게 저녁식사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보기만해도 심쿵을 유발하는 송승헌의 자체발광 미모와 설렘 가득한 송승헌-이선빈의 캠퍼스 첫 만남이 담길 ‘위대한 쇼’ 3회를 향한 기대가 높아진다. 무엇보다 송승헌이 생면부지 사남매의 아빠 되기를 선포한 가운데 송승헌-이선빈이 사남매와의 좌충우돌한 만남 속에서 앞으로 어떤 관계를 형성해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그런가 하면 송승헌은 사남매와 함께 마트 나들이에 나선 모습. 하지만 웃음 가득했던 놀이동산 과 달리 송승헌의 얼굴이 한껏 굳어져 있어 이들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가 시작된 첫 날부터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닌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2일 방송된3회부터 서로에 대해 신경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일 가요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지상은 최근 미스틱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지상은 지난 7월 종영한 JTBC ‘ 슈퍼밴드’에 참가해, 프로듀서로 나선 미스틱스토리의 윤종신 프로듀서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지상은 지난 7월 종영한 JTBC ‘슈퍼밴드’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방송에서 지상은 프로듀서 윤종신으로부터 “전혀 끼가 없다”고 지적을 받기도 했다.미스틱스토리와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 지상이 앞으로 선보일 음악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한예슬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한예슬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찍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한예슬누나만나고싶다”, “아름다운”, “이언니는 사랑입니다”, “넘예다..”, “이뻐이뻐”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우원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일 우원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럴려고 그런건 아닌데 이렇게 됐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머리 감기 1초컷”, “탈모약은 못챙겨 먹었누”, “세상에마상에”, “와 15시즌이 돌아왔네”, “해명 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트로트가수 정미애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정미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정미애는 차 안에서 환하게 웃으며 셀카를 찍고 있다.세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화사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샤이니 태민이 야성미가 넘치는 등근육을 자랑했다.태민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공개한 사진과 영상에는 헬스클럽을 찾은 태민의 모습이 담겼다.그는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등근육을 선보이며 남성미를 뽐냈다.한편 태민은 지난 8월 28일 일본 세 번째 미니앨범 ‘FAMOUS’(페이머스)를 발매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하선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일 박하선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 안녕? 오늘 밤 8시~9시 MBC FM4U 91.9MHz ‘FM영화음악 박하선입니다’ 우리 한달동안 잘 지내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듣고 있닼ㅋㅋ”, “우와~ 진짜 예쁘다. 여기 어디에요??”, “예뻐용 치마랑도 매치가”, “오늘 첫날 영화음악DJ 하는것”, “캔디” 등의 반응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