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김예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다시 찾은 부산 얼마만에 여행세가족? 너무나 감사한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예원은 호켈에서 하얀색 가운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김예원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차유리 역으로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모델 곽지영이 남편 김원중과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19일 곽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히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곽지영은 김원중과 함께 차 안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수수한 차림에도 멋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소라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루체른"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강소라는 유람선을 타고 있는 모습으로, 이국적인 풍경이 인상적이다.한편 강소라는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해치지않아'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연주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연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마스크 사이즈무엇??? 목까지 덮겠구만요ㅋㅋㅋㅋ 합성사진같음ㅋㅋ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연주의 팬들은 “방독면 같기도 ㅋㅋ”, “얼굴이 작은거에요”, “연주씨 얼굴이 작은거에요”, “안대로써도 될꺼 같은데요”, “마스크가 큰거죠? 땀띠나것으요? 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20일에도 이연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토니안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목을 사로잡았다.딘딘이 김수미의 두부전골의 간을 본 장동민의 반응에 "선생님이 어간장 넣기 전까지 맛이 밍밍했는데, 저 형이 입에 넣자마자 '어~' 이래가지고"라며 김수미에게 말했다. 김수미는 장동민에게 "너 진정성있게 방송해"라고 소리쳤다. 김수미가 다시 물어보자 딘딘은 "지금 괜찮아요 어간장 들어가니까"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먼저 냉장고 속 남아 있는 채소들과 두부 한 모만 있다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김수미표 두부전골은 저렴하고 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은 물론,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과 다양한 재료들을 골라 맛볼 수 있는 재미가 있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경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1일에도 경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고마워요 다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너무 이쁘네요”, “역시 이쁘다”, “넘 이쁘네....요”, “이뻐요 ^^”, “존예 여신님 박경리ㅠㅠㅠ”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석희는 MC그룹의 외동딸이자 뉴욕의 파티걸. 이날도 석희는 파티 중 왕표(전국환 분)가 위독하다는 연락을 받았다.모석희가 '왕회장 위독'이라는 문자를 받고 "돌아가야할 시간이야 할아버지가 위독하셔서"라며 급하게 나갈 준비를 했다. 모철희(정원중 분)가 위독한 왕회장에게 "이제 저한테 맡기시고 편히 가십시요"라고 말했다.아버지를 애증하면서도 똑같이 종족 번식에 대한 강박을 느끼는 회장,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여사, 인정욕구에 시달리는 장남, 최고만을 꿈꾸는 차남, 한국판 웬디 덩을 꿈꾸는 회장의 첩…. 과연 진짜 범인은 누구일까.철희는 “아버지는 한시도 잊지 않으셨어. 석희를. 이 소식을 석희가 알면 안 돼. 석희가 알게 되면 한국에 오는 걸 막을 명분이 없어”라고 우려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연출 김원용)에서는 장정희(이덕희)가 오태양(오창석)에게 찾아가 일대일 대화를 나눴다.사실을 알게 된 김현균(정도인) 역시 “설마 했는데 어떻게 이런 일이”라며 놀랐다.태양은 또 정희에게 뺨을 맞았던 과거를 떠올리며 “내가 그 여자 아들이었어?”라며 복잡한 심경을 전했다.장정희는 "중국 납치는 정말 모르는 일이다. 그게 사실이라면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다"며 "오늘 만나자고 한 건 우리 아들을 살려야 하기 때문이다. 오 대표 때문에 내 아들 최광일(최성재)은 가정이 무너지고 회사가 위기에 빠졌다. 합병이 무너지면 양지건설 승계가 힘들어진다"고 호소했다.“왜 이런 일이 생긴걸까요”라는 물음에 김현균은 최정우(최태준)의 소행이라 추측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권안나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1일 권안나가 SNS에 “ㄴㅓㅣㅁㅏㅈㅏㅇㅕ 설정샷”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쳐마자여설정샷인가요??”, “여자여자 하다~~~”, “상봉cgv감?”, “점점 여자가 되가믄구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보람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보람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몇달만에 봐도 어제본듯한 늘 고마운’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20일에도 박보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로제(블랙핑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1일 로제(블랙핑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olens_official”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로제(블랙핑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1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82회’에서는 준호(김사권)은 전처 금희(이영은)가 입양한 여름이(송민재)를 찾아가 사과를 하는 모습을 상미(이채영)가 목격했다.보라의 친구는 사라진 보라를 찾는 윤선우에게 "보라와 통화할 때 남자들이 '미파도 정말 좋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며 보라의 행방에 대한 단서를 전해줬다. 보라의 친구는 백화점 점장으로부터 미파도에 대해 "아는 사람만 아는 섬이다"라는 설명을 듣기도 했다.송민재는 “네, 엄마한테 들었어요”라고 답했다.김사권은 송민재에게 “아빠 용서해 줄 수 있어?”라고 하며 이영은과 이혼 한 것에 대해 사과를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서지훈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서지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9월 16일’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서지훈의 팬들은 “서지훈”, “기대기대”, “이수이수”, “화이팅”, “이수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2일에도 서지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