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18일 서울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홈경기 시구자로 김만선 소방관을 초청했다.키움은 "히어로즈데이로 진행되는 이날 경기의 시구자로 선정된 김만선 소방관은 서울 종로소방서 숭인119안전센터 진압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25년차 베테랑 소방관"이라고 말했다."심장정지 환자를 응급처치로 소생시킨 구급대원에게 주어지는 인증서 '하트세이버' 최다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덧붙였다.키움은 'B TOGETHER 119'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날 경기에 소방관 200여명을 초청했다.
티몬 측이 22일 단 하루 공개한 '티몬피자헛반값' 이벤트가 온라인을 달궜다. 티몬은 이날 단 하루 피자헛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배포,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이날 오전 11시 시작된 티몬피자헛반값 이벤트는 매시간 2000장씩 총 1만 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37700원짜리 라지 사이즈 피자와 콜라 1.25리터 세트상품이 1만8900원에 판매된다. 티몬피자헛반값 쿠폰을 구입했다면 오는 9월30일까지 피자헛 전국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세종홈플러스점, 거제롯데마트점, 지산리조트점, 잠실야구점점은 제외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드라마 출연이 처음인 가수 바비킴이 ‘힙합왕’에서 맡은 역할은 주인공 방영백(이호원 분)이 알바로 일하게 되는 주유소 사장 역이다. 알바 영백이 끓여주는 라면을 먹으며 게임 하는 것을 제일 좋아하는 초식남으로 젊었을 때 래퍼가 되고 싶은 꿈을 아직도 간직하였다.방송에서 주유소 사장은 알바 면접 보러 온 영백에게 “유니폼을 입어보라고 하더니 잘 어울린다”며 흔쾌히 합격을 시키더니 “라면을 잘 끓이는 사람을 좋아한다”라며 자연스런 생활연기를 선보였다.‘힙합왕’은 한국 최초로 본격적인 힙합 문화 현상과 그 세계를 신선한 터치로 그려낼 정통 힙합 음악 드라마인 동시에 성장 드라마로 기획 단계부터 완성도를 극대화 하기 위해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제작에 참여했다는 후문.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측은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보고 커플’을 사랑하는 500명이 넘는 관객들이 보고 커플이 직접 준비하고 제작한 ‘보고품’에 뜨거운 관심을 쏟아주셔서 총 327만5300원이라는 수익금이 마련됐고, 이에 보고 커플은 수익금 전액을 고주원, 김보미의 이름으로 미혼모자 가족복지시설 ‘스텔라의 집’으로 기부했습니다. 프로그램 측은 "좋은 일에 동참해주신 '보고 커플'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렌 모리스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마렌 모리스는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glad this was taken before we went and saw Toy Story 4.”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마렌 모리스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9일 라이프타임 채널 예능 ‘돌아이덴티티’ 8화에서는 최화정, 이본, 붐에게 두통을 선물한 충격적인 사연이 공개됐다.사연의 주인공은 액땜을 위해 사내 스캔들도 불사해 “당장 헤어지는 게 상책”이라는 답변을 받게 된다.19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돌아이덴티티’에서는 반려인 최화정을 현실 분노하게 만드는 ‘돌아이’ 룸메이트 사연도 등장한다. 평소 물건을 함부로 빌려쓰는 룸메이트가 심지어 반려견을 빌려가는 만행을 저지르는 사연이 등장한 것. 최화정은 “이게 바로 납치다”라며 애견인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남의 것을 함부로 쓰는 사람들을 향해 경험에서 비롯한 단호한 대처법과 돌직구를 날릴 예정.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알렌 워커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9일 알렌 워커가 SNS에 “Marquee Singapore.. WHAT A VENUE. First time i’ve played in a club with a ferris wheel inside”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줄리엔강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9일 줄리엔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줄리엔강은 지난 5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손담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9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세오빠랑 촬영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이뻐요”, “우리동네 BRD ㅎㅎㅎ”, “어! 나여기있는데ㅡ백록담!!!!!”, “좋아합니다. 담비씨, 정세씨 ~~^^”, “정세형 인스타안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손담비는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정성룡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9일 정성룡은 “三浦知良さんのバーベキューに招待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楽しい時間を最高でした! 미우라 카즈상 파티 초대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모두들 반가웠습니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정성룡의 팬들은 “부럽부럽부럽 카즈상!”, “와 형님 이건... 부럽습니다!!!”, “우와미우라다”, “대박 羨ましいです”, “내우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정성룡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9일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측은 배우 박정민과 이광수의 손기술 스틸이 공개했다.먼저 전설의 타짜, 짝귀의 아들인 도일출로 분한 박정민은 타고난 타짜의 기질을 지닌 일출의 능숙한 포커 플레이를 연기하기 위해 7개월간 카드 기술을 손에 익혔다. 시나리오에 등장하지 않는 기술까지도 모두 섭렵하며 자신만의 카드 기술을 완성했다.권오강 감독은 “대역을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영화에서 대역이 쓰이지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준비했다”라며 두 사람의 카드 기술을 극찬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예원이 19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예원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스커트에 구두를 신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강예원은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임수정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임수정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5th Anniversary cover of @singlesmagazine Photographed by @kimheejune Styling @hhy6588 Hair @shonhyejin Makeup @joynara”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아 이뽀”, “굳이 이렇게 이쁠 필요가?”, “아 너무 이뻐”, “어려지셨네요”, “넘 이뽀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임수정은 지난 8월 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