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방송된 JTBC '서핑하우스'에는 김슬기, 송재림이 새로운 취미 생활을 갖고 새로운 손님을 맞이하는 시간을 가졌다.송재림은 놀러와도 10일까진 안있었다며 안하던 일을 하다 보니 육체적으로 힘들면서도 게스트 분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공통점으로 도전하고 즐기는 젊은 에너지가 있는 것 같다며 몸은 힘들지만 그게 좋은 것 같다며 그래도 정들자마자 떠나면 아쉽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다른 지인은 보러가면 되지 않냐 말하자 송재림은 좋은 마인드네라며 웃었다. 한편서핑하우스에서는 김슬기(28)가 서핑하우스 앞에 고양이 밥을 챙겨주고 퇴근했다. 송재림은 무려 13.5m까지 들어가며 자신만의 기록을 세웠다. 전문가는 "바다의 상태도 좋지 않았는데 괄목할 만한 기록이다"고 칭찬했다.송재림은 지인들을 만나 일하는 소감을 전했다. 송재림은 "젊고 긍정적인 에너지가있는 것 같다. 나이와 상관없다. 손님들이랑 빨리 친해지기도 하고 떠나면 보고싶기도 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송재림은 특이한 떡볶이 레시피를 선보였다. 고춧가루와 부침가루를 3대 2로 섞고, 떡과 어묵을 먼저 넣고 고춧가루와 부침가루를 합친 것을 함께 간을 보며 넣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2일 이혜원이 인스타그램에 “아이가 세상을 구한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홍보되신거 축핟드립니다.”, “이야~- 멋진우리언니”, “이쁜가족”, “멋져요~~~”, “오호 축하해”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혜원의 인스타그램은 이혜원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이양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2일 레이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으로 다 담을수없는 아름다운 조프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대박이다 ㅠㅠ”, “에메랄드 호수의 요정”, “넘 신비스러울정도네요...”, “너무 아름다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레이양은 앞선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밀릭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밀릭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 콘서트에 힘 써주신 공연 관계자 여러분, 보러 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 사람 한 사람 소중함을 느꼈던 행복한 이틀이었습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젤 멋있는 사람 ,,”, “최고여써 랩 ,,”, “밀리꾸 고생했어요”, “담엔 우리 차례”, “오프닝 개쩔었어ㅛ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밀릭은 지난 8월 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성빈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윤성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새로운 가족 @genie_poodle”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악 귀여워”, “왜 괴롭혀”, “이랴서 안나왔냐 초록괴물”, “인형이야 ......”, “ㅠㅠㅠㅠ미츳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윤성빈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2일 강승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강승현은 남다른 포즈를 취하며 시크함을 과시하고 있다.한편 강승현은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리틀포레스트' 배우 정소민의 집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방송된 SBS '리틀포레스트'에서는 정소민의 집에 초대된 이서진, 박나래, 이승기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날 방송에서 이승기는 어딘가로 향했고, 그 곳에는 아기를 안고 있는 정소민이 있었다. 이승기가 “집주인이시냐”고 묻자, 정소민은 “집주인은 부모님이고, 전 얹혀살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정소민이 안고 있던 아이는 바로 그의 조카였다.이승기는 정소민 조카를 안고 "운동보다 더 힘들다"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태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2일 이태란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영철오빠~ 오늘 큰 선물 받은 느낌이에요! 예나 지금이나 좋은 사람! 멋진 사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이태란은 지난 8월 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반젤린 릴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2일에도 에반젤린 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ust when you start to take life a little too seriously, the higher powers throw a few monkeys in the temple to remind you (swipe 6 times for vid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주은(다이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2일 주은(다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의 나 노래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주은(다이아)는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류현진은 12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 동안 삼진 4개등 무실점으로 호투했다.올 시즌 홈에서 8승 무패를 올린 류현진은 또 안방 평균자책점도 0.89에서 0.81로 떨어뜨렸다.류현진은 한국프로야구 KBO리그 무대에서 성장해, 미국 메이저리그에 진출했다.류현진은 팀이 8-0으로 크게 앞선 8회, 마운드를 이미 가르시아에게 넘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라이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2일에도 라이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느낌있는 허규 신동미 부부의 사랑스런 듀엣곡을 프로듀싱 했습니다 좋은 친구들과 즐겁게 작업했으니 재밌게 들어주세요 @brandnewmusic2011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브랜뉴뮤직 만세”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인 김준희가 아찔한 몸매를 과시했다.김준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6시기상해서 아침운동 완료했어요. 휴가니까 푹쉬면서 운동하는 요즘이 너무 행복해요. 여유롭게 운동하고 취미생활만 하며 사는 그날을 위해 더더 열심히 일해야겠죠! 아직 나는 젊고 열정이 있으니까!! 이 세상에 모든 워킹우먼을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준희는 휴대폰으로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였다.운동으로 완성한 탄탄한 복근과 글래머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