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클로에 카다시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9일 클로에 카다시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e KoKo Kollection drop 3”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클로에 카다시안은 지난 8월 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9일 양팡이 인스타그램에 “...오늘 다른 가수분 뮤비영상 카메오로 촬영하고 왔어요!! 어떤 뮤비인지는 곧 노래 나올 예정이니 꼭 찾아보세요.. 진짜 한 3초 나올수도..엌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예쁘고 성격까지 좋은 나은님이랑 같이 촬영했어요...핳.. 김하나.... 나 .. 김양팡이야.... 진짜 실물이 완전 요정..”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양은지 사랑해”, “미모 안 꿀리네여!”, “하나님 ㅋㅋㅋㅋㅋㅋㅋ”, “요정 두명인데....”, “개이뻐”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양팡의 인스타그램은 양팡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공민지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0일 공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내가 제일 잘나가 무대를 하기전, 워밍업~⭐ 뾰로롱 브라질팬들은 다 노래를 잘하는구만~ warming up Before the performance “I am the Best”. I think Brazilian fans are good at sing! thumbs up!”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공민지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허민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9일 허민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만났는데 서로 이렇게 입고나옴 누가 쌍둥이 아니랠까봐 신발도 같은 최애템->@dustymauve_director”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링링이누나 세젤예ㅠㅠ”, “뜨앜ㅋㅋㅋ텔레파시”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허민진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선미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9일 “선미의 이미지 및 명예를 훼손시키는 악의적인 비방과 근거없이 날조된 허위 사실에 기반한 게시물 및 댓글을 작성하고 유포시킨 일부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소속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제보를 통해 확보되어 있는 각종 증거 자료를 토대로 법률대리인의 도움을 받아 강력한 법적 대응 절차를 준비하고 있다”며 “익명성에 기대어 쏟아낸 비방과 욕설은 명백한 범죄 행위다. 이에 당사는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강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또 “당사는 앞으로도 자사 아티스트가 익명의 가면을 쓰고 뱉어낸 악의적인 글들로 인해 고통받는 상황을 묵과하지 않고,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이 모여 더 성숙하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가 조성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영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0일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렇게 치란 놈들 명단 @gnoyeseel @min_e_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 웃겨ㅋㅋㅋㅋㅋㅋㅋ”, “뚝배기어쩌노,,”, “내가 아는 남사친”, “ 아놬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홍영기는 앞선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일 방송된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 연출 강일수, 한현희 / 제작 초록뱀미디어)' 15-16회에서는 이림(차은우 분)이 백성들을 위해 ‘우두종법’을 시행한 후 현왕 함영군 이태(김민상 분)와 격하게 대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드라마의 놓칠 수 없는 재미 요소 중 한 가지는 해령이 진정한 사관으로 거듭나는 성장 스토리다. '신입사관 구해령' 15-16회에서 사관으로서 한 단계 성장한 해령으로 인해 다음 이야기에 기대감이 높아졌다.먼저 평안도 한 마을에서 아이들을 치료 중이던 모화(전익령 분)와 마을의원에게 '인두종법'이라는 의술을 소개받은 이림은 "백성들의 목숨을 담보로 위험을 무릅쓸 수 없다"면서 '인두법'을 금했다.평안도는 이림의 살신성인으로 많은 사람이 우두종법을 실행해 조금씩 활기를 찾아갔다. 다시 며칠의 시간이 흘러 위무 행렬은 한양으로 돌아갈 채비를 마쳤다. 떠나기 직전 자신에게 배를 하는 백성들의 모습에 이림은 벅차오르는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회가 거듭될수록 사관으로 성장해나가는 해령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하였다. 자신의 목소리를 올곧이 내는 모습은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이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0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인스타그램에 “We’re already in Sweden for tomorrow's game”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인스타그램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시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0일 박시현은 “워터밤 인천!! 오늘이에요 . 오늘완전놀거야 난몰랑 . @siena_girls”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시현의 팬들은 “엄청 덥던데 일정소화 잘하세요”, “잘하고오세요”, “놀러가서 공연 잼있게 보겠습니다~”, “포스터좋으다.”, “사진으로라도 함께 할게요 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박시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새롬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새롬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되게되게 진지하게 이 울프컷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본래 하고픈 스타일은 해야하는게 맞는데..!!”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진짜 잘어울릴것같은데!”, “언니는 똑단발이라구영”, “참으세요잉. 숏컷.주천뱅스타일욥”, “넘 잘어울려요~~”, “너가하면 대세.”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김새롬은 지난 8월 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극본 송윤희/연출 박준우) 8화에서는 교통사고를 당한 청년 노동자 박혜미(배누리)가 TL그룹 회장 최곤(박근형)에 밀려 응급실에 진입하지 못했다. 허민기(봉태규)는 배누리를 진료받게 하려 노력했지만 TL의 인력에 끌려가 창고에 감금당하고 말았다.박혜미(배누리 분)의 사고를 본 허민기는 도중은에게 병원으로 와달라고 급히 부탁했다. 도중은은 최곤(박근형 분)의 갑작스러운 각혈을 목격했고, 그와 함께 병원을 찾았다. 최곤의 입원으로 박혜미는 치료가 거부됐다. 격분한 허민기는 항의하던 중 지하실로 끌려갔고, 권실장(이철민 분)은 도중은이 의심스럽다며 지하실로 감금했다. 권실장의 말을 듣던 최민(류현경 분) 역시 도중은을 의심했고, 180도 태도를 돌변해 그녀를 냉대했다. 최곤의 증상은 독성가스에 유출된 피해자와 유사했다.도중은은 TL그룹과 자신의 관계를 알고 배신감을 느끼는 허민기에게 “최곤 회장을 만난 건 일 때문”이라고 설명했지만 그는 “그 사람 때문에 피 보고 죽은 사람이 몇인데 살렸느냐, 죽게 내버려 뒀어야 했다. 왜 그랬느냐? 시아버지라 달랐느냐?”라고 물었다. 도중은은 “이젠 나랑 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무영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김무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안뇽~하세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8일에도 김무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0일 배윤경이 인스타그램에 “덥구만 힘을 냅시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 누나 단발은 리얼 사랑이네요”, “쓔퍼빠월~”, “이쁜이~~”, “파이팅구”, “윤경씨사진보니힘나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배윤경의 인스타그램은 배윤경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