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net '퀸덤'에 이다희와 장성규가 MC로 발탁됐다.5일 Mnet 공식 SNS에는 '퀸덤'의 MC 포스터가 공개됐다.공개된 포스터에는‘진짜 1위를 가린다’는 카피 아래 웃음기를 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다희와 장성규의 모습에서 비장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진다.이다희는 컴백 전쟁 '퀸덤'의 아이콘으로서 걸그룹 6팀의 '진짜 1위'를 건 정면승부를 이끌어간다.장성규는 프리 선언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전성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만큼 긴장과 견제가 가득한 '퀸덤'에서 재치 있는 언변과 남다른 순발력으로 재미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국콜마 사업체와 이 회사의 회장에 대한 국민적 분노가 역대급으로 치솟고 있다. 믿을 수 없는 행보와 발언 때문.한국콜마 사업체와 이 회사의 회장가 직원들에게 틀어준 '막말'과 '망언' 영상은 친일파들과 현 정부에 대해 반기를 드는 계층에겐 박수를 칠만한 이슈들.특히 여성 혐오에 대한 수위가 너무나 높은 까닭에 한국콜마 사업체를 향한 여성들의 분노와 소비자들의 분노도 높아지고 있다.사정이 이렇다보니 언론보도 이후 한국콜마 키워드는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으 강타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갑론을박 역시 뜨겁다.보도에 따르면 한국콜마 회장은 전 근무자들을 상대로 한 회의에서 비속어는 물론이고 욕설을 쏟아낸 황당 영상을 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위서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위서현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 - 너무 더워서 그만 너무 더워서 이만”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아름다워요...”, “뭘 해도 이리 잘 어울리니....”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위서현은 지난 8월 3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홍미란, 연출 오충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 8회에서 구찬성(여진구 분)은 장만월(이지은 분)을 향한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애틋함을 자아냈다.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만월의 슬픔을 위로하고, 복수심에 불타는 만월의 폭주를 온몸으로 막아서는 구찬성의 모습은 여진구 특유의 감정선 깊은 연기로 그려내며 극에 빠져들게 만들었다.상념귀신 경아는 닥터부부의 서재에 자주 출몰하여 닥터부부를 공포에 떨게 하였다. 이를 알게 된 구찬성(여진구 분)과 장만월(아이유 분)은 닥터부부의 집을 방문, 경아와 마주하게 되는데..경아는 찬성을 보자마자 민이라는 사람으로 착각, 찬성에게 “민.. 상처줘서 미안해요...하지만 경아 마음은 이미 선생님 것인걸..”,”민, 경아에겐 시간이 얼마 없어. 굿바이 인사는 허락할게요” 하며 눈감고 키스하라는 식으로 기다려지는 모습이 보여져 짧지만 강한 임팩트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겨 주었다.장만월이 떠나는 날 비극이 시작됐다. 장만월은 고청명이 들고갔던 술병이 나무에 걸려있는 것을 봤고, 마지막으로 그를 보고 싶다는 마음에 늘 함께 술을 마시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균성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6일 강균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심바로 찌찌를 가렸지만... 사과할게요! 한입 하실래요?? ⠀ @_ryusoo”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좋아연”, “너는 너무 감미로운 소년 터키 야.”, “오..빠....항상 응원해요”, “이건 댓글 달아야겠는데요”, “어모낫 +_+”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강균성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븐틴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HIT’ 음원을 공개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했다.특히, 각양각색의 독창적인 음악 색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무한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세븐틴은 모두가 주목할 만한 퍼포먼스로 안무에 더욱 완성도를 높였으며 ‘우리를 구속하고 통제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자’는 해방을 외칠 예정이다.세븐틴은 ‘HIT’을 시작으로 하반기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사로잡은 자타공인 대세돌 세븐틴은 ‘HIT’을 시작으로 올해 다양한 활동 계획을 준비, 오직 세븐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보적인 그들만의 음악으로 올 하반기를 더욱 화려하고 다채롭게 채울 예정이다.
정종선 감독이 학부모를 상대로 한 '몹쓸짓'이 결국 수면 위로 떠올라 스포츠계와 우리 사회가 충격을 받고 있다.그동안 암암리에 떠돌던 정종선 감독의 충격적 행보가 결국 학부모들 사이에서 머물지 않고 우리 사회의 핵심 이슈로 자리매김한 것.사정이 이렇다보니 정종선 키워드는 이에 따라 언론 보도 직후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고 있다.정종선 이슈의 핵심은 학부모에 대한 상습 성폭행이다. 이밖에도 10어 횡령 혐의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가장 놀라운 사실은 업계에선 유명인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정종선 감독이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여성 학부모들을 유린했다는 것.특히 성적으로 유린을 당한 여성들은 정종선 감독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연남동 패밀리’에는 배우 강태성이 결혼 후 첫 작품으로 출연을 예고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김옥빈 동생’으로 알려진 배우 채서진도 주연으로 발탁됐다. 채서진은 ‘연남동 패밀리’를 통해 당당히 주연 배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채서진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출 배우는 라이징 스타 나인우가 맡았다. 그 외에도 연기파 배우 최준용, 윤진영, 손민지, 한민채 등이 출연을 예고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슈미르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6일 카슈미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y Best Life” Club Mix is out now. Link in bi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카슈미르는 앞선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그맨 이봉원이 이만기와 특별한 사이임을 밝혔다.이봉원은 "철없는 남편의 대명사라고 했는데 아닌 것을 증명하겠다"고 의지를 보였다.MC 안정환은 "이 분은 말이죠. 제가 존경하는 선배입니다. 천하장사만 10번, 통산 49번의 우승을 기록한 씨름계의 영원한 전설이죠. 하지만 지금은 365일 아내와 씨름하고 있다"며 이만기를 소개했다.이만기는 "화가 좀 많아서 늘 인상을 찡그리고 있지만 마음 만은 따뜻한 남자 이만기 입니다"라고 설명했다.이봉원은 "이만기와는 서로 친척 사이"라며 "우리 둘 다 합천 이씨다. 나이는 똑같은데 내가 아버지 뻘이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변요한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6일 변요한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변요한 BRAU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진짜 멋져요”, “하 형님...”, “와...(;;;;;”, “연기천재 얼굴천재...”, “잘생겼어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변요한은 지난 7월 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혜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서혜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서혜진의 팬들은 “아름다운”, “깔끔한 이쁨”, “어쩜 매일매일 예쁘십니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5일에도 서혜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사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6일에도 이사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꼼화아가씨 꼼화도련님들 밋업데이 당첨 안된 마 리를레이리스앤제늘맨 분들 아쉬우셨죠? 내일(7일) 오전 9시에기업은행 홍대역지점에서 제가 2시간동안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할거에요!! 오전 11시까지 하고 있을 예정이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기업은행 홍대역지점으로 오세요 꺄아 제가 일일 기업은행원으로 근무하고 있을게요오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인증샷 부탁해여...”, “입술 뭐 발랐어용??”, “나ㅠ왜ㅠ홍대 안살아 엉엉”, “ 이사배 넘 흐 옙 허”, “일하고 있는데 가고 싶어요ㅠㅠㅠㅠ”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