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게이미파이 P2E 플랫폼 ‘요시(YooShi)’는 ‘한국NFT콘텐츠협회(KONCA)’ 주회 ‘NFT SEOUL 2022’에 참석했다고 21일 밝혔다.NFT SEOUL 2022는 ‘대한민국 콘텐츠, 디지털 자산화의 시작’을 주제로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됐으며, NFT와 메타버스의 연계성을 주제로 발표 및 부스 전시가 진행되었다.요시(YooShi)는 웹 3.0의 메타버스 상에서 GameFi 분야를 선도하는 프로젝트로, 컨퍼런스에 참석하여 메타버스, 런치패드 등의 현장 시연을 통해 국내 블록체인 업계를 대상으로 적극적이 홍보를 진행했다. 요시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기반의 NFT, GameFi, P2E 종합 플랫폼으로 작년 5월 런칭한
디파이 및 NFT 플랫폼을 운영하는 ‘도도(DODO)’가 ‘The NFTs for Animals’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를 통한 수익 100%를 동물 보호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공식 채널을 통해 21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도도 NFT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플레이어는 캠페인 토큰 DNA를 사용하여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DNA는 DODO의 디파이 플랫폼 거래 이력이 있거나 DODO(BSC), vDODO를 지갑에 보유하고 있다면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다.NFT 마켓에서는 머리장식, 얼굴, 피부, 무기, 베이스, 배경 등의 특성을 다양하게 조합한 도도 미니언(Minion)을 거래할 수 있으며 창출된 거래 수익은 100% 동물 보호를 위해 기부된다.도도(DODO)는 PMM알고리즘으로 작
주식회사 델라루즈코스메틱(대표 엄상희)은 피부본연의 건강함과 광채를 되찾아줄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예민한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 제품 개발 '후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델라루즈 화장품은 쇼핑몰과 온라인 입점 쇼핑몰에서 구매자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피부 트렌드를 맞추어 댓글, 후기를 이용하여 상품 개발에 착수 한다는 방침이다. 자사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소비 방식과 구매 경로를 파악하고 데이터 분석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을 통해 대형 온라인몰 수준의 접근성을 갖춘 플랫폼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창업 2년 만에 10여 개국에 제품 수출을 성사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몰에서의 현지인 고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andstacey)가 국내 최초로 친환경 섬유인 생분해사(biodegradable, 썩는 섬유)를 소재로 한 에코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조셉앤스테이시의 생분해사 에코백은 사용 후 매립하면 자연스레 흙에 흡수되는 친환경 가방으로 지난 11월 생분해사 전문기업 휴비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개발한 지 3개월 만에 제품을 선보였다.생분해사 ‘에코엔’으로 만든 제품은 보통 5~10년 정도의 내구연한을 갖고 있어 착용 시 헤지거나 옷장에서 생분해되는 일은 없으며 세탁 역시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하면 된다. 사용 후 땅에 매립 시 일정 온도와 습도 상태에서 3년 이내 생분해가 가능하다.그동안 조셉앤스테이시는
코스메틱 브랜드 3CE에서 신제품 ‘스플릿 세컨드 에디션’의 모델로 ‘차주영’을 발탁했다.모델 차주영은 ‘MZ 뷰티 아이콘’으로 부상하고 있는 배우 한소희와 신세경을 동시에 닮은 얼굴로 화제였던 인물이며, 이번 신제품 에디션 모델로 선정되어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안의 차주영은 치명적인 눈빛으로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하고, 모브 톤 메이크업을 강조하면서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인 ‘스플릿 세컨드 에디션’은 모브 특유의 무드를 살리면서 범용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마련하여 피부 톤과 구분없이 웜톤, 쿨톤 모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부터 페이
인트락스 코리아 아유사 재단이 코로나 상황으로 비대면수업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미국 고등학교에서 직접 대면 소통하고 학습할 수 있는 2022년 9월학기 미국 공립교환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2022년 9월학기 공립교환학생은 장기화된 코로나 상황 속에서 전세계 학생들의 참여가 이어지며 자리가 빠르게 마감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유사 재단 관계자는 “대면수업의 불확실성 외에도 청소년백신패스 도입 등으로 청소년들의 활동에 더 많은 제약이 따를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번 공립교환학생 프로그램 문의가 늘어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코로나로 2년이 넘는 비대면 수업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심리적 부담도 커
디자인 가구 브랜드 아이데뉴가 21일 현대적인 이미지를 담아낸 신제품 ‘미드나잇 다이닝 테이블’을 론칭했다. 슬림하고 깔끔한 비주얼이 요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미드나잇 다이닝 테이블은 사틴 강화유리 상판과 LPM 상판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각각 가로 사이즈 1600mm, 2000mm 2종이다.사틴 강화유리 상판은 8mm 두께로 세라믹보다 가볍지만 관리가 쉽고, 매트한 무광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벨벳 같은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스크래치나 오염에 강하다는 장점까지 갖춰 인기가 많다.LPM 버전은 블랙콤비 또는 화이트 컬러 상판을 올려 따뜻하고 내추럴한 우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유리 상판
이태리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가 새로운 절충형 유모차 ‘일렉타(ELECTA)’의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잉글레시나는 내달 28일까지 일렉타 구매 고객들에게 약 16만원 상당의 3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기본 3종 사은품으로 ‘밴밧 플레이아치 모빌대’, ‘전용 풋머프’, ‘프리미엄 신생아 이너시트’를 증정하고, 포토 사용 후기 사은품으로 5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방풍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매장 및 백화점에서 ‘일렉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 전원에게 적용된다.한편, 일렉타는 기존 동급 유모차에는 없던
팬데믹으로 직접 교류가 불가능했던 지난 2년을 뒤돌아보며 한-러 양국의 유대와 신뢰는 문화로 끝없이 이어져야 한다는 의지를 담아 ‘문화로 잇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한-러 상호 문화교류의 해’ 폐막공연이 21일(금) 한러 양국에서 방송 및 온라인 매체를 통해 송출된다. 본 공연은 한-러 수교 30주년을 맞아 2020~2021년 2년간 추진된 ‘한-러 상호 문화교류의 해’의 폐막을 기념하며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 이하 문체부)가 주최하고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원장 정길화, 이하 진흥원)의 주관으로 마련된 행사다. 지난달 29일(수) 사전녹화를 진행했으며, 한국에서는 1월 21일(금) 오후 9시 30분에 한-러 상호 문화교류의 해 공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ESG위원회(회장 양형남)는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등을 진행해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특히 임직원과 함께 기부금을 조성해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기부활동을 진행하는 ‘나눔펀드’는 에듀윌 ESG위원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꼽힌다. 매월 기부에 동의한 직원들이 5천원씩을 기부하면, 회사 역시 동일한 금액을 기부해 직원 1인당 1만원씩을 나눔펀드 기금으로 적립하고 있다.에듀윌 ESG위원회는 첫 나눔펀드 기금을 전국 소년보호협회 청소년 자립생활관에 PC를 기부하는 일에 사용했다. 이후 코로나19 시국에 구호물품 등 구입에 도움이 되고자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을 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이 2022년부터 리뉴얼된 ‘에듀윌 공기업 월간 NCS’로 매월 공기업 취업 준비생을 위한 최신 취업 트렌드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기업 월간 NCS는 매월 취업 전문가의 시장 및 이슈 분석을 바탕으로 공기업 취준생들이 궁금해 하는 이야기, 필요한 이야기, 트렌디한 공기업 채용 관련 이야기 등을 소개한다.리뉴얼 전보다 최신 채용 이슈와 같은 제철 콘텐츠를 강화했다. 매월 고정적으로 수록되는 ‘HOT 이달의 취업’은 취준생들이 취업 준비의 방향성을 정립할 수 있도록 매달 최신 채용 트렌드를 분석해 제공한다. 또, 매월 특집을 준비하여 보다 구체적이고 상세한 채용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
에센스 글로벌 브랜드 ‘엘립스(Ellips)’가 정식 국내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엘립스(Ellips)는 2005년 인도네시아 FMCG 회사인 PT 키노 인도네시아 Tbk가 5년간의 개발 및 계획 프로세스를 거쳐 제조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캡슐 형태의 헤어 에센스/비타민이다. 모로칸/아르간 오일을 주 성분으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엘립스 헤어 에센스는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미얀마, 일본, 필리핀 등의 아시아 국가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몰타, 우크라이나, 미국 등 전 세계 파트너사 2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뉴욕 타임스퀘어(Times Square) 빌보드에 광고를 진행한 아시아 최초
최근 옷장 속 낡은 모피나 명품 옷을 새로운 스타일로 만드는 리폼(reform)이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는 명품 옷, 명품 가방 등을 리폼한 사진과 후기가 꾸준히 업로드되고 있다. 명품 옷이나 가방은 20~30대가 선뜻 구매하기 어려운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는 것 보다 일부 손상이 되거나 유행이 지난 아이템을 수선 전문 업체에 맡겨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 여기에 친환경, 윤리적 소비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리폼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레트로 트렌드가 더해지면 명품 옷 리폼 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