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이랜드가 자사 도매플랫폼 '이도매' 오픈 소식을 전했다.이도매는 온라인 영세 사업자를 위해 '무자본, 무상품, 재고부담 제로'라는 모토의 도매 플랫폼이다. 에스이랜드의 소싱 전문팀이 자사의 축적된 상품 DB를 엄선하고, 전국 제조사와의 지속적인 공조로 상품 등록을 이어가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특히 나라장터, 학교장터 등 상품등록과정이 까다로운 채널에 유통공급이 가능하다.기존 도매 사이트는 공급사가 상품을 등록하게 되면, 상품을 소싱하는 셀러들 대부분이 지마켓, 옥션, 쿠팡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의 오픈마켓 플랫폼에서만 활동하는 제한적인 시스템을 갖췄다. 이도매는 오픈마켓은 물론, 신세계몰, 롯데닷컴, 현대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일상으로의 복귀, 리셋의 의미를 담은 22년 봄 헤리티지 컬렉션과 함께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에고이스트의 22년 봄 컬렉션 제품들은 코로나로 인해 장기간 통제되어 있던 일상에서 벗어나, 어떠한 제한 없이 누릴 수 있는 패션을 에고이스트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SENSUAL SPORTS를 메인 테마로 완성되어 편안한 차림의 애슬래틱, 스포츠 트렌드를 연출하였다. 에고이스트만의 시그니처 아트웍 클로버 문양을 테니스와 결합시켜 포인트를 주며, 강렬한 네온컬러를 모노톤과 함께 매치하여 일상복에도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이번 컬렉션
신소재 미디어 커머스그룹 플러스앤파트너스가 본격적인 기업공개 (IPO) 절차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러스앤파트너스는 최근 런칭한 친환경 플랫폼 ‘에코그램(ECOGREM)’을 앞세워 친환경 신소재 라인업 확장을 꾀하고 있다. 세계적 메가 트렌드인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를 실현함으로써 기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쿠팡이 미국 증시에 상장하면서 플러스앤파트너스도 당초 나스닥 상장을 추진해 왔으나 한국거래소의 코스닥 상장 규정이 완화됨에 따라 국내 증시 상장으로 방향을 선회했다.플러스앤파트너스는 현재 코스닥 예비심사청구를 위해 주요 증권사들과 협의 중이며, 국내 주관사를 1~2곳을 선정할 예정이다.플러
세계교육문화원은 아동공동생활가정 그룹홈 '노스토스의 집'에서 생활하고 있는 요보호 아동들의 자립과 효율적인 지원 대책 마련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계교육문화원은 전 세계 교육 사각지대 아동들을 위한 후원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이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며,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국제구호 비영리 단체이다.세계교육문화원 방정환 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체계적인 후원 프로그램 개발에 앞장서고, 여러 그룹홈과 상호 협력을 통해 아이들의 미래를 밝게 만들겠다”고 전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수업이 늘어난 상황을 안타까워 하는 그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헤어 밴드와 라이트 부분이 분리돼 작업 환경서 편의성을 높인 ‘멀티 플레이어형’ 신제품 ‘충전식 헤드랜턴(IR HL450)’을 공개했다. 최대 450 루멘(빛의 밝기 단위)의 밝기와 70m 거리까지 밝힐 수 있는 충전식 헤드랜턴은 라이트 몸체 바닥에 자석이 적용돼 철제 등 금속 표면에 탈부착 할 수 있는 제품이다.또한 약 65g의 가벼운 몸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목에 무리가 적으며 위, 중간, 아래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빛의 방향을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유지도 가능하다.본 제품은 일반과 스팟 2가지 출력 모드와 2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해 강한 밝기(450루멘)에서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는 2022년 새학기를 맞아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생활복’을 출시했다. 새롭게 공개된 제품은 카라티와 후드 티셔츠 셋업에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마블의 어벤져스와 토이스토리, 스티치 캐릭터와 함께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를 활용했다. ‘디즈니 마블 카라티’는 옷깃과 소매 부분에 컬러 배색과 무늬를 활용해 캐주얼한 매력을 살리고, 마블 어벤져스와 토이스토리의 완두콩 캐릭터를 자수로 담았다. 카라티에는 흡한속건과 항균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소재 에어로실버를 적용했으며, 등판에 쿨매쉬 안감을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원단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아이
프리미엄 건강침대 브랜드 ‘소프라믹’이 체험 기반 라이프 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GETTT)’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겟트(GETTT)’는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하고 자신만의 취향을 찾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이커머스 서비스다. 폭신한 흙침대 소프라믹이 겟트(GETTT)에 입점하게 되며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소프트(SOFT)와 세라믹(CERAMIC)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개념의 건강침대 브랜드 소프라믹은 원적외선 위에서 따뜻함과 효과를 그대로 경험하면서도 부드러운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상판으로 포근함과 따뜻함이 특징이다. 소프라믹 관계자는 “다양한 세대의 건강 숙면을 위해 탄생한 소프라믹이 지친 일
법적으로 혼인관계를 청산한다는 것은 단순히 부부관계를 정리하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특히 최근의 이혼소송에서 가장 중점이 되는 사항은 바로 이혼재산분할이라 할 수 있다. 혼인관계를 정리한 이후 부부가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은 바로 경제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혼재산분할은 이혼과정에서 금전적인 비중이 가장 큰 부분이기 때문이다. 이혼재산분할이란, 혼인생활 중 부부가 공동으로 이룩한 재산을 나누는 것을 말한다. 이 과정에서 재산의 명의가 누구인지는 관계가 없으며, 예금, 적금과 같은 현금자산은 물론 부동산과 차량, 미래에 받게 될 퇴직연금 역시 분할의 대상이 된다. 경우에 따라서는 혼인 중
주식회사 나목(옥순호)은 실생활 모임 정보 플랫폼 ‘부름(Bloom)’앱 서비스의 오프라인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국 사용처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부름(Bloom)서비스는 작년 11월 론칭 후 지속적인 신규회원 증가에 따라 앱사용 편의 증대를 위해 디지털가전/E티켓 상품을 확대한 바 있다. 더불어 침체된 소비시장 및 제휴 매장 활성화를 위해 각종 온라인 채널 광고 지원 및 현금 또는 가상자산 마이스(MYCE)코인으로 예약 결제 시 최대 30%할인 판매된 금액을 입점사에 100%지원하기도 했다.앞으로 주식회사 나목은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NFT멤버십 도입할 계획이다. 앱내 상품구매 또는 상품에 대한 리뷰, 정보 등록 등 커뮤니티 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공인중개사 신림학원은 전문 학습 상담으로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전문 학습매니저들이 상주하며 공인중개사 수험 시작과 학습 방법 등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약 1년이라는 수험기간 동안 학원에서 공부하기 때문에 학습 매니저들의 전문성이 매우 중요하다. 공부 도중 언제라도 공인중개가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문의하거나, 수험생의 학습 환경에 적합한 학습 계획을 안내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슬럼프나 공부 중 어려움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상담이 가능하다.에듀윌 공인중개사 신림학원 관계자는 학원에 방문해 길게는 2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국가대표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BSR과 함께 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응원 댓글 이벤트는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선전하고 있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승리를 기원하게 위해 기획되었으며,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댓글을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2일 BSR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
디쉐어의 1:1 맞춤 영어 방문학습 브랜드 캐리홈은 예비중학생 진학을 위한 신학기 대비 현승원 의장의 캐리홈영어 현장 강의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지난 2월 12일(토) ‘신학기대비 골든타임을 잡아라, 내신영어 준비의 시작은 예비중부터’라는 슬로건으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 롯데타워 디쉐어 대강의실의 현장강의와 캐리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에 생방송으로 예비중학생 진학을 앞두고 있는 학부모들과 학생들을 위해서 진행된 강의로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 날 현장 참석 만석이 되며 뜨거운 열기를 입증한 현장에서는 초등학교 5학년 혹은 6학년 등 곧 중학교 1학년 진학을 앞둔 학생들의 영어 실력
비건 라이프 스타일의 확산과 대중화를 선도하는 농업회사법인 ㈜애플트리 애락(브랜드명: 비건비거닝)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강남구 SETEC에서 열리는 제5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 페스타에 참가한다. “지속 가능한 삶, 그것이 과연 ‘건강’이란 의미를 빼고도 가능한 것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한 K-그린 유기농 비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비건비거닝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원료로 건강한 먹거리와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비건비거닝은 최근 전 세계 많은 기업이 화두로 삼고 있는 ESG 경영을 실천하는 브랜드로 지역 상생을 위해 100% 국내산 재료를 활용하여 제품 개발 및 유통을 하고 있으며, 특히 강원도 지역의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