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밤 11시 10분 방영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출연자가 스텝들을 위해 카무트밥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회차에 이어 ‘전참시’팀과 ‘자연인’팀의 무인도 생존기를 담아낸 이번 방송은 평소보다 멋진 섬의 풍경과 함께 고생하는 출연자와 스텝들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특히 직접 잡은 신선한 해산물로 준비한 음식들과 노릇하게 윤기가 흐르는 카무트 밥을 나눠 먹으며 고생을 씻어내는 모습은 훈훈함을 보였다. 고생한 스텝들에게 건강을 챙겨야 한다며 챙겨온 카무트는 셀레늄의 제왕으로 불리며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되던 원시 곡물이다. 카무트는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셀레늄
32회 공인중개사 1차 필기시험이 종료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시험 종료 즉시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 ‘풀서비스’를 공개한다. 수험생은 시험 종료 직후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PC나 모바일을 통해 답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자동채점 서비스로 보다 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또한 에듀윌은 시험과목의 출제비중을 파악해 문항별 난이도를 해설해주는 '실시간 시험결과 분석' 코너를 통해 실시간 갱신되는 시험결과 분석과 더불어 에듀윌이 무료 제공하는 해설특강도 시청 가능하다.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이벤트'를 통해 학습방법 및 노하우 등을 공유하면 오는 11월 12일까지
데이터 홈쇼핑 쇼핑엔티를 운영하는 태광그룹 계열사 티알엔(대표이사 민택근)이 흥국화재(대표이사 사장 권중원)와 함께 소방안전 지원을 위해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소방청(청장 신열우)과 ‘소확행(소방안전은 확실한 행복)’ 협약식을 흥국화재 본사에서 28일 진행했다. 이번 ‘소확행’ 지원사업은 취약계층 아동 화재 예방과 소방안전 문화 확산 및 국민 생명 보호에 헌신하는 소방관 가족의 처우개선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티알엔은 흥국화재와 함께 총 8천만원을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화재로 순직한 소방관 가족 및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방관의 심리치료비 지원과 아동 시설 중 화재 취
주식회사 LC홀딩스(엘씨홀딩스, 대표 김대원)가 렌탈쇼핑서비스플랫폼 렌쿠를 런칭하며 10조 원이 넘는 가정용품 렌털시장에 진출한다. KT경제경영연구소에 따르면 가정용품 렌털시장 규모는 2015년 5조원에서 작년 10조7000억원으로 확대된 것으로 추산된다. ▲1인가구 증가 ▲공유경제 확산 ▲기술 발전에 따른 다양한 가정용품의 등장이 맞물리고 제품을 소유하기보단 경험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영향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사람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것도 가정용품 렌털시장엔 호재가 됐다.시장이 커지면서 렌탈 소비자들의 편의를 돕는 플랫폼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지금은 소
2030 MZ 세대를 위한 여성복 럭스 바이 샤트렌이 선보인 겨울 코트가 오픈 2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샤트렌 헤리티지 코트는 정교한 디테일을 고수하며 여유롭지만 절제된 우아함이 특징이다.10가지 디자인에 35가지 다채로운 컬러 구성을 선보인데다 1+1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20만원대에 두 벌의 코트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로 큰 인기를 끌었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오픈도 보다 빠르게 진행할 예정이다.‘럭스 바이 샤트렌’은 모던 프렌치 감성을 새롭게 해석해 미니멀리즘, 프리미엄 텍스타일,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추구한다. ‘까스텔바작’에서 기획과 제작을 진행했으며, 현재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골프 시장 내 MZ세대의 영향력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골프웨어 시장에도 여러 가지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기존의 골프웨어가 운동복 스타일 위주였다면, 최근에는 일상과 경계를 넘나드는 캐주얼한 스타일과 스트릿 룩에 착안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선보여지고 있는 것. 아노락 점퍼, 맨투맨, 버뮤다 팬츠, 조거 팬츠 등 필드 안팎에서 캐주얼하게 매치 가능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며 필드 위 패션을 한층 다채롭게 만들고 있다.위와 같은 흐름에 발맞춰 골프화 스타일도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일상에서도 무리 없이 매치 가능한 제품들이 MZ세대의 선택을 받으며 필드룩 포인트를 책임지고 있다. 필드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직원의 아침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지난 2020년 8월, 사내 영상시청 교육인 ‘에듀윌 인사이트 스파크’에 참여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조식 제공 서비스인 ‘윌모닝’을 운영했다. 임직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 초부터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조식 윌모닝 서비스를 확대했다.에듀윌 임직원들은 매일 아침 7시부터 김밥, 샐러드, 샌드위치, 빵 등 매일 다른 메뉴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국민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에듀윌 임직원이 가벼운 아침 식사를 통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아침 식사 제공을
시니어 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 제이액터스는 지난 22일 개최한 세계 5대 패션위크인 캐나다 밴쿠버 패션위크에 자사 브랜드인 J:A(제이에이)가 K-탑시니어모델과 함께 참여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제이에이는 김학선 디자이너가 30대부터 60-70대까지 좋아하는 뉴클래식의 테마로 디자인 한 여성복 브랜드다. 이번 밴쿠버 패션위크에서 판타지 콘셉트로 선보인 제이에이의 의상은 시니어모델들과 어우러져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평균 연령 60대의 시니어모델들은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시니어모델 최환금 씨는 “2022 밴쿠버 패션위크 참여로 글로벌 시대의 고품격 국제적 무대를 경험하게 되어 영광이었다”며, “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 코리아)가 위드 코로나를 위한 다양한 복지와 업무 환경을 제공하면서 임직원 건강 관리와 업무 최적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콘센트릭스 코리아는 정기 방역 수행 및 사내 소독, 체온계를 비치해 발열 여부 모니터링을 진행하면서 업무 환경의 안정화를 위해 노력 중이다. 임직원 모두에게 지속적으로 마스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정부의 가이드라인을 상회하는 재택근무 비율을 유지하고 있다.또 백신 접종을 적극 장려하며 백신 접종 당일이나 다음 날 접종자가 충분한 휴식을 갖고 회복해 업무에 복귀할 수 있도록 공가를 부여하고 있다.이와 함께 코로나 총괄 대응 담당 임원을
한국문화정보원(원장 홍희경, 이하 문정원)이 운영하는 문화포털에서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중소규모 문화예술단체의 공연을 소개한다. 자세한 공연정보와 카드 뉴스는 문화포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집합금지 단계가 수그러들면서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과 약속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포근한 가을이 지나기 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었던 사람들과 공연을 보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얼마 남지 않은 올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문화포털 추천 공연을 놓치지 말자. 1. 시대와 이념을 초월한 사랑 연극 <노민호와 주리애>지독하게 얽힌 두 원수의 가문이 사랑 때문에 다시 만났다. 원작 ‘로미오와 줄리엣’
위드 코로나 발표로 일상으로의 복귀가 한발자국 앞당겨지면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활성화를 위한 대책 마련과 경제회복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그러나 자영업 및 소상공인 대부분이 현재 의존하고 있는 배달서비스 플렛폼은 고율 수수료와 고액의 광고비 부담이 큰 상황이다.위드코로나 시대가 시작되면 배달의 비중이 줄어들고 매장으로 직접 찾아오는 손님의 비중이 커져 매출증대와 영업이익율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피터 지은혜 대표는 “이를 대비하기 위하여 사장님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쉽게 매장 정보 등록만으로 위치기반 예약 중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뽀찌앱을 통해 손님을 유치하고, 실제 예약자에게 뽀찌
주식회사 와리가리가 주식회사 웰리츠와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와리가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운영되는 자사의 발렛파킹 플랫폼을 운영하는 서비스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타버스 시대를 맞이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문화예술의 중심이 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와리가리 관계자는 “이제 시동을 건 메타버스 프로젝트는 와리가리를 중심으로 전세계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과 함께 컨텐츠 제작, 온/오프라인 실물경제 연결을 위한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앞서 와리가리는 지난 18일 다양한 파트너들과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주)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미디어&아트 복합문화단지인 ‘유플래닛(U Planet)’ 내 상업지구에 위치한 'AK플라자 광명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AK플라자 광명점 2층에 위치한 'NAIN(나인)' 매장의 영업면적은 약 30.2평 (22,575㎡)으로 전체 매장 중 상위권 규모를 자랑하며, 기존의 나인 매장과는 다르게 새롭게 변경된 심볼과 감도 높은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톤 다운된 라이트 베이지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따뜻하고 편안함을 강조하였고, 자유로운 곡선을 통해서 동선의 흐름에 따라 공간에서 공간으로 이동하며 아치의 곡선과 여성스러움을 느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