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는 출근 시간 패션 고민을 단축시켜 줄 미니멀한 디자인의 남성 더비 슈즈(AGM 15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지만 컬러와 소재 등 바쁜 아침 완벽한 신발을 고르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이 든다. 이지 캐주얼부터 워크웨어, 비즈니스 룩까지, 매치하는 스타일은 달라도 기본에 충실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신발이라면 패션을 완성시켜 줄 수 있다. 단, 기본적인 아이템일수록 소재와 디테일에 신경 쓴 제품이어야 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짧고 둥근 라스트에 클리퍼 아웃솔을 적용해 캐주얼하고 젊은 느낌을 준다. 짧고 둥근 구두의 라스트는 바지 밑단과 통에 상관없이 스타일리시하게
웹드라마 제작사 바닐라씨가 새 드라마 ‘나의 로켓’의 포스터와 스틸컷을 공개했다.‘나의 로켓’은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전략으로 창업에 뛰어든 젊은 청년들의 도전을 그린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로, 국내 최고의 창업지원 기관인 콘스타의 ‘IR데이’에 도전하는 창업가들과 콘스타 직원들의 일과 사랑을 보여준다.<필수연애교양>, <앨리스> 등 드라마에서 주목받았던 배우 오세영이 국내 최고의 창업지원 기관인 콘스타의 김재희 이사로,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 <너의 재생 목록>에서 훈훈한 비주얼로 인기몰이한 모델 겸 배우인 김지훈이 스타트업 아트리움의 대표 공지훈으로 캐스팅됐다. 또한 공지
스마트 리테일 기술 및 제품·서비스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2021스마트리테일위크’(스마트상점엑스포·스마트리테일엑스포)가 오는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경기도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최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디지털 역량이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좌우하게 됐기 때문이다. 이에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해부터 스마트 상점, 온라인 판로 개척 등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을 적극 추진중이다. 2025년까지 소상공인 사업장에 사물인터넷(IoT),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인공지능(AI), 로봇기술 등을 적용해 경영·서비스
㈜팀퀘스트(대표 정민수)가 판타지 웹 RPG ‘천계’를 자사 게임포털 TQ게임을 통해 10월 28일 정식오픈 한다고 밝혔다. 웹RPG ‘천계’는 신비로운 천계에 마물들이 나타나 신, 선인, 도인, 영웅들과 함께 하는 배경으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와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시공의 땅 및 신선 장비, 환생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 게임 스토리와 차별화된 자신만의 캐릭터 육성, 천상계 영웅들과 화려한 스킬 효과를 통해 타격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중국 최고 포털인 360에서 2021년 론칭 이래 현재까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MMORPG인 만큼, 상용화되어 있는 웹 RPG 중 높은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합격 공식을 공개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업계 1타 강사와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등 공인중개사 수험생 분들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강의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실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1타 강사 라인업과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등의 합격 컨텐츠를 통해 ‘합격자 수 1위’ 공식 인증을 받았다. 2016년과 2017년,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인증 받으며, 세 차례의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인증했다.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합격자
글로벌 기업 비고 테크놀러지에서 서비스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비고라이브(BIGO LIVE)가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제작 협찬에 참여했다고 27일 전했다.‘너의 재생목록'은 소셜미디어와 음악을 좋아하는 MZ세대들의 성장드라마로, 10대들의 어리숙하지만 순수한 감정서사를 8개의 에피소드로 풀어낸다. 각 에피소드를 대표하는 음악곡과 함께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진행된다. 대표 출연진에는 아스트로 ‘윤산하’, 드림노트 ‘박수민’, 프로듀스 101 출신의 ‘한기찬’, 연기자 ‘김지훈’, ‘한서울’이 등장하며 비고라이브의 호스트인 ‘카렌’ 또한 깜짝 출연진으로 등장할 계획이다.비고라이브 관계자는 “최근 국내외 인플루언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지베르니 포 시즌스 컬렉션(Giverny Four Seasons Collection)’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뮤즈인 ‘한지민’과 함께 한 화보도 공개했다.클로드 모네가 사랑한 지베르니 정원에 사계절 동안 피어나는 다채로운 꽃들의 향연을 표현한 ‘지베르니 포 시즌스 컬렉션’은 제품별로 단 한 점씩만 제작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또한 골든듀는 ‘지베르니 포 시즌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뮤즈 한지민과 함께 한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한지민은 청키한 실루엣의 초록색 니트에 ‘지베르니 포시즌(핑크 투어멀린) 팬던트’를 매치했다. ‘핑크 투어멀린’을 활용한 펜던트는 지베르니 정원의 사계절
인천일보가 ‘2021 인천일보 일일기자 체험’ 프로그램 참가학교를 모집한다. 지난 4월부터 진행된 ‘일일기자 체험’은 지역언론사‧학교‧사회 간 유기적 연계를 통한 미디어교육 활성화 및 청소년 진로체험 활동 기여 등의 목적을 위해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일간신문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업이다.전국의 초·중·고교 학생이 대상으로 11월까지 비대면(화상강의)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학생들은 총 20분 내외의 영상 8개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시의성과 주제가 있는 기자체험을 할 수 있다.강의는 신문 제작 과정, 직업으로서의 기자, 기사 쓰기, 방송용 기사 쓰기와 읽기, 영상 편집 기초, 교육과정 돌아보기 순으
생활∙소형가전 쇼핑몰 프롬비에서 온도 유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가 설정한 희망온도(16~30˚C)에 맞춰 작동하는 ‘히터팬 전기온풍기 FC189’를 출시했다. 항공기 기내에서 쓰이는 프리미엄 PTC 히터를 장착한 히터팬 전기온풍기는 예열 없이 빠른 난방이 가능하고 실내 산소가 결핍되지 않아 환기를 따로 하지 않아도 안전하다. 제품은 소비전력 대비 높은 에너지 효율을 보유했으며, 반영구적 수명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강·약 2단계로 풍량 조절이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만큼 30분 단위로 최대 990분 동안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며 무취·무연의 이온모드로 밀폐된 공간에서도 쾌적한 온풍을 느낄
‘무역직종 특화’ 경력개발형 서초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한승)가 ‘청년여성 글로벌 무역마케터 양성과정Ⅰ’를 운영해 총 14명의 예비 글로벌 마케터를 수료시켰다고 밝혔다.청년여성 구직자 대상 여성가족부 고부가가치 직업훈련의 일환으로 진행된 ‘청년여성 글로벌 무역마케터 양성과정’은 만 34세 이하의 청년여성 구직자 대상으로 글로벌마케팅, 해외시장분석, 해외바이어발굴, 수출입실무 등 현장맞춤형 베테랑 강사진과 함께 196시간의 무역실무 교육 및 24시간의 현장실습을 제공했다.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해외마케팅 수행이 어려워 해외시장 수집/분석, 해외바이어 대상 영업 활동, 신규 해외바이어 발굴 등의 업무를 수행
펀엔씨인터내셔널(대표 이효경)은 최근 프리미엄 사료 제조업체인 챔피언펫푸드와 계약을 체결하여, 앞으로 오리젠, 아카나의 국내 유통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27일 전했다.기업 측에 따르면 오리젠과 아카나는 위탁생산 하지 않고, 캐나다의 자체 생산 시설에서 식품 개발, 재료 손질, 제조 등 엄격한 절차를 걸쳐 사료를 직접 생산한다. 또한, 신중하게 원료 공급자를 선정하며, 캐나다 현지 목장에서 방목한 원재료를 제공받기 위해 검증 받은 공식 원료 공급자들과 협력하고 있다. 이 공급자들은 유전자 변형이 되지 않은(GMO-Free) 윤리적으로 생산되는 원료를 제공한다.오리젠은 사용하는 원육의 2/3를 생고기로 사용하며
슈퍼푸드차 브랜드 웰그린이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식품(슈퍼푸드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웰그린은 (주)그린티앤지인터내셔날의 슈퍼푸드차 전문 브랜드다. 건강에 유익한 것으로 알려진 슈퍼푸드(영양소가 많은 웰빙식품)를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티백차로 공급하고 있다.웰그린 슈퍼푸드차 라인은 ‘아티초크차’, ‘노니차’, ‘그라비올라차’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아티초크차는 풍부한 영양소와 다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한 아티초크로 만든 제품으로, 무카페인과 저칼로리,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전 제품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원재료의 유효성분을 극대화하는 제조 노하우와 엄선한 양질의 원료로 만들어진다
기업체 임직원 복지 플랫폼 웰빙클럽이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4년 연속 서비스(기업복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주)웰빙클럽은 기업체 임직원이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직원 복지 플랫폼 기업이다. 이곳의 멤버십 제도를 통해 골프, 수영, 헬스 등 스포츠 시설과 공연 및 영화 관람, 카페 이용 등 문화생활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웰빙클럽은 공기업을 포함한 기업체 1,200여 개가 임직원 복지를 위해 선택한 곳으로, 전국 1,000여 개 제휴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기업과 제휴시설, 직장인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시스템 확대에 힘쓰고 있다.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