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LUSIS)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과 함께 ‘뷰티 인 더 시티(Beauty in the cit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해당 패키지는 물에 젖지 않는 PVC소재의 파우치를 포함, 크리스탈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팩, 샤인 바디워시, 바디로션까지 총 5종의 제품 미니어처로 구성되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어메니티로도 제공된다. 루시스(LUSIS)는 샵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헤어/바디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 홈케어 제품들을 선보는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식약처에서 탈모 완화 증상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받은 ‘루시스 크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지난 7월 7일부터 7월 9일까지 설문조사 업체 마크로밀 엠브레인을 통해 미혼남녀 총 300명(남 150명, 여 150명)을 대상으로 ‘취미가 운동인 연인’ 관련 조사를 실시하고, 설문 결과를 공개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설문 결과, 2030 미혼남녀의 98.3%가 취미가 운동인 연인을 긍정적으로 인식했다. 취미가 운동인 연인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이들은 그 이유로 ‘육체적 건강’(남 37%, 여 40.3%)을 답했다. 이어 남성은 ‘정신적 건강’(23.3%), ‘함께 운동할 수 있음’(15.1%), 여성은 ‘다른 취미활동보다 건전’(24.2%), ‘정신적으로 건강’(16.8%)을 이유로 언급했다. 취미가 운동인 연인을 부정적으
수림문화재단(이사장 최규학)은 오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김희수아트센터에서 <수림뉴웨이브 2021>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수림뉴웨이브는 2012년부터 시작된 ‘북촌뮤직페스티벌’의 새 이름으로 한국 전통 음악 중심의 창작콘텐츠 발표의 장이다. 한국 전통음악의 재해석, 재창조를 목표로 창의적이고 실력 있는 전통음악 기반 아티스트의 발굴과 실험 및 창작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페스티벌의 주제는 ‘눈’ 이다. ‘핵심’의 의미로 귀결되는 이 말은 판소리에서 가장 하이라이트가 되는 대목을 지칭하는 ‘눈대목’으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다. 주제어를 반영한 창작곡 제작의 첫해인 만큼 여러 해석이 가능하도록 중의적 의미를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이베이코리아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G마켓, 옥션, G9에서 진행되는 '2021 한가위 빅세일' 행사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한가위 빅세일은 이베이코리아가 연 1회 선보이는 온라인 쇼핑 행사로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손꼽힌다.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보락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플러스(S7 Plus)'를 비롯해 '로보락 S6 MaxV', '로보락 S6 Pure', '로보락 S5 Max'와 '로보락 E5', '로보락 E4', 무선청소기 '로보락 H7' 등 총 7종이다. 또한 로보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보건의료통합봉사회가 폭염 속 소외계층 어르신 코로나 예방키트 지원 봉사활동으로 2021 자원봉사단체 물품지원사업에 선정됐다. 보건의료통합봉사회 인천지회(회장 김준엽)는 이달 중순 예정된 코로나 예방키트 지원 봉사활동을 위한 물품을 지난 7월 30일 미추홀구자원봉사센터(소장 윤계림)로부터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지원 물품에는 코로나19 속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손소독제, ▲파스 뿐 아니라 폭염이라는 상황을 고려한 ▲여름형 마스크, ▲미니 핸디 선풍기가 포함되었다. 지원받은 물품은 키트 형태로 제작되어 미추홀구의 소외계층 어르신 30가구에 오는 21일 지원될 예정이다. 2017년 설립된 보건의료통합봉사회는 대학생 청년
미국 뉴올리언스 지역에 허리케이 아이다가 상륙한 여파로 미국 내 정유 생산시설 가동이 멈춘 가운데 국제유가가 다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주일 넘게 하락했던 국제유가는 23일 급등하며 반등한 뒤 지난주 꾸준히 올랐다. 지난주 배럴당 62달러대 까지 하락했던 서부텍사스산원유(WTI)는 이날 배럴당 70달러 선에 근접했다. 또 브렌트유도 지난주 배럴당 65달러 선에서 이번주 배럴당 74달러를 넘기며 약 1주일 만에 10달러 가까이 상승폭을 확대했다.허리케인 ‘아이다’가 고공행진 중인 국제유가에 상승 압력을 더하고 있다. 아이다(IDA)의 멕시코만 접근 소식에 약 165만배럴의 원유 생산이 감축되면서 유가 급등 우려가 제기되고
(주)지씨컴퍼니글로벌(대표 원종만)의 마라탕 전문점 '소림마라' 브랜드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발표된 '롤린'이 큰 인기를 끌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걸그룹이다. 최근 발표된 '치맛바람'과 '술버릇' 까지 좋은 음원 성적을 내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급성장을 이뤘다는 점에서 마라탕 전문점 '소림마라'와 유사하다. 해당 브랜드는 1년 6개월 만에 110호점까지 계약을 체결하며 요식업계의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하였다.지씨컴퍼니글로벌은 "브레이브걸스는 멤버 모두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강한 느낌이 나는 마라 요리와도 시너지가 잘 맞을 것이라 예상된다."라
센터피스에서 런칭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멜리(I’mele)’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 공식 입점했다. ‘아이멜리(I’mele)’는 나만의 조합이라는 의미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한국 온라인몰을 비롯해 중국 타오바오, 티몰 등에도 진출해있다. 아이멜리 관계자는 기존 온라인 채널에 집중되어 있던 유통 판로를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반으로 다양한 면세점, 뷰티 편집숍 등을 추가 입점해 새로운 채널까지 확장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입점한 롯데백화점에서는 아이멜리의 프림로즈 블렌드 라인, 퓨어마린 블렌드 라인 등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아이멜리 장원석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접근성이 뛰어난 롯데백화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에서 전개하는 컨시어스(Conscious) 뷰티, 비알티씨가 배우 박보영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박보영은 특유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와 함께 성숙한 아름다움까지 보유한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이다. 이번 브랜드 광고 촬영장에서 비알티씨가 전개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데뷔 16년차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비알티씨는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 토닝 콜라겐 크림’ 런칭을 앞두고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지면광고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9월 중 TVC 온에어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위드 코로나 시대, 마스크 착용과 온택트 경험이 일상이 된 소비자들이 더 빠르고 신속하게 시카페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Cicapair™ Express)’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 ‘시카페어’는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시카’ 시장을 선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이다. 닥터자르트는 매년 다른 주제의 ‘시카페어 캠페인’을 통해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특히, 이번 캠페인은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과 외부 자극으로 인해 3
웹툰 불법복제와 유출은 웹툰 산업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로서 법에 의해 처벌받는 대상이다. 최근 웹툰 시장이 성장하며 불법복제 또한 심해지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웹툰 플랫폼 ‘탑툰’을 운영 중인 ‘탑코'가 저작권 보호에 앞장서며 눈길을 끌고 있다. 탑코는 2017년부터 포렌식 워터마크를 모든 작품에 적용, 포렌식 워터마킹 기술로 국내 유출자들을 식별하는 데 성공했다. 2019년에는 2차 포렌식 워터마크를 개발하며 더 많은 유출자를 찾아내 실제 고소까지 이어지기도 했다.또한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회사 내부에 저작권팀을 구성, 개발자와 실무진을 배치해 내부적으로 필요한 기능과 기술을 개발하고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했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야외활동이 제한되면서 집에서 즐기는 취미생활, 이른바 ‘집콕 취미’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에 착한 성장을 지향하는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나와 같은 취미를 즐기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취미생활을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나섰다. 론칭 1주년을 맞아 ‘챌린지’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챌린지는 단기간으로는 1~2주부터 1개월 단위까지 정해진 기간에 여러 사람과 함께 목표를 달성해 나가며 성장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기능이다. 동시에 잊고 있던 개인의 취향을 되찾고, 과정과 결과물을 기록할 수 있
청년IN(청년인)이 2021년 올해의 청년인으로 김태현 청년활동가(헬퍼)을 포함해 박소원 바른소리 청년국회 대표, 신준섭 우이담길 PM, 안현준 용인시 청년정책위원회 공동위원장 겸 투데이코리아 부장 등 8명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청년IN은 “청년의 날 맞아 지난달 15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공개적으로 모집해 올해의 청년인 공모를 받았다”며 “그 결과 40명의 청년들이 지원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8명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올해의 청년인으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청년IN 대표 명의의 표창장과 부상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안광석 청년IN CMO 겸 총괄국장은 “누군가에게는 무관심한 존재일 수도 있지만, 묵묵하게 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