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이번 달 행사 현장을 찾아준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더욱 많은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레드 익스프레스(RED EXPRESS)’ 로드쇼를 다음달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대리점을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는 밀워키 현장 전문가 JSS(Jobsite Solution Specialist)팀이 대리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체험 및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푸짐한 밀워키 사은품을 증정한다.밀워키는 이번
인천광역시 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제23회 인천과학대제전을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활용하여 10월 23일부터 11월 6일까지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천의 학생들, 교직원, 학부모들 그리고 교육청 등 모두의 힘을 모아 만들어가는 제23회 인천과학대제전은 10월 23일 개막을 시작으로, 메타버스 에듀테크를 실현하며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과학대제전은 과학축제로 모두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메타버스 게더타운 인천과학사랑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인천과학사랑 홈페이지에서 연결되는 메타버스 게더타운에서는 체험, 전시, 학생 발표마당, OX 퀴즈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순항 중이다. 특히 오는 10월 30일(토) 10
A.I. 스마트홈 선도기업 코맥스(대표 변우석)가 스마트폰으로 방문자 확인 및 문 앞의 거동수상자를 확인할 수 있는 '홈 블랙박스' 컨셉의 월패드 CDV-70Q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월패드는 벽에 붙이는 IoT 단말기를 말한다. 과거 비디오 도어 폰, 인터폰의 업그레이드 개념으로, 현재는 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집 안을 컨트롤하는 스마트홈의 주요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CDV-70QT는 스마트폰을 통해 현관문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홈 블랙박스'컨셉의 제품이다. 방문자가 초인종을 눌렀을 때, 스마트폰을 통해 방문자를 확인하고 영상 통화가 가능하며 도어락과 연동해 원격으로 문을 열어줄 수 있다. 또한 도어카메라 모션감지 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지난 28일 오후 9시 온라인으로 21 FW 디지털 패션쇼를 진행,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디지털 패션쇼는 이번 시즌 메트로시티 컬렉션의 전체 컨셉은 ‘UNIVERSE OF NOMADS’(유목민의 우주)에 걸맞게 어느새 일상이 되어버린 현재의 팬데믹 상황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오늘의 시점을 표현했다. 우리가 익숙해하던 공간이 어느새 우리를 위협하고, 나만의 우주와 자유를 찾아 떠나는 유목민과 같은 현실의 우리를 반영하고자 했다.패션쇼 영상 촬영을 위해 고성윤 감독을 비롯한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였으며, 다양한 촬영 기법이 동원됐다. 고성윤 감독이 알렉사 4
스피릿, 위스키, 와인, 맥주, 칵테일, 전통주를 비롯해 홈바를 꾸밀 수 있는 바용품까지 주류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와 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서울바앤스피릿쇼 2021(이하, ‘서울바쇼’)이 참가 브랜드를 공개했다. 이번에 서울바쇼가 공개한 참가하는 브랜드는 네이키드 몰트를 비롯해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헤리먼스 진과 함께 아이리쉬 위스키와 무알콜음료, 맥주 그리고 전통주, 사케, 와인 등 다양한 주류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를 확정했다.국내 주류 시장을 주도해 왔던 위스키를 비롯해 국내 전통주와 다양한 와인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맥캘란을 비롯해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사랑받아온 위스키 페이
미국 3대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빅스타피자가 방송에서 윤민수의 아들로 활약한 윤후의 광고를 공개한다.오랜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가 빅스타피자의 첫 유튜브 광고에 출연하여 직접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기대를 이끌고 있다.지난 27일 공개된 티저에서는 ‘과거의 통통하고 귀엽던 윤후를 회상하다가 새롭게 돌아온 듬직한 모습의 윤후처럼 빅스타피자도 새롭게 돌아왔다’라는 메세지가 담겨있으며, 새로운 세상으로 들어간 윤후앞에 커다란 유성이 떨어지며 티저가 끝난다. 6초, 30초가량의 티저는 10월 27일 빅스타피자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티저의 본편
㈜KSS홀딩스가 이제너두㈜, ㈜메디에이지, 인앤엠씨(㈜인컴퍼니)와 함께 O2O기반의 차세대 복지기능을 탑재한 신개념 모바일 식권 '모두의식권'의 11월 론칭 및 전략적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관련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식은 지난 10월 26일, 이제너두 본사 대회의실에서 KSS홀딩스 신한수대표, 이제너두 송동진대표, 메디에이지 김강형대표, 인앤엠씨(인컴퍼니) 이진석대표와 최성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모바일식권 및 복지몰이 결합된 '모두의식권' 플랫폼은 직장인 편리를 위한 차세대 O2O 모바일 식권으로, 오는 11월 론칭을 앞두고 있다.네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직장인들의 복
지난 22일, 캔디뮤지컬컴퍼니가 2021 로고송 무료제작 지원사업 신청이 시작됐다고 밝혔다.도시재생 기관과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비대면 활동의 중요성이 대두된 점을 주목하여 비대면 마케팅과 홍보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다.20221 로고송 무료제작 지원 사업은 암사동 소상공인 및 지역 재생 기업들을 도와주기 위한 사업이다.캔디뮤지컬 컴퍼니 측은 “이번 지원 사업에 선정되는 대상자들은 각 기업 및 단체만의 로고송이 제작되어 효과적인 비대면 홍보와 마케팅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신청 기간은 11월 22일까지이며, 신청서 양식은 별도 이메일로 송부될 예정이다. 또한 로고송은 디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적화된 인강 ‘평생환급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하며, 언제든 시험에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더불어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합격 후 취업까지 지원한다. 에듀윌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며 취업&실무 필독서, 실무 특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를 통해 동문회 인맥북을 제작하고, 동문회원간의 온라인 커뮤니티도 지원하고 있다.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평생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배우와 걸그룹 등 셀럽들이 직접 리얼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는 뷰티 정보 프로그램 ‘스타일미’에 엑소좀 화장품이 소개됐다.지난 ‘스타일미’ 3회 방송에서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인 미우라 아야네가 자신의 시크릿 뷰티템으로 엑소리젠의 ‘펜타 엑소 래디언스 크림’을 추천한 것이다.엑소바이옴코리아㈜는 자체 역노화연구센터의 연구를 통한 특허 획득으로, 기술력이 검증된 기업이며, 구성원들과 상생하는 글로벌 뷰티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배우 김소은, 고은아, 가수 박초롱, 미우라 아야네 4MC가 뷰티&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소개하는 라이프타임채널 ‘스타일미’는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시청자들을 만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로얄슬릭(Royal Slick)이 헤어스타일링 파우더(일명 가루왁스)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으로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와디즈 펀딩으로 출시된 로얄슬릭 가루왁스는 국내 제조제품으로 손에 묻지 않고 간편하게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고정력으로 하루종일 스타일을 유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로얄슬릭 관계자는 “미국, 유럽, 일본, 홍콩, 동남아시아로 올해 말부터 수출 계획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 12월부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로얄슬릭 가루왁스는 펀딩 1시간만에 펀딩률 1,000% 돌파하며 서포터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와디즈 펀딩에
코로나19 상황 속 홈카페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신라명과가 음료 5종 라인업을 잇따라 출시했다. 신라명과는 ‘신라명과 더치팩’, ‘신라명과 디카페인 더치팩’ 커피 2종과 함께 ‘말차 밀크티 라떼’, ‘얼그레이 밀크티 라떼’, ‘누룽지 라떼’ 등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논커피(Non-coffee) 3종을 선보였다. 특히 커피 전문 브랜드 루소와 협업해 만든 ‘신라명과 더치팩’은 출시 1년도 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낸 바 있다.신라명과 음료 5종은 각 제품마다 확실한 차별성을 부여하기 위해 맛과 향미, 패키지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일회용 파우치 타
생활가전 전문 업체 프롬비㈜에서 번거로운 건전지 교체가 필요 없는 C-TYPE ‘자동회전 원스톱 충전식 브러쉬세척기 FC203’을 출시했다. 프롬비의 브러쉬 세척기는 분당 최대 7,600회의 강한 회전력을 가지고 있으며, 고무로 된 브러쉬 홀더는 교체 없이 대부분의 브러쉬의 호환이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사이즈의 브러쉬를 포함하여 종류, 상태에 따라 용도에 맞게 3단계로 세척할 수 있다.또한 제품은 안전성을 위해 KC인증과 전자파 인증을 받았으며, 전원 버튼 하나로 작동 ON/OFF 및 강도 설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전동 브러쉬 전용 파우치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보다 깔끔한 보관과 휴대가 가능하다.프롬비의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