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이앤에프의 100% 1등급 한우·한돈 가성비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 응암점이 오픈을 기념하여 전속 모델 임우일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팬사인회는 6월 1일(일) 17시부터 서울 은평구 은명초등학교 후문 인근에 위치한 한우88도매장 응암점에서 진행되며, 사인회 당일 매장 오픈 시간부터 매장 이용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30테이블 한정으로 100% 1등급 한우 꽃등심을 1팩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한우88도매장은 100% 1등급 한우로 구성된 꽃등심, 살치살, 갈비살 등 여러 부위의 소고기와 1등급 한돈 메뉴인 목살, 삼겹살, 항정살을 가성비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정육식당으로 전 지점이 오픈하자마
최근 부산지방법원 판결에서는 클럽 내 강제추행 사건에 대해 1심에서 실형이 선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심에서 집행유예가 아닌 벌금형으로 판결이 변경되는 이례적인 결과가 나왔다. 해당 사건은 부산지역에서 발생한 클럽 강제추행 사례로, 1심에서는 징역 8개월,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 명령, 그리고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및 장애인 복지시설에 대한 5년간 취업제한명령이 함께 내려졌다.그러나 2심 판결에서는 피고인의 반성, 피해자와의 합의, 초범인 점, 당시 상황과 범행 수단의 특수성, 범행 후의 정황 등을 두루 고려하여 강제추행에 대해 벌금 600만원, 모욕에 대해 벌금 50만원으로 형이 감형되었다. 또한 성폭력 치료프
퍼스널 아이웨어 브랜드 브리즘(대표이사 성우석, 박형진)은 하버드 경영대학원(HBS) 학생들과 함께 청소년 고객 확대를 위한 공동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필드 글로벌 캡스톤(FIELD Global Capston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필드 글로벌 캡스톤은 하버드 경영대학원 1학년 학생들이 전 세계 파트너 회사에 직접 방문해 실제 비즈니스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하는 실무 중심의 산학 협력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교실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학생들의 대응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하버드 경영대학원 학생들은
슬로우에이징 비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오르제나(ORJENA)가 오는 5월 28일(수)부터 30일(금) 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A에서 열리는 ‘코스모뷰티 서울 2025 (Cosmobeauty Seoul)’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오르제나는 대표 제품인 리얼딥클렌징오일과 함께, 최근 주목받고 있는 아쿠아투모이스처 쿠션, 세럼투벨벳 쿠션, 그리고 신제품 선케어 라인업(마일드선젤, 톤업선젤), 라하올멜팅클렌징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르제나는 전시 기간 동안 국내외 바이어 및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철학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오르제나 관계자는 “슬로우에이징을 지향하는 비건 포뮬러와 합리적인 가격대
국내 대표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가 국내선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웹투어와 프리미엄 주차대행 전문업체 에어파크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서비스는 제주도나 부산 등 국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짐이 많은 가족여행의 경우 공항 주차장에서 터미널까지의 이동이 부담스러웠는데, 주차대행 서비스를 통해 지정된 장소에서 간편하게 차량을 맡길 수 있게 됐다. 웹투어 고객에게는 일일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되어 2박 3일 여행 시 약 5만원의 주차비 절약 효과를 볼 수 있다. 서비스 예약은 웹투어 공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eBay)가 올해 1분기 한국 판매자의 역직구 매출을 분석한 결과, 자동차 부품이 9분기 연속 매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꾸준히 최상위 매출 품목 자리를 지키고 있다.이 같은 성장 배경에는 현대차·기아차 등 국내 완성차 브랜드의 글로벌 인기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미국 등 주요 해외 시장에서는 DIY 수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점도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2위는 사진 관련 카테고리로, 디지털 카메라와 드론이 높은 인기를 얻었다. 후지필름, 캐논 등 브랜드가 활발히 거래됐는
문화기획 청년기업 컬딥(대표 조권규)은 청량리 KTX역에서 진행한 '지역을 잇는 ESG 특별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청량리 KTX역의 유휴공간을 활용해 ESG 가치를 문화 콘텐츠로 풀어낸 자리로, 지난 5월 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됐다.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참여형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전시 기간 동안 안규백 국회의원(동대문갑), 한신 서울시의원(성북1), 박남규 동대문구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현장을 찾아 컬딥의 지역 상생 노력과 청년 문화기획의 가치를 높이 평가했다. 특히, 폐양말, 친환경 폼보드, 종이, 새활용 나무 판넬 등 친환경 소재로 구성된 작품들은 많은 관람객에게 깊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최순자)는 도미니카공화국과 과테말라의 농촌 취약지역에서 공부방 및 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며 아동의 학습권 회복과 지역사회의 교육 기반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학교가 없어 교과서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 유치원조차 없는 마을에서 월드쉐어는 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며 교육의 사각지대를 좁혀가고 있다.△과테말라, 학부모와 공동체가 함께 만드는 공부방의 변화 과테말라 밀라그로와 사코흐그란데 지역에서는 지난 2018년부터 2개의 공부방을 운영 중이다. 이곳에서는 정규 수업과 함께 간식 제공, 문화 체험 등 아동의 전인적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이스링 넥쿨러 전문 브랜드 ㈜엠팩플러스(대표 손상열)가 여름철 반려동물의 체온 관리를 위한 신제품 ‘아이스링펫’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아이스링펫’은 땀샘이 거의 없어 스스로 체온 조절이 어려운 반려동물을 위해 개발된 넥쿨러로, 목에 간편하게 착용해 더위에 취약한 반려동물의 체온을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낮춰준다.이 제품은 18℃ 이하의 온도에서 자동 냉각되는 특수 냉매제(PCM)를 사용해 냉장고나 얼음물에서도 빠르게 냉각되며, 반려동물의 체온 상승을 억제해 여름철 열사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결로 현상이 거의 없어 털이 젖지 않고, 반복 사용 및 세척이 가능하다.엠팩플러스만의 특허 받은 냉각기술(특허 제2547583호)과
(주)제이디코리아 인터내셔날은 조리기능장 임성근 셰프가 개발한 진 삼계탕(1kg × 10팩) 제품을 오는 6월 5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식비 상승으로 고민이 늘어난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보양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이번 프로모션은 가격 부담은 낮추되 삼계탕 본연의 깊은 맛과 품질을 유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산 하림닭과 국내산 찹쌀, 인삼, 대추, 마늘 등의 재료를 사용해 삼계탕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30년 경력의 조리기능장 임성근 셰프가 직접 레시피를 개발해 깊고 진한 육수 맛을 구현했다.제품은 1kg 단위로 진공 포장된 팩 8개
몰디브는 그 자체만으로도 설레는 전 세계 대표 휴양지 중 하나다. 그중에서도 수상비행기로만 접근할 수 있는 리조트들은 한 차원 높은 특별함을 선사하며,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말레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를 타고 에메랄드빛 산호초와 물 위에 떠 있는 섬들을 내려다보는 순간부터, 몰디브 여행은 이미 비현실적인 경험으로 전환된다.대부분 수상비행기 리조트는 몰디브 중심부에서 멀리 떨어진 외곽 아톨에 위치해 있어, 관광객으로 붐비지 않는 조용함과 손상되지 않은 자연환경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정직한 여행문화를 선도하는 허니문 전문 여행사 ㈜여행산책(대표 이주훈)은 몰디브 수상비행기 지역에서 ‘스케
부산 해운대 지역의 프리미엄 수면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씰리침대 부산해운대점’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땡큐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지역 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이는 방문자 리뷰에도 주로 언급되듯, 단순히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방문객 한 분 한 분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친절한 상담과 맞춤 제안이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이어져 온 덕분이다. 여기에 더해, 웨딩 및 이사 고객들을 위한 공동구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등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결과
최근 손해사정사들 사이에서 ChatGPT와 같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블로그 글 작성, 고객 응대, 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영역에서 AI는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지만, 무조건적인 의존은 위험할 수 있다. 특히 블로그 글은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경험과 진정성을 담아내야 하는 콘텐츠이기 때문에 AI만으로는 한계가 뚜렷하다.AI가 생성하는 글은 대부분 일반적이고 평이한 문장으로 구성되며, 실제 손해사정사가 겪는 현장의 생생한 경험이나 구체적인 사례를 반영하기 어렵다. 이는 고객이 블로그를 통해 기대하는 깊이 있는 정보와는 거리가 멀 수 있다. 예를 들어, 복잡한 보험 분쟁 사례나 미묘한 법적 해석을 다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