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최혜진이 2024년 한 해 동안 댄스계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며 2025년에도 전문 댄서 양성과 아이돌 오디션 분야 진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최혜진이 설립한 ‘퍼펙트 제이 댄스 스튜디오’는 2024년 동안 K-POP 메이저 기획사와 협력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스튜디오 출신 11명의 프로 댄서(강성미, 김소현, 최진희, 박윤진, 우진경, 최예슬, 양윤정, 장규빈, 장은미, 장하늘, 한주연)들은 비비, ITZY, TWICE, ATEEZ 등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무대를 함께하며 두각을 나타냈다.2024년 대표적인 성과로는 ITZY의 ‘GOLD’ 뮤직비디오 출연, TWICE 하프타임쇼의 메인 퍼포먼스 참여, ATEEZ의 멜론뮤직어워드 스페셜
천안 명물 호두과자 브랜드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호두과자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학화호도과자는 故 심복순 할머니가 천안지역에서 1934년 창업한 브랜드로 현재까지 92년간 영업을 이어오고 있는 전통의 호두과자 브랜드다. 학화호도과자는 통째로 들어간 호두 알, 고운 팥 앙금 그리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왔다. 현재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을 비롯해 서울 명동점, 강남점을 운영하고 있다.천안 학화호도과자 구성동 본점의 설 선물세트는 예산에 따라 소포장 제품부터 특대포장 제품까지 구성됐다. 가격대는 5,000원~25,000원까지이며, 모든 제품은 호두과자를 개별 낱개
미루꾸커피(mirukku)가 2025년을 맞이해 새해 첫 베이커리로 ‘페스츄릭(PASTRI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인 ‘페스츄릭(PASTRICK)’은 페이스트리(PASTRY)와 스틱(STICK)의 합성어로, 미루꾸커피에서 자체 제작했다. 또한 아몬드, 슈가폼, 시나몬, 초코, 플레인 등 5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바삭한 식감을 더했으며, 시그니처 플랫시리즈의 크림을 찍어 먹으면 풍미를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플랫시리즈와 함께 주문 시 예쁜 패키지에 전달된다. 페스츄릭은 2025 첫 서울권 팝업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첫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팝업을 통해 풍미 가득한 시그니처
유한회사 현대비데의 ‘베스코(VESKO)’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비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유한회사 현대비데의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 베스코(VESKO)는 현대비데가 쌓은 높은 기술력과 양질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현대비데는 대기업과의 ODM 비데 제품을 개발 및 시판 중에 있으며, 대형 유통점과 백화점, 대리점, 온라인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유)현대비데 정호영 대표는 “비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의 역사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다양한 역사 교육 프로그램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눈길을 끌고 있다.긴 겨울방학은 소홀해질 수 있는 학습 습관을 바로잡고 다가오는 초중고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로서,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표출하는 방대한 역사 학습을 꾸준하게 진행할 수 있다. 최근 학생들의 역사 이해력 부족이 이슈가 되면서 학생들이 쉽고 재밌게 역사를 배우면서 역사 속의 깨달음을 얻는 것이 중요해졌다. 이에 장원교육은 역사 문해력과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장원한국사’, ‘장원세계사’ 교재와 한국잡월드와 공동으로 한국사 골든벨 진행, 역사크리에이터 어린이체험관 오
스터디카페 브랜드 르하임스터디카페가 오는 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7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 2025년 트렌드로 확장되는 준관리형 혁신 모델을 공개한다고 전했다.르하임스터디카페 가맹본부 관계자 “준관리형 모델은 기존 무인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자율성과 관리를 조화롭게 융합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 시스템으로, 하루 5시간 관리로 점주와 이용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이어 “또한, 점주들에게 체계적인 운영 노하우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매출 증대를 돕는 전문화 교육과정과 이용자들의 학습 집중도를 높
최근 2023 사법연감에 따르면 ‘혼인의 무효·취소’ 사건이 1심에 접수됐던 사건 수는 △2019년 1014건 △2020년 795건 △2021년 723건 △2022년 643건이었다. 이번 판결로 향후 혼인 무효 소송 건수가 증가할지 주목된다.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노태악 대법관)는 23일 A 씨가 B 씨를 상대로 낸 혼인의 무효 소송(2020므15896)에서 원고의 청구를 각하한 원심 판단을 파기자판하고 서울가정법원으로 사건을 돌려보냈다. 대법원은 “부부 중 한 명이 사망해 혼인관계가 해소된 경우 혼인관계 무효확인의 소를 제기하는 방법에 관한 규정을 두고 있는 가사소송법의 취지에 비춰 볼 때 이혼 후 제기된 혼인무효 확인의 소가 과거의 법률관계라는
175만 팔로워의 대형 입시전문 유튜버 미미미누와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이 특별한 만남을 통하여 콜라겐 완성 공식을 발표하는 형식의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미미미누와 아로셀의 금번 콜라보는 ‘콜라겐 완성 공식 발표’을 주요 콘셉트로 하여 똑똑한 공부법으로 대표되는 인기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일명 ‘콜라겐 1타강사’가 되어 진짜 콜라겐을 판독하는 콜라겐 완성공식 풀이 강의를 아로셀 제품을 통해 펼친다는 내용으로 전개 중이다.이와 관련된 영상은 미미미누 유튜브 채널 숏츠 콘텐츠와 아로셀 공식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상태로, 해당 영상에서 미미미누는 특유의 재치 있는 멘트들과 신선한 기획력으로 ‘아로셀 슈퍼 콜
민족 최대의 명절 중 하나인 설날이 다가왔다. 이번 설 명절에도 많은 사람들이 고향을 찾아가, 그리웠던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으로 예측된다. 국토교통부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열흘간을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지정했으며, 한국교통연구원은 이번 특별대책기간에 귀성과 여행 등으로 총 3천484만명이 이동할 것으로 예상했다. 분주한 명절 준비 중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가성비 플랫폼 테무(Temu)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창출하는 데 중요한 자원으로 떠오르고 있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
쿠팡CLS 퀵플렉스·한진·롯데택배의 협력사인 HR그룹(주)(대표이사 신호룡)의 자회사 HR레포츠(주)는 성인 독립구단 하이루트FC(HR FC) 소속 엄하은 선수의 K4리그 세종SAFC 이적을 21일 발표했다.엄하은 선수는 중앙고-숭실대 출신의 2001년생으로, 스트라이커와 공격적인 우측 윙을 맡고 있다. 고교 시절 2019년 대통령금배 전국대회 공격상을 수상하며 유망주로 인정받았으며, 숭실대 재학 중에는 U리그와 전국대회에서 팀의 우승과 준우승을 이끌었다. 왼발잡이인 엄하은 선수는 손흥민 선수를 롤모델로 삼고 있으며, 작년 1월 홍콩 호이킹 SA에서 총 13경기 13골을 기록하며 맹활약하며 꾸준한 득점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페널티 박스 앞에
㈜기영푸드(대표 이정미)가 지난 연말 임직원 기부 행사인 '기영마켓'을 진행하여 판매 수익금 전액을 의왕시청에 기부했다고 밝혔다.기영푸드에서 진행한 '기영마켓'은 기영푸드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기부 바자회 이벤트로, 가정에서 사용하던 물건 중 쓰임이 적은 물건들을 임직원 가족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 행사이다. 해당 바자회에서 판매된 기부 물품의 전액 수익금을 모아 의왕 시청에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의류, 액세서리, 소형 가전제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물품을 기부했다.㈜기영푸드의 이정미 대표는 "임직원들이 직접 캠페인에 참여해 함께 변화를 만들어가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겨울 한파와 힘
방송인 사유리(45)가 정자 기증을 통해 아이를 낳은 것에 이어, 최근 영화배우 겸 감독 정우성(51)과 모델 문가비(35) 사이의 2세를 두고 ‘비혼 출산(법률상 부부가 아닌 이들 사이에서 이뤄진 출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성인(만 19세 이상)이 된 이후 연애 경험이 있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비혼 출산’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업체 듀오 설문에 참여한 응답자 과반(57%)은 비혼 출산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그 이유로는 남녀 모두 ‘부모 준비가 안 된 상태에서 아이를 낳은 것 같아서(54%)’를 가장 많이 선택하며 자녀에 대한 책임 의식이 부족함을 꼬집었다.반면 비
㈜콤웨어의 ‘발주GO’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발주GO(발주고)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식자재 유통사를 대상으로 개발된 수발주 플랫폼으로, 복잡한 발주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자동화된 시스템을 통해 발주 및 재고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다양한 거래처를 관리하고 대량으로 주문하는 과정에서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미수금 및 재고 관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발주고는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연령대와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