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 론칭한 웹 소설 플랫폼 노벨피아(대표 나영주)가 최대 2억원의 작가 정산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노벨피아는 1월 베타오픈 후 작가 정산 이벤트를 시작했는데, 당시 1 조회당 10원의 원고료를 지급했다. 이벤트 후 지속적으로 인기 작품이 유입되고 입소문이 나며 오픈한 지 한 달 만에 70만 명이 접속하는 등 웹소설 유저들의 인기를 모았다.이에 노벨피아는 2월부터 지급 원고료를 두배 인상하여 20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는데, 이벤트 한 달 만에 최대 지급액인 1억 원을 돌파하자 감사의 뜻으로 상한액도 두배 인상한 2억 원으로 조정했다.노벨피아는 상한액 인상과 함께 이벤트 정산 기준을 세분화했다. 노벨피아 플러
보청기 전문 청각사/청능사 그룹 닥터사운드 보청기(대표 소정섭)가 봄을 맞아 보청기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글로벌 청각전문 기업 소노바(Sonova)의 유니트론(Unitron) 보청기의 최신 블루투스기능과 최고 등급의 방수방진 IP 68을 적용한 귓속형 보청기 ‘DX 인세라(DX Insera)’가 오늘 24일 정식 출시됨에 따라 닥터사운드 전국 지사를 통해 내달까지 한 달 동안 보청기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양이 구매 시 블루투스 액세서리 증정 및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비대면으로 안심하고 편리하게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유니트론 보청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한 청력검사와 무료체험 신청도 직접
최근 들어 이루다, 알페스, 딥페이크에 대한 논의가 뜨거운 감자다. 처음에는 AI 챗봇인 ‘이루다’에 대한 성적 대상화가 사회적으로 문제되었다가, 불씨가 ‘알페스’나 ‘딥페이크’로 옮겨갔다. 위 논의는 국민청원 게시판에 “미성년 남자 아이돌을 성적 노리개로 삼는 ‘알페스’이용자들을 강력히 처벌해주세요”, “여성 연예인들을 고통받게 하는 불법영상 ‘딥페이크’를 강력히 처벌해주세요”라는 글이 게재되고, 하태경 국민의힘 의원이 “알페스 제작·유포자 처벌법”을 대표발의하면서 더욱 공론화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루다, 알페스, 딥페이크에 대한 주관적 판단은 배제하고, 오로지 법률적인 시각으로 현행법상 처벌 가능
임블리가 신규 가입 및 앱 다운로드 시 할인쿠폰 및 쇼핑지원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임블리 홈페이지 최초 회원가입 시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모바일에서 임블리 앱 다운로드 시 2,000원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또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쿠폰과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이번으로 34회 연속 수상한 시크릿데이는 여전히 1위 자리를 지켜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33,298 소통지수 273,535 커뮤니티지수 202,6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09,522로 분석됐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487,077과 비교하면 4.61% 상승했다.브랜드평판은 소통, 참여지수를 높게 평가하는 만큼 시크릿데이는 소비자들과 소통하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는 사실과 소비자들의 의견에 집중하며 제품 보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매달 1위 자리를 지켜내는 결과는 결코 짧은 기간 안에 달성할 수 있는 성과가 아니다.여성
프리미엄 맞춤 소파 전문브랜드 봄소와(bomsowa)가 2월 롯데 수원점과 노원점 오픈에 이어 3월 1일 분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24일 밝혔다.봄소와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맞춤 시스템을 갖춘 소파 브랜드로, 한 개의 제품에서 여러 가지 마감재와 사이즈, 쿠션감, 기능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여 나만의 특별한 소파를 가지고 싶어 하는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소파를 제작한다. 기존 회사들이 제공하지 못하는 포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문 제작 및 맞춤에 대한 국내 가구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특히 봄소와는 프리미엄 자재를 사용해 튼튼한 소파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 유일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 '마틸라'가 키즈 라인인 '마틸라 키즈'를 론칭했다. 마틸라 키즈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어린이 제품 공통 안전기준'을 통과한 원단을 사용, 안전하게 제작된 유아용 침구다. 아이의 즐거운 일상을 다양한 일러스트로 표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침구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마틸라 키즈 라인은 고밀도 순면 소재의 '디어프렌드', 알러지케어 기능성 원단의 '선데이슈슈', 활용도 높은 와플 이불 '요거트' 등 총 3개로 구성되었다. 각 사이즈는 주니어와 슈퍼싱글 두 가지로 나뉘어 출시된다. 주니어 사이즈의 경우 36개월 이상 미취학 아동까지 사용할 수 있고, 슈퍼싱글은 7세 이상부터 성인까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영양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신학기 이벤트는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되며, 비타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VH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해당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어린이 눈 건강 영양제 ‘리틀브이 어린이 베타카로틴’은 누적판매 9만병을 돌파한 어린이영양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어린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글루콘산 아연을 함유한 2중 기능성 제품이다.어린이 종합 영양제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 필요한 15가지
원조 ‘다이어트 성공 연예인’ NRG 출신 가수 노유민이 다이어트 성공 후 6년이 지난 현재도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는 소식을 밝혀 화제다. 다이어트 전에는 ‘역변의 아이콘’으로 여겨졌지만, 30kg 감량 후 다시 꽃미남으로 변신에 성공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100kg에 가까웠던 과거 사진을 게시했다. 노유민은 “이게 벌써 6년 전이네 진짜 이때 살 안 뺐으면 지금쯤 병원에 있었을지도.. 30대에 다이어트 한 덕분에 40대를 건강하게 보내고 있어요!! 6년 동안 요요 없이 잘 유지했으니 앞으로도 이대로만~” 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비포애프터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노유민은 다이어트 전 불어난 몸무게 탓에 양말도 혼자 신기 어려웠고
미국 프리미엄 아울렛 ‘센추리21(Century21)’이 올해 한국 부산을 통해 컴백을 한다고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센추리21은 뉴욕 맨해튼에 본사를 두고 미국 북동부지역 내 13개 지점을 운영한 미국내 백화점 체인이다. 사무엘 소니 긴디(Samuel Sonny Gindi) 등 소위 긴디 가문에서 1961년 창립했으며, 특히 샤넬, 구찌, 프라다 등 유럽 명품 브랜드를 40~65% 할인하며 전세계인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하지만 센추리21은 작년 코로나19의 여파로 9월경 청산 절차에 돌입했으며, 13개 매장을 모두 운영 중단했다. 이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재 론칭을 준비한다는 글귀가 올라왔지만 공식적인 브랜드 론칭에 대한 구체적인 답변은 없었다.
광융합 의료분야 선도기업으로 올 한해 단국대 병원등 5개의 종합병원과 욕창등 5대 주요 질환 치료를 위해 본 임상(총 280명 대상)을 동시 수행중에 있으며 기존 확보된 임상 결과를 뷰티 분야에 적용하여 출시된 루미니엘은 가장 중요한 안전성 (CB Test), CE. FDA, KC 등 관련 인증을 획득하였다.출시 제품의 강점은 임상을 기반으로 한 의료분야 첨단기술기업의 제품이라는 신뢰성과 기존의 LED 마스크의 부작용(안구결막염 및 기미등)과 사용시 불편함을 개선한 눈가주름 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특히 국소부위 임상을 기반으로 한 충분한 광에너지 및 무선방식등의 장점으로 혁신제품으로 선정되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혁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국민배우 강부자와 함께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리메이크한 ‘BUZA – 버스안에서’ 바이럴 뮤비를 깜짝 공개했다.해당 바이럴 뮤비는 리더스가 새롭게 출시한 화장품 카밍 바이오틱스와 관련해 지난 15일 리더스 공식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으로 국민배우 강부자가 슈가맨 100불의 신화를 보여줬던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리메이크한 음악에 맞춰 노래와 댄스를 선보였다.이에 이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만회를 돌파하고 SNS 상에서는 주목받았으며 영상을 본 이들은 “강부자 선생님 너무 귀여우시다”, “강부자가 그런 뜻이라니. 진짜 신박하다 신박해”, “캐스팅 찰
아토피 피부염은 어린이의 20%가 겪을 정도로 매우 흔한 피부질환이다. 어린이아토피는 심한 가려움증을 동반하며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로 낮보다 밤에 가려움증이 심해지는데, 피부를 긁으면 피부장벽이 손상되고 이로 인해 아토피습진 증상이 악화되면서 가려움증이 더욱 심해진다. 최근 뷰티업계가 ‘자연 유래 성분’에 집중하고 있는데 이는 성인아토피, 아기아토피 발병률이 20~30년 사이에 빠른 속도로 증가해 아토피 관리와 건강한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아토피 관리방법으로는 피부를 청결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약산성바디워시를 이용해 샤워하는 것이 도움이 되며, 천연 성분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