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닥터가 새로운 무릎보호대 니슬리브 KN-34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인체공학적 설계를 기반으로 무릎의 안정성을 강화하고 부상을 예방하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보호대다.KN-34는 양방향 스프링 지지대를 채용해 강력한 무릎 서포트를 제공하며, 3D 실리콘 패드가 내장되어 부상을 예방하는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무릎 뒤쪽 사이클존 설계를 통해 통기성을 강화하고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 쾌적함을 유지한다.34cm의 길이로 설계된 KN-34는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넓고 긴 디자인으로, 슬개골과 슬개건은 물론 내외측광근까지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이 제품은 무릎의 핵심 부위를 효과적으로
집주인이 전세보증금을 돌려주지 않아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대신 책임져야 하는 금액이 4조 5천억 원에 육박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깡통전세·전세사기로 인한 전세보증 사고액은 2023∼2024년 2년간 9조 원, 피해자는 4만 명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주택도시보증공사에 따르면 지난 한 해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사고액은 4조 4천896억 원, 사고 건수는 2만 941건으로 지난해 전세보증 사고액은 전년의 4조 3천347억 원보다 1천549억 원(3.6%) 증가된 것으로 조사됐다.최근 전세사기와 관련한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전세보증금을 반환받지 못해 피해를 호소하는 사례를 볼 수 있다. 전세사기는 세입자가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함으로
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 양산점이 오픈 하루 전인 지난 1월 9일, 비타민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 나눔 및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지역 아이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음식 이상의 감동과 웃음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은 샤브샤브 육수에 직접 고기를 익히며 자신만의 음식을 만들어 보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아이들은 "직접 만들어 먹으니 더 재미있고 맛있어요"라며 기쁨을 표현했다. 함께 온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은 “아이들에게 이런 따뜻한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감사를 전했다.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아이들
쿠팡CLS·한진·롯데택배 파트너사인 HR그룹(주)(대표이사 신호룡)의 자회사 HR레포츠는 하이루트FC 출신 박효민 선수가 K4리그 남양주시민축구단(이하 남양주FC)으로 이적했다고 20일 밝혔다. 박효민 선수(21)는 하이루트FC에서 스트라이커와 우측 윙어(RW)로 활약하며, 빠른 스피드와 뛰어난 움직임으로 공간을 창출하고 정확한 크로스와 패스로 남양주FC 감독의 신임을 얻었다. 하이루트FC(감독 유상수)는 프로팀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선수들에게 상위 리그 진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는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중학교 3학년 때 친구의 권유로 축구를 시작했다. 부평고 졸업 후 전주대학교에 진학했으나, 출전 기회를 충
(주)에이스팜이 2월 19일(수)부터 22일(토)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 시즌1에 참가하여 자사의 다양한 음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박람회에서는 에이스팜의 인기 음료인 애플스윙크 프리미엄 사과주스를 비롯하여 이로에 알로에 주스, 이로에 알로에 앰플스틱, 파티프렌드 헛개 블렌딩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신제품 헛개 블렌딩 리프레쉬도 공개 예정이다.(주)에이스팜은 문경의 청정지역에 자체 알로에 농장(약 8,000평)에서 재배한 알로에 원료를 바탕으로 '애플스윙크', '파티프렌드', '이로에' 등 식품 브랜드와 '파믹' 등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친환경 종합 기업이다.에이스팜은 이번 박람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원장 신미경, 이하 예방치유원)은 도박 행동 및 도박 관련 인식 등을 파악하고, 관련 연구 및 정책 수립의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2024년 청소년 도박 실태조사'를 실시하였다. 조사는 전국 초등학교 4학년~고등학교 3학년 12,000명을 대상으로 청소년이 참여해서 안되는 불법도박 등의 이용 여부 및 빈도, 참여 이유, 도박문제 예방교육 참여경험, 도박에 대한 인식 등 청소년 도박 전반을 세부적으로 묻는 28여개 문항으로 진행하였다. 보다 내실 있는 '청소년 도박 실태조사' 진행 및 결과의 공신력 확보를 위해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은 2024년 3월 통계청으로부터 통계작성기관으로 지정받았으며, 본 조사는 2024년
자동차 종합 플랫폼 전문 기업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 ‘DT 네트웍스(DT Networks, 대표 권혁민)’가 BYD 서초 및 수원 전시장을 공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강남권역에 유일한 전시장으로 자리잡은 서초 전시장은 BMW, 벤츠, 볼보 등의 수입차 전시장이 다수 위치한 강남 반포대로 수입차 거리에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총합 1,813.25㎡ 약 548평) 규모로 마련됐으며 최대 5대의 차량 전시 및 같은 건물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를 통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다. 같은 날 오픈한 수원 전시장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 자동차 복합 매매단지 ‘수원 도이치오토월드’ 1층에 위치해 있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에서 서울·수도권 25~44세 미혼남녀 2,000명(남녀 각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출산 인식 보고서’를 공개했다.결혼 후 희망 출산 시기는 평균 1.8년(남 1.7년, 여 1.8년)이었다. 남녀 모두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낳지 않겠다’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다.‘낳지 않겠다’는 응답을 제외하면, 희망 출산 시기로 남녀 모두 ‘결혼 후 1년 이상~ 2년 미만’(남 31.9%, 여 20.7%)을 가장 원했다. 이어 ‘결혼 후 2년 이상~3년 미만’(남 17.9%, 여 14.4%), ‘결혼 후 3년 이상’(남 10.4%, 여 8.3%), ‘결혼 생활 1년 미만’(남 3.6%, 여 2.6%)이 뒤를 이었다.희망 자녀 수는 남녀 동일하게 ‘평
디저트39가 필리핀부터 몽골, 미국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디저트39만의 현지 차별화 전략으로 세계 시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디저트39는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최초로 제로칼로리&저칼로리 음료와 저당 디저트를 선보이는 등 건강 지향 메뉴로 현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각국의 문화적 특성과 소비트렌드를 철저히 분석한 맞춤형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디저트39는 미국 워싱턴 D.C, 버지니아, 메릴랜드 지역을 중심으로 진출을 확정 짓는 등 북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건강한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워크맨2 장성규와 함께 베이컨 공장 체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장성규가 진행하는 웹예능 ‘워크맨2’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에쓰푸드 베이컨 공장 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방송에서 장성규는 원료 운반부터 살균까지 모든 공정을 체험하며 베이컨 공장 체험을 혹독하게 치렀다. 장성규는 실제 업무에 투입되자 난이도 높은 업무에 지친 기색을 보였다. 하지만 갓 훈연된 컨츄리 베이컨과 바로 먹는 베이컨을 맛볼 때는 맛에 놀라움과 칭찬을 보냈다.워크맨2 에쓰푸드 베이컨 공장 편에서 장성규가 제조에 참여한 제품은 컨츄리 베이컨과 바로 먹는 베이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오마이브랜드가 지난 3일 생성형 AI 기술 기반 플랫폼 오마이브랜드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인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으로 ㈜오마이브랜드는 연구·개발 및 금융·세제, 인력 지원, 수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오마이브랜드는 22년 ‘창업기업 인증’과 23년 ‘전문 산업디자인 기업 인증’, 24년 ‘벤처기업 인증’ 등 다양한 기술적 성과를 인정받아온 기업으로, 올해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기술력과 혁신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의 기반을 다졌다.㈜오마이브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배우 유태오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고디바 관계자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유러피안 감성을 지닌 유태오 배우가 99년의 역사와 전통, 그리고 혁신을 겸비한 고디바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질 것”이라며 선정 배경을 전했다. 유태오는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고디바의 스토리를 전하며 발렌타인데이를 시작으로 각 시즌에 맞춘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고디바는 이번 모델 발탁으로 “유태오와 함께 일상의 순간을 특별하고 달콤하게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유태오를 주인공으로 한 이번 상반기 캠페인은 ‘고디바로 말하다’라는 슬로건 아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멤버십 기업인 알레시오(주)가 지난 12월 2일 입체초음파 검사 효율을 개선하는 AI 입체초음파 ‘클리어페이스 Pro’를 정식 출시했다.클리어페이스 Pro는 딥러닝 기반의 AI 이미지 복원 기술을 적용해 버튼 클릭만으로 태아 얼굴을 복원함으로써 재촬영 빈도를 크게 줄이고, AI 선명도 향상 기술을 통해 태아의 얼굴을 선명하게 복원하여 검사 시간을 단축하는 서비스이다.특히 클리어페이스 Pro 버전 출시를 통해 기존 서비스 대비 화질과 정확도를 대폭 향상했으며, 의료진의 추가 교육이나 복잡한 장비 설정 없이도 바로 활용할 수 있어 도입 즉시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알레시오(주)는 전 세계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