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런칭한 뷰티 브랜드 ‘라이크벨(LikeBel)’이 글로벌 K-POP스타 ‘세븐틴의 조슈아’를 브랜드 첫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슈아는 특유의 밝은 미소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라이크벨 브랜드 측은, 조슈아의 다양한 매력이 매일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고 표현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했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라이크벨의 슬로건 ‘What’s New Me’는 틀에 얽매이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매일 새롭고 다채로운 자신을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조슈아의 아티스트로서의 모습과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을 동시에 상반된 매력을 담아냈다.
상간자소송은 배우자의 불법행위에 따른 손해배상청구소송을 말한다. 혼인 파탄에 대해 책임이 있는 유책배우자와 부정행위를 한 상간남 혹은 상간녀를 상대로 위자료를 받는 것이 주 목적이다. 대개 이혼 소송과 동시에 진행되는 경우가 많지만, 결혼 상태는 그대로 유지하고 상간자에게만 손해배상을 청구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이혼할 당시에는 외도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다가 이혼 후 그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도 상간자소송을 할 수 있을까? 창원에서 활동하는 남혜진 이혼전문변호사와 함께 알아보았다.외도 및 불륜은 결혼한 상대에 대한 배신이자 서로 간의 신뢰를 저버리는 부정행위로 간주된다. 과거에는 배우자의 부정한 행위가 있었을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텐퍼센트커피가 2024년 12월 19일 열린 제25회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은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텐퍼센트커피는 혁신적인 운영 방침과 상생을 통한 성과를 인정받아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텐퍼센트커피의 성공 사례는 프랜차이즈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지속 가능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최고 영예인 대통령상 수상,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둬 (주)더쉐프의 텐퍼센트커피는 ‘상위 10%의 고품질 원두로
수도권의 명문대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연합 동아리에서 집단으로 마약을 유통·투약한 사건의 주범 격인 동아리 회장 A씨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재판부에 따르면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피의자 A씨에게 징역 3년을 내림과 동시에 1천342만6천 원 추징, 약물중독 재활교육 프로그램과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각 40시간 이수를 명령했다고 전했다.A씨와 함께 재판을 받은 임원 B씨도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고, 약물중독 재활교육 프로그램 40시간 이수와 346만 5천 원 추징을 명령받은 것으로 밝혀졌다.과거에 마약이라 하면 먼 나라의 문제로만 치부되었지만 최근 우리 사회 곳곳에 마약범죄가 큰 증가세를 보
모션베드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소닉슬립이 신제품 ‘쉬프트 모델’ 출시와 함께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쉬프트 모델’은 토퍼 분리형 구조로 설계되어 기존 매트리스와 차별화된 사용성을 자랑하며,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토퍼와도 호환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편리성을 강화했다.소닉슬립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슈퍼싱글 및 퀸 사이즈 제품에 대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환불 보장, 전국 무료 배송, 5년 무상 A/S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또한 제품 구매 시 경추 베개와 방수커버를 무료로 증정하며, 소닉슬립 쇼룸 방문 고객은 모션
CDRI(씨디알아이)가 화장품 산업 전용 AI 기술 개발을 통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했다. CDRI는 중국 ‘웨이하이 해관 기술센터’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며, K-beauty 및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들의 중국 진출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를 확보하게 되었다.웨이하이 해관은 한국 상품 수출에 있어 중요한 해상 무역의 관문으로, CDRI(씨디알아이)는 이번 협력을 통해 중국 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적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웨이하이 해관 기술센터는 CDRI에게 화장품 검사 효율을 크게 높이고 검사 일정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 제안을 하였으며, 특히 비건 및 논애니멀 테스트와 같은 높은 진입 장벽을 가진 분야에서도 CDRI를 적극적으로 지
피부 세포 속 균형을 잡아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오스(celleos)’가 데일리 보습 케어를 위한 신제품 2종, ‘셀레오스 휘핑 밤 클렌저’와 ‘셀레오스 루미너스 멜팅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셀레오스(celleos)’는 세포를 의미하는 ‘cell’과 새벽의 여신 오로라를 뜻하는 ‘eos’의 합성어로, 피부 속 세포의 균형을 맞춰 새벽 오로라처럼 우아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겠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2종은 건조함과 추운 날씨에 자극 받은 피부를 매일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간편하고 깔끔한 세안을 도와주는 ‘셀레오스 휘핑 밤 클렌저’는 밤, 오일, 폼 클렌징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을 사칭해 피해자에게 접근한 뒤, 연인 행세를 하며 억대의 돈을 뜯어내는 일명 ‘로맨스 스캠’ 피해 사례가 끊이지 않고 있다.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는 이러한 불상사를 막고, 진정성 있는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회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특히 능력 있고 검증된 배우자를 만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듀오 ‘오블리주’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오블리주'는 VIP회원 전담 커플매니저가 배정되며, 전문직을 포함한 다양한 만남이 제공된다. 또한 퍼스널컬러 진단과 전문 메이크업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전문 스튜디오
겨울철 빙판길이 많아지고 주머니에 손을 넣고 보행하는 경우가 많아 미끄러져 넘어지는 사고가 빈번히 발생한다.최호균 손해사정사는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겨울철 낙상 입원률은 52%로 다른 계절보다 10% 높게 나타난다'라고 밝혔다.이런 사고로 심한 경우 척추에 압박이 가해져 골절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척추 압박골절(compression fracture)이라고 한다.척추 압박골절은 단순히 주저앉는 사고 이외에도 교통사고, 추락사고 등 강한 힘이 척추에 작용했을 때 발생하기도 한다.척추는 우리 몸을 지탱하는 가장 큰 축으로서 골절될 경우 일상생활에 상당히 제한되는 경우가 많아 보험에서도 '상해 후유장해 특약'으로 사고 피해를 보호한다
농협목우촌의 치킨브랜드 또래오래에서 1월 10일부터 31일 까지 22일간, 또래오래앱으로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콜라 1.25L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래오래앱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콜라 1.25L 무료증정 행사는 지난해 12월 진행한 불족발 1인분 무료 증정에 이어 릴레이로 진행하는 행사다. 목우촌치킨「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닭고기에 11호 큰 닭을 사용하여 국민들이 믿을 수 있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선사하고 있다.농협목우촌 김칠석 전무이사는“또래오래앱을 이용하면 점주에게는 저렴한 수수료를, 고객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증정 혜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파혼 후 새로운 사랑을 찾는 이야기가 조명되면서, 파혼 경험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변화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미혼남녀 58%가 파혼 경험이 있는 사람과의 교제를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응답했다. 이는 파혼이 단순히 부정적인 낙인으로 여겨지던 과거와 달리, 개인의 경험 중 하나로 받아들이는 인식의 변화를 보여준다.설문조사에 따르면, 파혼의 기준으로는 ‘결혼 준비 시작 후 취소(23%)’와 ‘상견례 후 취소(21%)’가 가장 많이 꼽혔다. 그 외에도 ‘식장 예약 후 취소(16%)’, ‘결혼식 직전 취소(15%)’, ‘청첩장 돌린 후 취소(13%)’ 등의 의견이 있었다.파혼 경험
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대표 이도균)이 소비자가 뽑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제지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오르며, 소비자 신뢰와 사랑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2022년 신설된 제지 부문에서 첫해부터 정상을 차지한 무림은 매년 독보적인 브랜드 만족도를 바탕으로 업계 선두를 지켜오고 있다.‘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최근 4개년 평균 약 33만 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한 해를 이끌어갈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평가 및 선정한다. 무림은 지난 4개년 평균 브랜드 만족도 5.17점을 기록, 업계 유일하게 5점대라는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는 친환경 제품 혁신과 ESG
주식회사 베이스의 노포 고기집 ‘상록회관 연탄구이’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고깃집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상록회관 연탄구이는 돼지·소고기의 여러 부위를 100g 단위로 판매하며, 수족관에서 바로 건지는 가리비·키조개·대하 등의 신선한 제철 해산물과, 매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계절메뉴, 그리고 해물라면과 비빔밥 등의 사이드 식사 메뉴까지 두루 갖춘 노포 감성의 프랜차이즈이다. 특히, 실내에서 구현하기 까다로운 연탄불과 석쇠의 조합으로 자연의 불향을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상록회관 연탄구이는 고기의 재고를 쌓아두는 대신, 주 6회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