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국내 뿐만이 아닌 전세계적인 경기 침체로인해 많은 자영업자들이 사업을 영위함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운영해 온 사업주들이라면 현재 상황에 대처할 방법을 찾기에 어려운 면이 있다. 사업을 영위해 나가기 필수 불가결한 것으로는 자신의 브랜드를 소비자에 알리는 것을 꼽을 수 있다. 하지만 경기침체로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 상 큰 비용이 드는 브랜딩 과정을 외부 전문가에게 맡기기란 어려운 일이다. 이에 대해 기존 소상공인이나, 스타트업 그리고 대기업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성황리에 구축, 런칭한 브랜드마케팅전문업체 퍼스트클래스가 소상
여성건강을 연구하며 30년간 사랑받아온 프랑스 판매 1위 여성청결제 브랜드 사포렐(saforelle) 신제품 4종이 국내 1위 헬스앤뷰티(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olive young) 온라인몰에 단독 입점한다고 밝혔다.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으로 입점된 신제품 미스 인티메이트 앤 바디케어, 프레쉬 클렌징케어, 인티메이트 하이진 와입스(세정티슈), 젠틀클렌징 오리지널 대용량 등 4종은 입점 즉시 일시 품절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미스 인티메이트 앤 바디케어(250ml)’는 만 2세부터 사용가능한 입문용 케어 제품으로 상큼한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프레쉬 클렌징 케어(250ml)’는 여성들의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최근 수요가 급상승하고 있는 구내식당 테이크아웃 브랜드 ‘인더박스(IN THE BOX)’ 메뉴 및 점포 입점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28일 밝혔다.‘인더박스’는 아워홈이 올해 상반기 론칭한 구내식당 전용 테이크아웃 브랜드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하지만 즐거운 한 끼’라는 메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샐러드, 볶음면, 덮밥, 베이커리 등 제품군에 따라 헬시박스(Healthy Box), 밀박스(Meal Box), 스낵박스(Snack Box)로 구분했다. 특히 인더박스는 매일 아침 점포(구내식당)에서 당일 공수한 식재료를 활용해 직접 제조, 포장해 판매하여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제공한다.헬시박스 대표 메뉴로는 아
베트남 기반의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 카르디아체인(대표 치 팜·Tri Pham)은 베트남 최대의 택시 사업자인 마이 린(Mai Linh)과 전략적 협력 관계를 체결했으며, 이달 중 블록체인 기반 선불형 교통카드 ‘그린카드(Green Card)’를 공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르디아체인은 그린카드의 출시와 함께 KAI 토큰의 보급률과 이용률 모두 빠르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베트남이 동남아시아 국가들 중에서 모바일 이용률과 전자상거래 성장이 가장 빠른 데다가 마이 린이 4개 주요 섬 지역을 포함해 베트남 전국 단위의 택시 서비스를 제공 중인 최초이자 유일의 택시 사업자이기 때문. 카르디아체인은 그린카드가 확보한 KAI
물품 기부, 봉사활동, 문화행사 기부, 기부금 전달까지 다양한 형태로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주)베리컬처가 이번에는 추석을 맞아 전 부치기로 이주노 기부 챌린지를 펼쳤다. 홀로 명절을 나는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재료를 준비해 지역의 복지관을 방문한 ㈜베리컬처 직원들은 28일 온종일 전을 부치고 포장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베리컬처 직원들은 28일 이른 아침부터 전을 부칠 재료를 한 아름 싸 들고 안양에 위치한 만안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았다. 이날 전 부치기 활동에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이자 베리컬처 이주노 부사장이 함께해 참석자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이주노 부사장은 올 초 취임한 이래 베리컬처에서 진행하
코스메틱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웜, 쿨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가을 컬러 구성의 '선셋 뮬리 섀도우 팔레트'를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선셋 뮬리 팔레트'는 따사로운 노을빛 컬러와 일렁이는 물빛 글리터를 담은 코랄 브라운 팔레트로,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9가지 컬러와 플랫 매트, 글램 쉬머, 대즐링 글리터, 티어스 글리터로 구성되어 다양한 텍스처와 피니쉬를 즐길 수 있다.또한 가을 계절감에 맞게 은은한 그라데이션을 주기 좋은 베이직하고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구성 돼,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분위기 있는 가을 컬러를 선사한다.데이지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가을 팔레트에서 흔하게 볼 수 있
코로나19의 재확산 우려가 커짐에 따라 공기업, 대기업들이 순차적으로 재택근무에 나섰다. 그러나 비용적, 공간적 측면에서 컨택센터 구축에 부담을 느끼는 대다수의 중소기업들은 원활한 재택근무를 위한 기반 시스템이 부재하다는 한계에 부딪히고 있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가운데, 재택근무가 필요한 기업의 다양한 상황에 맞는 최적의 재택솔루션을 제안하는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Clex’가 주목받고 있다.퓨렌스㈜(대표 신현삼)의 ‘Clex’는 맞춤형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을 운영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사의 만족도가 높다. 기본 기능으로 CTI와 REC(녹취), 고객관리, 통계, 공지사항 등을 제공하며, 고객사의 필요에 따라 설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식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와일드망고, 시서스가루, 새싹보리 등 다양한 식품이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홈쇼핑에 노출되며 건강 관리의 비법으로 입소문을 타기도 한다.카카두플럼 또한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해 주목을 받고 있다. 카카두플럼은 호주 북부 카카두 지역에만 서식하는 귀한 식물로 비타민C가 많은 과일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을 비롯해 비타민E, 갈릭산, 다량의 섬유질, 엽산, 철분, 셀레늄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수입하는 ‘네이처투유’의 ‘카카
주식회사 캐스트잼은 9월 24일 부로,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발행한 미디어 유틸리티 토큰 캐스트윗(CTT)을 암호화폐 수탁 서비스인 ‘UPbit Safe’(이하 ‘업비트 세이프’)에 보관, 관리한다고 밝혔다.주식회사 두나무의 크립토 금융 자회사인 DXM이 제공하는 업비트 세이프는 기업의 암호화폐 자산 수탁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화이트 리스트와 다중 계정 체계 등의 시스템으로 안전한 계정 간 전송을 지원하고 암호화폐 자산 집행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최소화한다. 자금의 예치 또한 블록체인의 멀티시그 기술을 도입한 분산 보관으로 더욱 강력한 보안을 실현했다.캐스트윗이 업비트 세이프에 수탁한 금액은 80,000,000 CTT로, 이는 총
지난 26일 930회 동행복권 추첨결과 1등 당첨번호는 ‘8, 21, 25, 38, 39, 44’ 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8’다.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총 8명으로, 1인당 28억3241만8829원씩 받는다. 당첨 번호 5개와 보너스 번호가 일치한 2등은 55명으로 6866만원씩, 당첨번호 5개를 맞힌 3등은 2,776명으로 136만원씩 받는다.한편, 912회 당첨자 발표에서 로또 1등에 당첨된 한 남성의 사연이 로또리치 게시판에 올라와 화제다.1등 당첨자인 김지원(가명)씨는 후기에서 “15억 1등!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라는 제목으로 후기를 남겼다. 그는 “10년동안 지금까지 수도 없이 구매했는데 당첨이 잘 되질 않았다며”며 “그때마
수원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캠퍼스(수원, 수원2 캠퍼스)가 피부 국가자격증 취득반을 상시 개강한다고 밝혔다.피부 국가자격증은 피부미용업무가 공중위생분야로 국민의 건강과 직결되어 있는 중요한 분야이며, 서비스업 중심의 국가 산업구조로 인해 수요가 증대되어 2008년 10월부터 민간자격증에서 국가자격증으로 변경되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피부 국가자격증 시험은 필기와 실기로 나뉘어져 있으며, 필기와 실기 각 60점 이상이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피부 국가자격증은 화장품 사업 분야인 제품 판매와 유통에 활용할 수 있고 왁싱샵 창업 등에 필수로 필요하여 응시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이다
엔터식스는 이번 가을을 맞이하여 BC카드와 삼성카드와 프로모션을 계획 중에 있다. 엔터식스는 다양한 카드사 프로모션으로 지금까지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왔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과 동탄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상봉점, 안양역점에서는 BC카드로 6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해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계획하였다. BC카드 프로모션은 엔터식스에서 대표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카드사 프로모션으로 이번 가을 맞이 프로모션도 엔터식스와 함께 양 사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또한 엔터식스 안양역점에서는 삼성카드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삼성카드로 7만원/15만원/30만원이상 구매시 5천원/1
국내 글로벌 암호화폐 프로비트가 이번 다가오는 명절 추석을 맞이하면서 이벤트 개최를 발표했다. 프로비트는 근래 획기적인 이벤트 기획으로 유저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프로비트 추석 맞이 이벤트는 내 주 9월 28일부터 10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최근 출시한 애플 워츠 6세대 3개가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되어있다. 프로비트의 이벤트답게 참여 방법도 결코 까다롭지 않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PROB, BTC, ETH, XRP 중 1개 이상 거래를 하면 거래 금액 1,000원 당 추첨권 한 장씩 지급이 된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벤트 기간 중에 프로비트 익스클루시브와 익스클루시브 라이트를 참여하면 청약 신청 금액 1,000원 당 추첨권 한 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