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프랜차이즈 피자스톰이 새로운 클래식 메뉴 ‘핫스파이시 페퍼로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핫스파이시 페퍼로니’는 페퍼로니와 할라피뇨, 크러쉬드 레드페퍼까지 더해 짭짤함과 매콤함의 조화가 특징적이다.피자스톰에 따르면 최근 외식 트렌드와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자 한국인들이라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매운맛으로 개발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메뉴로 고객들의 메뉴 선택 폭을 더욱 넓히고 기존 메뉴와의 시너지를 더해 만족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아울러 피자스톰은 ‘칠리치즈닝’을 함께 출시했다. 칠리치즈닝은 매콤한 칠리와 파마산 치즈의 풍미가 어우러진 시즈닝으로 기호에 따라 피
투엘가드가 유치권 행사 업무 대행 서비스 및 전문 용역 서비스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경호업체 투엘가드는 안전 방어, 리스크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각종 행사 안전 요원 및 안전 경호, 보안 업무 등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는 기업으로 현재 서울, 경기권을 비롯한 기타 광역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유치권 행사 업무 대행과 전문 용역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여 현재 유치권 행사 전문 팀원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행 전문 용역 서비스를 통해 유치권 점유 대행 보존 관리 업무도 수행하고 있으며 여러 사례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가와 법률 자문까지
환절기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봄철, 쌀 성분을 활용한 마스크팩이 스킨케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봄에는 피부 장벽이 약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 피부 보습과 진정 관리가 필수적이다. 특히 쌀은 오래전부터 피부 미백과 보습에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봄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는 데 적합하다.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피부 장벽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최근 국내외에서 쌀의 효능이 주목받으며,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쌀을 활용한 마스크팩을 출시하고 있다. ‘라이스 뷰티(Rice Beauty)’가 글로벌 트렌드로 확산되며 해외 시장에서도 K-뷰티 브
주식회사 퓨어헬스케어(대표: 원종표)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신제품 ‘내몸가벼움 다이어트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내몸가벼움 다이어트환’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차전자피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를 함유해 건강한 체중 관리를 돕는다.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원활 등 3중 기능성을 가진 건강식품이다. 매일 두 포 섭취로 건강관리가 가능하다.퓨어헬스케어 원종표 대표는 "건강한 몸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퓨어헬스케어는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넘어 뷰티 산업으로도 사업 영역을 확
오피스 브랜드 ‘스파크플러스(SPARKPLUS)’가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오피스 할인 이벤트 ‘2025 오피스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사무실 이사 수요가 급증하는 봄철에 맞춰 4월 한 달간 진행되며, 고객이 실제 부담해야 할 이용료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각 지점별로 1인 이용료를 사전에 명확히 안내해 고객이 가격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특히 스타트업이 비용 부담 없이 오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일일 이용료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설정했다.사무실 이전과 확장을 고려하는 기업을 위한 맞춤형 지원도 마련했다. 신규 입주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이사비를
국내 최대 금융 상품 판매 전문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을 통해 차별화된 교육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며, 금융 전문가로의 성장을 꿈꾸는 인재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지원할 예정이다.이번 채용은 "내가 만들고, 우리가 이루는 Make - Achieve"를 핵심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채용을 통해 단순한 취업이 아닌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국 450여 개 지점과 약 2만 명의 FP(Financial Planner) 조직을 운영하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구성원 모두가 금융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
최근 발생한 산불이 진행 중인 가운데, 바른마스크가 피해 지역 주민과 자원봉사자들에게 덴탈마스크를 긴급 지원했다고 밝혔다.산불 현장에서는 미세 먼지와 유해 물질로부터 호흡기 보호가 필수적인 만큼, 이번 지원은 현장의 실질적인 필요에 부응한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바른마스크 최준호 대표는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하루빨리 안정을 되찾고 일상으로 돌아가시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전했다.바른마스크는 창립 이래 각종 재난 상황에서 마스크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역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OK웨딩이 주최하는 ‘2025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4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결혼 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에는 인기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허니문 및 혼수업체들이 참여해 최신 웨딩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대구 및 경북 지역의 웨딩홀과 관련된 실시간 할인 견적을 제공해 예비부부들이 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박람회에서는 웨딩 트렌드 변화에 대한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2025년~2026년 웨딩 관련 서비스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프리미엄 스몰웨딩, 웨딩홀
이혼재산분할은 혼인 기간 동안 부부가 공동으로 형성한 재산을 공정하게 나누는 제도이다. 황혼이혼이 많은 오늘날, 이혼재산분할은 이혼 후 삶의 여유를 좌우하고 당사자의 생계가 달려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혼 시 재산분할에서는 부부 각각의 경제적 협력과 기여를 인정하고 이를 공정하게 정산하는 것이 중요하다. 흔히 가정 외에서 경제활동을 할 때에만 기여도가 인정된다고 생각하지만, 전업주부라 하더라도 가사와 육아를 통해 가정경제에 기여하는 경우가 많아, 그 기여도가 뜻밖에 높이 평가될 수 있다.이혼 시 재산분할을 진행할 때 기여도 산정에 앞서 진행해야 하는 일은 공동재산을 계산하는 것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멕시카나가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 간 산불 화재 피해 지역인 영덕과 의성의 이재민 대피소를 직접 방문하여 이재민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치킨을 기부하며 따뜻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관계자에 따르면 멕시카나치킨은 산불 피해 발생 이튿날인 27일부터 경북 지역을 담당하는 본사 직원들로 특별 재난 지원 TF를 구성하고 각 지역의 이재민 대피소에 파견했다. 현장에서 치킨을 직접 조리하여 기부하는 활동을 시작하였다.멕시카나 치킨의 이번 기부는 27일 안동체육관을 시작으로, 28일 의성군 임시청사, 29일 영덕군민센터, 30일 다시 안동체육관 등 여러 지역을 순회하며 진행되었다. 본사 직원들의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오산 세교점의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인구 유입이 꾸준히 증가하는 오산 세교 지역은 가족 단위 고객과 직장인의 외식 수요가 높다.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샤브샤브를 기본으로, 한식·중식·양식 등 약 6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무제한 제공하는 뷔페형 레스토랑이다. 여기에 프리미엄 디저트, 리버스탭, 다양한 음료까지 포함돼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오산 세교점은 넓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좌석 배치를 통해 가족 모임, 친구·연인과의 만남 등 다양한 방문 목적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또한, 샤브올데이
물티슈 전문 기업 주식회사 뉴플리(대표이사 김정자)가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 안동, 의성, 청송, 영양 지역 주민들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위프리’ 물티슈 총 40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각 지역별로 100박스씩 분배되어 의성체육관, 안동체육관, 청송국민체육센터, 영양창고를 거점으로 해당 지역 주민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됐다. 전달 과정은 지역 내 자원봉사 단체 및 담당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뤄졌으며, 뉴플리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지원이 이뤄지도록 기획했다.뉴플리 관계자는 “산불 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이
포라우드 PB 브랜드 라이킷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해 가고 있다. 웰니스(Wellness) 브랜드 라이킷(LIKE EAT)은 지난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일 평균 약 1,000여 명의 방문객들이 몰리며 라이킷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첫날에는 오픈 전부터 긴 대기줄이 이어지는 등 구름 인파가 몰리며 높은 관심을 끌었으며 팝업 마지막 날에도 방문객들로 북적이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은 단순한 행사를 넘어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당신은 좋은 것만 하세요’라는 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