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펫라이프(대표 강인수)의 브랜드 ‘뽀시래기’가 ‘든든한 고양이 짜먹는 간식’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닭가슴살, 연어, 참치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100개입의 대용량으로 출시되었다.제품은 촉촉한 질감과 뛰어난 기호성을 자랑하며, 육류 및 어류 원물이 정제수를 제외한 기준으로 60% 이상 함유되어 있다. 특히 치아가 약하거나 소화에 부담을 느끼는 고양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다묘 가정도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도록 100개의 스틱형 간식을 전용 보관함에 담아 한 번에 보관하고 손쉽게 꺼내 사용할 수 있게 설계했다.영양 성분에도 신경 썼다.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인 타우린
모델 겸 패션 브랜드 대표 김건민이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되었다. 김건민은 그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2019년 영화 비스트로 얼굴을 알리며 주목받기 시작한 김건민은 광고, 예능, 오페라, 연극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해왔다. 특히 남산예술센터의 파란나라,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의 라 트라비아타, 국립극장의 불편한 시선 등 굵직한 작품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2021년에는 매거진 Opium Red의 표지 모델로 발탁되어 강렬한 비주얼과 독창적인 매력을 선보였으며, 소니 WH-1000XM4와 이니스프리 광고를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도 쌓았다
A 의원이 여성가족부로부터 받은 ‘반경 1㎞ 이내 신상정보공개 성범죄자가 거주하는 학교 현황’에 의하면 전국 어린이집 2만 7417곳 중 1만 6280곳(59%)에서 반경 1㎞ 이내에 성범죄자가 살고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또한 유치원 7698곳 중 3892곳(51%), 초등학교 6298곳 중 2864곳(45%), 중학교 3277곳 중 1580곳(48%), 고등학교 2371곳 중 1257곳(53%)으로 각각 집계되었으나 지역별로 살펴보면 서울 내 학교 인근에서 거주하고 있는 성범죄자의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성범죄는 상대방의 의사에 반하여 저질러지고 개인의 성적 결정권을 침해한다는 점에서 그 죄질이 매우 좋지 못하다고 보는 범죄이다. 대표적인 성범죄로 강간
쿠팡CLS 퀵플렉스·한진·롯데택배의 협력사인 HR그룹(주)(대표이사 신호룡)는영등포 쪽방촌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HR그룹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하트 릴레이(Heart Relay)'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호룡 대표이사와 임직원, 배송기사 등 30여 명이 참여해 떡국 1,000그릇을 준비하여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HR그룹은 작년부터 영등포 쪽방촌 주민들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중복절 삼계탕 나눔을 시작으로 짜장면 봉사, 평창 고추 수확 봉사, 김장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2025년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수원특례시 수원메쎄에서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와 ㈜메쎄이상이 주최, 주관하는 '2025 코리아푸드페어'가 개최된다. 이 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식품 박람회로, 수도권에서 가장 큰 식품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인정받고 있다.이번 페어에서는 농·축·수산물을 비롯해 가공식품, 냉장·냉동식품, 발효식품, 차와 커피, 베이커리 제품, 디저트, 첨가물, 조미식품, 건강 및 유기농 제품, 주류 및 음료, 가정간편식, 비건/할랄식품, 식품안전인증제품, 공예품, 키친/테이블웨어, 조리기구 등 다양한 식품 관련 품목들이 전시된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통주 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체험형 전시 ‘룩플킵.(LOOK PLAY KEEP.)’이 2025년 새해에도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이번 전시는 패션, 문화, 예술과 첨단 기술이 융합된 체험형 부스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독창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관람객은 단순히 전시를 관람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직접 참여해 체험 결과물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전시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디자인랩 1층 DDP 쇼룸 스테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단, 10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이 필요하다. 전시는 네 가지 주요 체험 부스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부스는 독
스키장에서 충돌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피해 보상을 둘러싼 분쟁이 이어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사고 발생 시 보험 처리를 신속하게 진행하고, 피해 입증을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최호균 손해사정사는 "스키장에서 발생하는 충돌사고는 대부분 과실 비율과 손해액 산정 과정에서 갈등이 생긴다"며 "보험 절차를 정확히 이해하고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일반적으로 스키장에서 충돌사고가 발생하면 가해자가 가입한 '일상생활 배상책임보험'을 통해 사고가 접수된다. 보험 접수 이후 보험회사는 현장심사를 진행하고, 사고 현장 방문, 당사자 면담, 의료기관 방문 등을 통해 과실 비율과 손해액을 산정한다. 이후
건대 마라탕 전문점 ‘라화쿵부’가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임원희의 미식전파사에 소개됐다. 21일 방송된 이 프로그램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권혁수와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성호, 운학이 한중일 대표 음식을 탐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방송에서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은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운남 쌀국수, 샤오롱바오 등 다양한 중식을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운남 쌀국수를 처음 맛본 성호는 “면발이 통통하고 우동 같아 독특하다”며 감탄했으며, 권혁수 역시 “깊고 진한 국물 맛이 매력적”이라고 호평했다.라화쿵부 건대점은 건대입구 양꼬치 거리에서 10년 가까이 영업 중인 마라탕 전문점으로, 마라탕
패밀리 잠옷 브랜드 오르시떼가 성인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 ‘아뜰리에’를 새롭게 선보였다.아뜰리에는 천연 섬유이자 환경친화적인 소재인 실크와 캐시미어를 사용하여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며 편안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특히, 실크 제품은 최고급 6A 멀버리 실크를 100% 사용하여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을 더했다. 또한, 실크 혼방으로 극강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멀버리 실크 저지 소재 제품군도 계속해서 출시 중에 있다.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긴소매 상하, 원피스, 슬립 원피스, 로브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가수 박서진으로부터 2025년 설날을 맞이해 가족돌봄청소년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질병이나 장애 등을 가진 가족을 직접 돌보고 있거나 생계를 책임지는 청소년 (청소년기본법상 9~24세)을 의미하는 ‘영 케어러’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특히 현재 진행중인 월드비전 ‘정민이의 낡은 운동화’ 가족돌봄청소년 지원 캠페인과 같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의 생활비와 교육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022년 월드비전과 SBS가 함께 진행했던 보호종료아동 특집방송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특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인터뷰
댄서 최혜진이 2024년 한 해 동안 댄스계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며 2025년에도 전문 댄서 양성과 아이돌 오디션 분야 진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최혜진이 설립한 ‘퍼펙트 제이 댄스 스튜디오’는 2024년 동안 K-POP 메이저 기획사와 협력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스튜디오 출신 11명의 프로 댄서(강성미, 김소현, 최진희, 박윤진, 우진경, 최예슬, 양윤정, 장규빈, 장은미, 장하늘, 한주연)들은 비비, ITZY, TWICE, ATEEZ 등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무대를 함께하며 두각을 나타냈다.2024년 대표적인 성과로는 ITZY의 ‘GOLD’ 뮤직비디오 출연, TWICE 하프타임쇼의 메인 퍼포먼스 참여, ATEEZ의 멜론뮤직어워드 스페셜
천안 명물 호두과자 브랜드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호두과자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학화호도과자는 故 심복순 할머니가 천안지역에서 1934년 창업한 브랜드로 현재까지 92년간 영업을 이어오고 있는 전통의 호두과자 브랜드다. 학화호도과자는 통째로 들어간 호두 알, 고운 팥 앙금 그리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왔다. 현재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을 비롯해 서울 명동점, 강남점을 운영하고 있다.천안 학화호도과자 구성동 본점의 설 선물세트는 예산에 따라 소포장 제품부터 특대포장 제품까지 구성됐다. 가격대는 5,000원~25,000원까지이며, 모든 제품은 호두과자를 개별 낱개
미루꾸커피(mirukku)가 2025년을 맞이해 새해 첫 베이커리로 ‘페스츄릭(PASTRI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인 ‘페스츄릭(PASTRICK)’은 페이스트리(PASTRY)와 스틱(STICK)의 합성어로, 미루꾸커피에서 자체 제작했다. 또한 아몬드, 슈가폼, 시나몬, 초코, 플레인 등 5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바삭한 식감을 더했으며, 시그니처 플랫시리즈의 크림을 찍어 먹으면 풍미를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플랫시리즈와 함께 주문 시 예쁜 패키지에 전달된다. 페스츄릭은 2025 첫 서울권 팝업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첫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팝업을 통해 풍미 가득한 시그니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