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코스메틱 주식회사에서 전개 중인 브랜드 에이스킨이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 완판 행진 중이라고 밝혔다.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을 깊숙하게 청소하기 때문에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의 원인 증식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덕분에 여드름 피부 완화가 가능하다.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의 제형은 미세하고 조밀한 거품 제형이다. 노력해도 잘 닦이지 않는 모공 속 노폐물을 놓치지 않도록, 찹쌀떡과 같이 쫀쫀한 거품을 형성하여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특히 포어파이닝 무스클렌저는 녹차수, 알로에베라잎수 등의 천연 유래 성분과 BHA 성분을
㈜비엠코스(대표 나철균)의 더마 머드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머드(BRMUD)가 지난 7월 9일 육군 제3보병여단 군 장병들에게 ‘리커버리 머드 마스크’ 2,499여 개(총 4,4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무더위 속에서 훈련 후 자극받은 군 장병들의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진행되었다. 기부 제품인 ‘리커버리 머드 마스크’는 요즘 같이 더운 여름날 사용하기 적합한 보령머드팩이다. 피부 온도 29.93% 개선, 피부 붉은 톤 52.45% 개선 효과 등 총 16가지 임상 시험이 완료되었으며, 2021년 5월 3일부터 12일까지 한국 성인 남녀 20명을 대상으로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테스트 결과
최근 한글 홈페이지를 개설하며 국내 유통을 개시한 미국 친환경 튀김유 정화제 ‘프레시프라이 슈퍼팟’이 국제 인증∙검사 기관인 SGS로부터 ‘산가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한국SGS(SGS Korea)는 프레시프라이코리아(대표 정진엽)로부터 성능 테스트를 의뢰받아 ‘프레시프라이 슈퍼팟’을 사용한 튀김유의 산가 및 색 변화에 대한 실험을 지난 5월 2주간 실시했다.이번 실험은 한국 외식업 일선에서도 ‘프레시프라이 슈퍼팟’이 실제 불순물 제거 및 산가 감소에 따른 산패 지연에 유효한지를 확인하는 데 초점을 뒀다.프레시프라이코리아에 따르면, 한국SGS는 해바라기유를 튀김유로 선택해 5일간 기름을 갈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자사에 대한 비방 및 허위 기사를 보도하는 언론사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8일 밝혔다.에듀윌은 광고나 협찬 등 금품을 목적으로 한 허위 기사나 근거 없는 비방 기사를 보도하는 언론사에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다시 한번 시사했다. 에듀윌은 지난 2017년 한 언론사의 공갈 및 협박으로 인해 큰 피해를 본 적이 있고, 이에 소송을 제기해 일부승소 판결을 받은 바 있다. 지난 2017년 7월 인터넷언론사 H신문의 A편집국장은 에듀윌 본사를 방문해 광고 협찬에 응하지 않을 경우 각종 악성 기사를 쓸 것이라는 취지로 협박을 했다. 에듀윌이 이에 응하지 않자 비방 목적의 악의적 기사를 보도했고, 해당 언론사
커리어 플랫폼 잡플래닛이 2024년 상반기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인기 검색어 10위권을 공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인기 검색어에는 매년 10위권에 드는 삼성전자, 쿠팡, 현대자동차, 네이버, 포스코 등 대기업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재직자 수가 많고 채용규모도 큰 만큼 꾸준히 많이 검색되는 것으로 분석된다. 2024년 많은 이슈를 양산한 하이브도 매월 꾸준한 검색량을 보이면서 2023년 하반기 12위에서 2024년 상반기 5위로 올랐다.이와 다르게 2024년 직장인과 대중의 관심을 받고 새롭게 순위에 포함된 기업도 있다. 보듬컴퍼니는 5월 검색량만으로 2024년 상반기 전체 검색량 1위에 올랐다. ‘보듬’도 전체 검색 4위에 들었다. 이
㈜오늘도건강합니다는 최근 건강을 위해 믿고 먹을 수 있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닭으로 만든 ‘촉촉단백 닭가슴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공 감미료, 향신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재료인 레몬과 흑후추로만 맛을 잡은 ‘촉촉단백 닭가슴살’은 오리지널, 배를 넣은 왕갈비맛, 매콤 떡볶이맛, 청양마요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촉촉단백 닭가슴살’은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을 받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서 만들었다. 무항생제 축산물은 항생제, 항균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먹이고 엄격한 인증기준을 지켜 생산한 안전한 축산물을 의미한다. 여기에 인공 감미료, 향신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재료인 레몬과 흑후추로만 닭가슴
글로벌 배드민턴 브랜드 빅터(VICTOR)와 스포츠 전문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ZAMST)가 후원한 '2024 빅터-잠스트 배드민턴코리아 슈퍼토너먼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2024 빅터-잠스트 배드민턴코리아 슈퍼토너먼트'는 지난 8월 3일부터 8월 4일까지 2일간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1,000팀을 모집해 치러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로 2천명의 참가자들이 행사를 함께 즐겼다. 슈퍼토너먼트는 지난 2019년까지 7년 연속 진행됐으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약 5년간 개최되지 못하고 보류됐다. 5년 만에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됐으며, 접수 마감일 일주일 전부
106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버 코미꼬가 최근 ‘스페인 한 바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가이드 투어 프로그램을 오픈하였다. 유튜버 코미꼬는 스페인어로 스텐드업 코미디를 진행하는 100만 유튜버로 서울대 출신의 지식인으로써 스페인에서 여행 가이드가 되기 위해서 이미 준비를 탄탄하게 하고 있었던 만큼 셀프 투어를 통해서 이미 많은 여행자들의 극찬을 받은 만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스페인 한 바퀴’를 기획했다. 투어의 진행은 마드리드 동네 한바퀴, 구엘공원 한바퀴로 구성이 되며 마드리드 동네 한바퀴는 약 1시간 30분을 소요하는 코스로 마드리드의 골목을 코미꼬의 설명과 함께 즐겁게 걷는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다. 또
액셀러레이터 에스와이피는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기술창업 지원 사업인 팁스(TIPS) 운영사로 최종 선정됐다고 전했다. 에스와이피는 중소벤처기업부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 투자유치 주관기관 및 스케일업팁스(Scale-Up TIPS) 운영사로서, 기술사업화 전주기 지원이 가능한 액셀러레이터이다. 에스와이피는 IP권리화, 기술가치평가, 투자, 사업화 지원 등 기업의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통해, 스타트업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이나 서비스로 구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팁스(TIPS)는 유망 기술력을 보유한 기술창업 스타트업을 발굴·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정한 팁스 운영사를 통해
스테디셀러 [비트코인 그리고 달러의 지정학]과 [더 그레이트 비트코인]의 저자 오태민 작가가 추진하는 토닥토닥 프로젝트에 기업 최초로 ㈜디와이솔루텍(대표이사 이재영)이 협력하기로 하였다.8월 6일 오후 1시 30분 ㈜디와이솔루텍 신공장 4층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비트모빅의 창안자 오태민 작가가 ㈜디와이솔루텍 이재영 대표이사에게 토닥토닥 종이지갑을 전달함에 따라, 올해 자녀를 출산한 ㈜디와이솔루텍 직원은 회사에서 주는 포상금과 함께 토닥토닥 프로젝트에서 지급하는 비트모빅 1모를 받게 된다.1990년 설립된 인천 남동공단의 중장비부품 제조업체 ㈜디와이솔루텍은 작년 매출액 200억원을 달성하고 최근 공장을 신축하여 사
무력에 의하여 국헌을 수호하고 국토를 방위해야 하는 군은 민간 사회와 달리 고도의 질서와 기율을 필요로 한다. 때문에 인권이 가장 중시되는 오늘 날에도 군 조직만큼은 상명하복의 엄격한 계층 구조로 형성되어 있으며 그 위계질서는 민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엄격하게 유지되고 있다. 군형법은 형벌을 통해 군사회 특유의 조직과 질서를 유지하고 전투력을 보전, 강화하기 위한 규정이다. 그래서 군형법의 내용 중 상당수는 현역에 복무하는 대한민국 군인 혹은 군무원(軍務員), 군적을 가진 군소속 기관의 학생·생도·사관후보생·부사관후보생과 소집되어 실역에 복무중인 예비역·보충역·제2국민역 등 군인에 준하는 신분을 지닌
임신·출산·육아·유아교육 브랜드가 총집합한 ‘글로벌 베이비페어’ 개막 첫 날, 아이와의 첫만남을 준비하는 예비부모와 아이와 함께 베이비페어를 찾은 육아부모의 분주한 발걸음으로 전시장 안이 활기를 띄고 있다. 글로벌베이비페어는 8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 B홀(1층)에서 (주)엔와이플래닛 주최로 개최되는 영유아 전문 박람회다. 이번 글로벌 베이비페어에는 국내외 출산•육아용품 분야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약 200여 개가 참가해 이목을 끌었다. △줄즈 △에그 △맥시코시 △조이 △포그내 △더블하트 △마더케이 △밤부베베 △현대리바트 △일룸 등 출산·육아 및 생활 전반에 필요한 용품을 다루는 인기 브랜
인라이플(ENLIPLE)이 올해 2분기 연결기준으로 10억 원의 순이익을 올리면서, 상반기 누적 순이익도 흑자 전환했다. 2분기 매출은 237억 원, 순이익은 10억 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17%, 253% 증가했다. 상반기 누적 매출은 441억 원, 순이익은 1억 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4%, 108% 성장했다.호실적 배경에는 캐시카우인 AI 광고 플랫폼 ‘모비온’과 빅데이터 기반 B2B, B2C 사업의 강세가 주효했다. 모비온은 상반기 광고 연장률을 약 84% 수준으로 유지하면서, 지마켓, 옥션,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코리아, 엘지유플러스 등 대형 광고주와 새롭게 파트너십을 맺고 취급고를 크게 늘렸다.모비온은 최근 AI 기술을 접목해 타겟팅 기술 등 플랫폼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