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애삼’의 김민정 대표는 지역 자원인 홍삼을 중심으로 한 복합문화공간 ‘애삼뜰’을 통해 한국의 전통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계획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소수서원 앞에 위치한 애삼뜰은 이미 지역 사회에서 문화적 명소로 자리잡고 있으며, 김 대표는 이를 더욱 발전시켜 글로벌 관광지로 도약시키고자 한다.'애삼뜰'은 전통 한옥 체험과 함께 홍삼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김 대표는 “홍삼은 풍기 지역의 대표 자원으로, 이를 통해 지역 브랜드를 강화하고 세계에 알리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애삼뜰은 단순한 체험 공간을 넘어, 홍삼과 연계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엘리프어학원이 이달 13일부터 18일까지 전국 7개 주요 도시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엘리프어학원은 비상교육이 만든 AI기반 양방향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학습 시스템과 코칭 시스템을 결합한 에듀테크 플랫폼에 초등 교과 지식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학습자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콘텐츠와 AI 시스템 활용, 데이터 기반 리포트 제공을 통한 학원 운영의 효율성 극대화 등의 강점을 무기로 론칭 1년 만에 50개 캠퍼스 동시 오픈을 돌파했다. 2024년 신학기에도 7개 캠퍼스를 새롭게 오픈하며 남다른 저력을 보이고 있다. 금번 사업설명회는 6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안신애 프로골퍼가 지난 요넥스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트 2024를 끝으로 3주 휴식 후, 이번 달 14일부터 지바현에서 열리는 니치레이 레이디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후 이번달 20일부터 23일까지는 어스 몬다민컵에 참가하며 27일부터 30일까지는 시세이도 레이디스 오픈에 참가할 예정이다.올해 안신애 프로는 일본을 주 무대로 삼아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며 간간히 국내 팬들에게도 인사할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현재 연애 중인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연애와 스킨십’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응답자의 93%가 연인 사이에 스킨십은 필수적이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그 이유로 남녀 모두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해서(48%)’를 가장 많이 선택했다. 그 외 답변으로는 ‘상대방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어서(21%)’, ‘서로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어서(13%)’,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어서(12%)’ 순으로 나타났다.반면 필수적이지 않다고 답한 이들(7%) 중 남성은 ‘정서적 교감이 더 중요해서(73%)’를, 여성은 ‘스킨십 없이도 충분한 애정표현이 가능해서(55%)’를 고
액셀러레이터(AC) ㈜에스와이피는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2024 한-EU 글로벌 이노베이션 위크’를 오늘부터 13일까지 SYP 본사 및 TIPS타운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액셀러레이터(AC) ㈜에스와이피는 2024년부터 해당 사업의 AI·빅데이터, 바이오·헬스, 친환경·에너지, 차세대원전 등 4가지 기술분야의 ‘투자유치’ 주관기관을 담당하고 있다.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총괄하고, 창업진흥원이 전담해 AI·빅데이터를 비롯한 10개 초격차 분야 유망 창업기업의 집중육성을 위해 사업화, R&D, 개방형 혁신, 투자 유치, 정책 자금 등을 지원한다. 세부 프로그램은 초격차 스타트업의
기업의 대표 또는 주요 경영진이 배임, 횡령 등의 혐의에 연루되는 일이 잦다. 배임은 타인의 사무를 처리하는 자가 임무를 저버리고 불법행위를 통해 재산상의 이익을 취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이를 취하도록 하여 본인, 즉 임무를 맡긴 자에게 손해를 입히는 범죄다. 횡령은 타인의 재물을 보관하는 자가 그 재물을 횡령하거나 반환을 거부하는 범죄다. 단순 배임, 횡령은 5년 이하의 징역이나 15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나 업무상 임무를 위반하여 이러한 범죄를 저지르면 업무상 배임, 업무상 횡령이 성립해 10년 이하의 징역이나 3천만 원 이하의 벌금으로 가중처벌을 받는다. 그런데 배임이나 횡령과 같은 재산범죄는 범죄로 인해 얻은
한식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이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2주년을 맞이한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국내 최대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로 세계 45개국 1500여 개사가 참가, 3000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국내 식품 산업 기업들의 해외수출과 국내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바이어 상담회, 컨퍼런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사옹원은 자사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해외 바이어 상담을 통한 수출지역 확대를 목표로 이번 행사에 참여, 킨텍스 제1전시장(1~2홀 국내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참관객들을 맞이할 예정
글로벌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CAMBLY)가 12주년을 맞아 50%를 할인하는 브랜드먼스(Brand Month)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가 출시 12주년을 맞이했다. 캠블리는 전세계 150여개 국가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4만여명의 영미권 원어민 튜터(강사), 누적 회원수 약 4,400만명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캠블리는 수강생을 위한 1:1 맞춤 수업, 번역기 기능과 수업 녹화 기능 제공, 타사 대비 합리적인 수업 비용과 양질의 수업 효과로 국내에서도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성인 대상 캠블리클래식의 일대일 수업과 그룹수업 및 어린이를 위한 화상영어 캠블리키즈 모두
91년 전통의 호두과자 전문점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결혼식 및 행사 답례품 호두과자 세트를 출시했다.답례품 선물 세트는 2,500원, 3,500원 두가지 구성으로 출시돼 예산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돼 선물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이 없으며 낱게로 한 알 한 알 포장해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이 담길 수 있도록 신경썼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결혼식 답례품 선물 세트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맛, 포장 등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결혼을 준비하는 젊은 층의 주문이 많다”라고 말했다.천안 학화호도과자는
다이버(DiiVER)가 브랜드 쇼룸 ‘다이브 포인트(DiiVE Point)’를 서대문구 연희동에 오픈했다고 10일 전했다. 해당 브랜드 쇼룸은 기존의 굿즈 중심 솔루션을 넘어 공간과 디자인 등 실체감을 주는 ‘보이는 브랜딩’ 솔루션으로 확장하려는 DiiVER의 첫 시도이다. ‘다이브 포인트(DiiVE Point)’라는 이름은 스쿠버 다이빙의 버디 시스템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졌다. 버디 시스템은 반드시 파트너와 함께 다이빙해야 하는 규칙으로, 쇼룸을 통해 다이버와 고객이 버디가 되는 순간, 장소를 표현하고자 했다. 이는 고객과 교감하며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시작점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쇼룸은 굿즈 제작
토스트로 일상의 행복을 제공하는 이삭토스트가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과 배달 APP 배달의민족을 통해 ‘포켓몬 프렌치 토스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포켓몬 프렌치 토스트 세트는 지난 4월 출시된 신메뉴 프렌치 토스트(2종 중 택1)와 포켓몬 랜덤 메탈 뱃지 1종, 포켓몬 쇼핑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켓몬 랜덤 메탈 뱃지는 피카츄를 비롯해 이브이, 메타몽 등 인기 포켓몬 15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포켓몬 도감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구현해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해당 메뉴는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 뿐만 아니라 배달 APP 배달의 민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6월 10일부터 6월 23일까지 배달의 민족에서 구매 시, 최대 5천
친환경 스윔웨어 브랜드로 유럽에 눈도장을 찍은 ‘딜라잇풀’이 올해 50주년을 맞은 헬로키티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딜라잇풀은 재활용 소재인 폐페트병을 활용해 제품을 만들어 내어 유럽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등 유럽 내 수영복 수입비중이 높은 주요 도시에서의 친환경 스윔웨어 브랜드 라는 눈도장을 찍어 유럽 시장의 확장 가능성을 열었다.여기에 50주년을 맞이한 헬로키티와 특별한 콜라보를 출시하였는데 특히 딜라잇풀 브랜드 최초로 키즈 컬렉션을 함께 선보여 보다 풍성한 라인업을 볼 수 있다. 키즈 컬렉션에서는 헬로키티 외에도 23년 산리오 캐릭터 인기순
KCA한국소비자평가가 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 한국소비자평가 주관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헤어 디자이너’> 서울 지역 우수 헤어 디자이너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본 평가는 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업종별 소비자평가 결과 발표를 통해 소비자기본법 제4조에서 보장하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할 권리,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선택할 권리 등 소비자의 8대 권리를 실현하고, 소비자들에게 객관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생활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헤어 디자이너’는 국내 미용 산업의 성장을 도모하며 전문적인 기술과 탁월한 감각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헤어 미용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