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전체기사

세르본(CELEBON), ‘리쥬톡샷 아이크림’ 출시

입력 2025-02-20 11:36

-서울대 바이오 연구진의 28년 연구 성과 담긴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사진 : ㈜하이리빙 제공
사진 : ㈜하이리빙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르본(CELEBON)은 오는 2월 20일 ‘리쥬톡샷 아이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쥬톡샷 아이크림은 ㈜하이리빙(대표 최영두)이 드림스퀘어에서 진행한 메가 뷰티쇼에서 단독으로 선공개된 바 있으며, 현장에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리쥬톡샷 아이크림은 눈가 주름 케어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리쥬톡샷의 핵심 기술력인 ‘NR 침투(피부 표피층에 한하며, 원료적 특성에 한함) 플랫폼’ 기술이 적용되었다. 이 기술은 서정민 박사의 28년 연구와 서울대학교 바이오 연구진의 개발 물질, 화장품 전문가들이 공동 개발한 침투 딜리버리 시스템으로, 투과 펩타이드가 화장품 내 환경에서도 피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브랜드 측에 따르면, 계면활성제 첨가 시에도 안정적인 구조를 유지하는 특징을 갖고 있어, 유효 성분을 피부 표피층에 전달하도록 설계된 특허 기술이다.

아이크림은 알란토인과 토코페롤을 함유하여 눈가 피부의 보습을 돕고,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개발되었다. 사용 후 탄력 있는 마무리감을 제공하며, 피부가 얇고 민감한 눈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해당 제품은 눈가 피부의 보습을 위해 알란토인, 토코페롤 등을 함유했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개발되었다. 사용 후 탄탄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며, 피부가 얇고 민감한 눈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세르본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리쥬톡샷이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리쥬톡샷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과 의견을 반영한 리쥬톡샷 아이크림을 출시하게 됐다”며, “리쥬톡샷 아이크림은 엄선된 프리미엄 성분을 조합해 눈가 주름 케어는 물론, 보습과 영양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케어 상품으로 매일 꾸준히 사용한다면 눈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높아진 수요와 고객층 확대에 힘입어 하이리빙과의 협업을 통해 제품력을 갖춘 화장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리빙은 리쥬톡샷 아이크림 출시를 기념해 2월 20일부터 3월 4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리쥬톡샷 아이크림 3개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