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이버스터가 유럽에서도 '그립톡'(GripTok) 상표권 등록을 완료하며 전 세계 44개국의 상표권을 보유하게 됐다고 밝혔다.'그립톡'은 주식회사 아이버스터가 전개 중인 브랜드로, 스마트폰을 편리하고 편안하게 사용하기 위해 최고의 그립감을 선사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특히 '그립톡'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그립톡'이 브랜드임을 알리는 데 힘쓰고 있는 중이다. 주식회사 아이버스터 측에 따르면 현재 각국 특허청과 한국 특허청에서 '그립톡' 상표를 출원하여 최종적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서 상표 등록을 완료한 상태다. 최근 유럽까지 상표 등록을 완료해 총 44개국 이상에서 '그립톡'을 인정받고 있다.주식
트리스톤이 주최, 더블유코리아가 주관한 제1회 뉴몰든 케이팝 페스티벌(New Malden K-POP Festival)이 뉴몰든 메소디스트 교회(New Malden Methodist Church)에서 4월 5일, 6일 양일간에 관중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성황 속에 개최되었다. 영국 최대의 한인타운 뉴몰든 지역의 커뮤니티를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인플루언서 김민서, 케이팝 커뮤니티 BKT와 100만명 구독 K-POP 유튜브 채널 TheHallyuverse의 참여도 눈에 띄었다. 케이팝 쇼케이스 2시간과 더불어 관중과 댄서들 전원이 함께 참여하는 케이팝 랜덤 플레이스 댄스 2시간 등을 포함한 프로그램은 영국팬들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자신들이 아는 노래가 나오
임대인이 자신의 상가건물에서 영업을 하는 임차인을 내보내야 하는 상황은 빈번하게 일어나는데, 이때 무리하게 명도소송을 진행하게 되면 오히려 임차인으로부터 고액의 손해배상 청구를 당하게 될 수 있어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명도소송이란 임대차 계약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임차인 측의 차임 3기 연체 또는 임대인의 허락을 구하지 않고 무단으로 타인에게 목적물의 일부나 전부를 전대하는 등의 정당한 계약해제 사유가 있을 때, 임차인에게 점유의 권한이 없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무단 점유를 하고 있는 경우에 임대인이 목적물 반환을 위해 제기하는 소송을 말한다.이러한 임차인의 갱신 요구를 거절하거나 임대차계약을 해제할 수 있는 정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원장 장동광, 이하 공진원)이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 이하 문체부)와 함께 호주 시드니에서 ‘2024 한식문화 홍보캠페인 K-Food Culture Promotion Campaign 2024’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지난 2020년부터 시작된 한식문화 홍보 캠페인은 한국 전통 식문화를 다각적으로 소개하며, 소반에 깃든 한식문화의 가치를 세계인에게 알리기 위해 시작되었다. 올해 한식문화 홍보캠페인은 오는 4월 23일(화)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된다.‘한식문화 행사pop-up store’와 ‘한식문화 교실’ 두 가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반가운 손님이 오거나 가정과 나라의 경사 때 특별히 차리는 ‘소반과 주안상’을 주제로, 음식
당국이 도로교통법, 특정범죄가중처벌법 등을 통해 스쿨존 교통사고를 일으킨 운전자에 대한 처벌을 가중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스쿨존 내 교통사고로 소중한 생명, 건강을 잃는 12세 이하 어린이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도로교통공단에 따르면 2018년까지 지난해까지 최근 5년간 전국 어린이보호구역 내에서 보행 중 교통사고로 발생한 사상자는 1979명(사망 17명, 부상 1962명)에 달한다. 스쿨존, 즉 어린이보호구역은 교통사고의 위험으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지정된 도로 구간으로, 통상 초등학교 정문을 중심으로 반경 300m 이내의 도로가 포함된다. 스쿨 존 내부에는 안전표지와 도로 반사경, 과속방지턱 등 교통
한국후지필름㈜이 총 7개 인스탁스 제품으로 ‘iF Design Awards 2024’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iF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11,000개의 디자인 작품이 출품되는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으로서 미국 IDEA 어워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Pal ▲인스탁스 미니 에보 브라운 ▲인스탁스 미니 12 ▲인스탁스 미니 링크 2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 ▲인스탁스 SQ40 등 제품에 수상했다. 또한 카메라 외에도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인스탁스 UP!’ 어플리케이션도 함께 디자인상을 받아 총 7개 제품이 수상했다.이처럼 촬영한 제품을 바로 출력하는 인스탁스 ‘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점에 입점하게 된 어른들의 놀이터 공간 스몹이 2개월만에 약 5만명 이상 방문하며 좋은 출발을 알렸다.스몹은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 이미 2만 명의 참여자를 모았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스타필드 수원점 7층에 위치한 스몹은 강렬한 핑크색 인테리어로 짚라인, 360도 회전 그네, 대형 미디어 타워 등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620평 규모의 실내에 야구, 농구, 양궁, 축구, 트램폴린, 로프코스 등 약 22종의 스포츠 어트랙션이 가득하다.스몹 관계자는 “어른들에게도 피곤하고 힘든 현재에서 벗어나 걱정, 고민없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놀이터가 필요하다
서울바앤스피릿쇼(이하 서울바쇼)를 주최하는 ㈜엑스포럼은 오는 한국 최초의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위스키’와 협업하여 서울바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서울바쇼에서 출시하는 서울바쇼 기원 리미티드 에디션은 버번 캐스크에서 1차 숙성, 메이플 시럽 쿼터 캐스크에서 2차 숙성하여 바닐라의 단맛과 아메리칸 오크의 스파이시 밸런스가 좋다는 평이다. 바닐라, 허니, 오크를 연상 시키는 향을 가지며 강한 스파이스와 초콜릿 테이스팅 노트를 자랑한다. 메이플 시럽 캐스크에 숙성한 위스키 다운 달콤한 피니시를 느낄 수 있다.서울바쇼 기원 리미티드 에디션은 하나의 오크통에서 나온 위스키만을 제품화한 싱글 캐스크 제품
헬스 유튜버로 잘 알려진 크리에이터 빅씨스가 국제인도주의단체 컨선월드와이드의 기아종식을 위한 ‘컨액트(CON-ACT) 캠페인’의 1호 모금 주자로 나섰다.‘컨액트 캠페인’은 지난 15일 런칭된 컨선월드와이드의 크라우드펀딩형 기부 캠페인으로 참여자가 직접 모금함을 개설하여 다른 참여자들의 참여와 후원을 독려할 수 있는 능동적 참여방법의 모금 캠페인이다. 빅씨스는 기아종식과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아동들의 치료를 위해 '컨액트 캠페인’의 1호 모금 주자로 나서며 기부금 1천만 원을 먼저 전달했다.79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빅씨스는 뉴욕에서 활동하며 주로 운동, 라이프 스타일, 일상 등의 콘텐츠를 나누고 구독자들의 ‘큰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그룹 (주)아이디어파이가 에코바디스(Ecovadis)가 평가한 글로벌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 조사에서 상위 5% 에게 부여되는 ‘골드 메달’ 등급을 획득하였다.2022년 첫 평가에서 브론즈 메달을 획득한 이후, 2년 만에 골드 메달을 획득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 사의 파트너로서 그에 부합하는 수준의 지속가능성을 인정받게 되었다.에코바디스(Ecovadis)는 전 세계 175개국, 10만여개 기업의 환경, 노동, 인권, 윤리, 조달 성과를 평가하는 글로벌 ESG 기관이다. 최근 글로벌 브랜드 사들은 물론 국내에서도 ESG경영과 지속가능성이 중요한 기준이 되면서, 공급업체 선정에도 에코바디스 지표가 중요한 기준으로 되고 있는 만큼
오븐 치킨 프랜차이즈 오븐마루가 오는 25일 오후 3시에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성공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전했다.성북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실시하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 업종 변경 및 신규 오픈을 통해 성공한 점주의 리얼 스토리와 더불어, 예비 점주들에게 제공되는 창업 혜택, 12년차 프랜차이즈의 매장 운영 노하우 전달 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또한, 점포 위치에 따른 유형별 상권 분석은 물론, 참석자에게는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재가맹비, 감리비 등 5대 창업 비용 면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오븐마루는 100% 국내산 신선 냉장육만을 사용하여 촉촉한 치킨을 즐길 수 있으며
양천구 오목공원에서 봄을 알리는 특별한 전시 2개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먼저, 양천구 지역 작가 4인이 전하는 봄의 사유 ‘살아;봄’은 4월 3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며 ▲김병준 ▲김영수 ▲김철자 ▲한서정 작가가 참여하여 총 30점의 다채로운 작품들을 선보인다.이번 전시는 ‘봄’에 대한 의미를 생각하며 관람객들이 본인의 삶의 의미를 사유함으로써 삶의 에너지가 충만해지는 경험을 갖을 수 있도록 영감 넘치는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지난 13일~14일에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백트롭페인팅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오는 21일에는 거울 미러 페인팅을 즐길 수 있다. 작품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원하는 관람객들은 3일, 6일, 13
세계 최초 식물성 콜라겐 브랜드 ‘플랜트콜라겐’에서 배우 김사랑을 모델로 선정했다.플랜트콜라겐은 식물 기반 대체식품 개발사 ‘로가’의 이너뷰티 브랜드로, 로가는 세계적인 흐름에 발맞춰 동물성 기반의 헬스케어 시장을 식물성으로 바꾸어 건강과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설립된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이다. 첫 프로젝트인 식물성 콜라겐 구현을 위해 7년간의 R&D 기간을 보내 마침내 개발에 성공한 이후, 지속 가능한 식물성 이너뷰티 브랜드 플랜트콜라겐을 론칭했다.특히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인 SIAL PARIS에서 국내 기업 최초로 원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러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현재 국내외 글로벌 기업의 러브콜을 받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