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k 골드 주얼리 브랜드 ‘르앙(LEANG)’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와 벚꽃 시즌을 맞아 봄철 분위기를 담은 액세서리들과 핑크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르앙은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상품 출시에 맞춰 고객들에게 한층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화이트데이’ 카테고리를 새롭게 추가했다. 화이트데이 카테고리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하트 디테일의 신제품들과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해당 카테고리에서는 10k와 14k 골드를 소재로 귀걸이, 피어싱, 이어링, 목걸이, 네크리스, 목걸이 펜던트 등 다채로운 주얼리를 선보인다.특히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사랑스러운 하트 디테일의 △1
국내 유일 저탄소 종이 기업 무림(대표 이도균)이 UN이 제정한 ‘세계 야생 동식물의 날(3월 3일)’을 기념하여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생물다양성 보전 캠페인’을 펼쳤다.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협업한 이번 캠페인은 기후위기를 극복하고 멸종위기종 보호를 통한 생태계 보전의식을 확산하기 위해 ‘아름다운 우리 바다 해양보호생물을 지켜요!’라는 이름으로 이뤄졌다.캠페인은 무림이 ESG 가치 전파를 위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내 특별 조성한 업계 최초 산림-해양생태관인 ‘종이로 즐기는 수족관 페이퍼리움’에서 펼쳐졌다.무림은 업계 유일한 저탄소 종이컵 및 ‘와이즈앤드이롭’과 개발한 신소재 종이필터지로 캠페인 현장을 꾸미고
해양엔지니어링 전문 중소기업 ㈜한국해양기술(코세코)이 중국 1위 해저케이블 전문업체인 ZTT와 WTIV(Wind Turbine Installation Vessel-해상풍력主機器 설치용 전용선박) 5척의 한국내 독점 사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달 17일 중국 장쑤성 난퉁시 ZTT 본사에서 최근 포스코기술투자(주)로부터 투자받은 ㈜한국해양기술 안승환 회장과 ZTT 국제협력 담당 루카스 루 전무 간에 체결된 이 업무협약은 ㈜한국해양기술이 ZTT(中天科技, ZHONGTIAN TECHNOLOGY)로 부터 대형 해상풍력발전기 설치가 가능한 WTIV 5척을 오는 4월부터 즉시 한국 해상에서 단독 사용 또는 임대사업을 할 수 있는 배타적 독점적 사용권을 인정하
피부과 전문 그룹인 닥터스 피부과에서 만든 비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이 오는 3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올영세일은 3월 1일(금)부터 7일(목)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이번 세일에서는 테라로직의 제품을 최대 28%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세일 상품 또한 ▲레틴A 안티 링클 3D 크림 20g+5g ▲레틴A 안티 링클 3D 앰플 30ml ▲피토세라 프로 안티옥시던트 10X 리프팅 크림 50ml ▲피토세라 프로 안티옥시던트 10X 앰플 50ml ▲마데셀 더마 리페어 B5 크림 80ml ▲마데셀 더마 리페어 B5 토너 280ml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더욱 큰 혜택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이중 레틴
가족사랑전람 주최로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12회 “캠핑&피크닉(캠프닉)페어”가 많은 브랜드와 캠퍼들의 관심 속에 3일 성황리에 박람회를 마무리했다. 박람회가 열린 나흘간 행사장에는 가족 단위 관람객·20~30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관람객이 찾아 캠핑카 및 캠핑 제품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 앞으로 캠핑레저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시 이튿날인 3·1절에는 킨텍스 주차장이 만차가 될 정도로 대성황을 이뤘다. 올해 사무국은 캠핑 문화를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게 제안하기 위해, ‘캠핑테리어 특별전’과 ‘캠핑여지도 특별전’을 기획해 전시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브랜드 가치와 진정성을 소비자 가까이에서 전달하기 위한 ‘리얼 프로틴, 러브 프로틴’ 캠페인을 전개한다. ‘리얼 프로틴, 러브 프로틴’ 캠페인은 존쿡 델리미트가 오랜 시간 자부심으로 지켜온 좋은 품질에 대한 기준을 더욱 확고히 하고, 미트를 넘어 프로틴 전반에 걸친 맛과 미식 문화를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2월 초,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의 진심과 약속을 담은 라디오 광고를 공개한 것을 시작으로 존쿡 델리미트는 ‘리얼 프로틴, 러브 프로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과 나눔으로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지난 21일, 존쿡 델리미트는 푸드케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최근 2년 이내 결혼한 신혼부부 1,000명(남 500명, 여 5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혼비용 보고서’를 발표했다. 신혼부부 총 결혼비용은 2억 9,748만원이었다. 각 항목은 ▲주택 2억 4,299만원 ▲혼수 1,564만원 ▲예식홀 1,283만원 ▲예단 758만원 ▲신혼여행 725만원 ▲예물 673만원 ▲웨딩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360만원 ▲이바지 86만원으로 구성됐다.신혼 주택 유형으로는 아파트가 77.5%로 대부분을 차지했다. 다음으로 빌라(12.0%), 일반 주택(6.8%), 오피스텔(3.3%) 순으로 분포했다. 서울 및 경인권의 경우 ‘빌라’를 신혼집으로 마련하는 비중이 타 지역 대비 상대적으로 높았다.신
메디톡인터내셔널(대표 천재삼)은 해외 환자 유치 활성화 및 사업의 확장 성장을 위해서 관광업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어플리케이션 출시에 맞춰 본격적인 해외 환자 유치 영업을 위해 모든 준비를 진행 중이다.(주)메디톡인터내셔널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k-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가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의 첫 번째 에디션, ‘스페셜 글라스 4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업체 측에 따르면 작년 9월에 론칭한 ‘엔젤스 엔비’는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될 만큼 위스키를 좋아하는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엔젤스 엔비’가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에는 엔젤스 엔비(750ml) 뿐만 아니라 전용 니트 글라스 2개, 온더락 글라스 2개가 구성되어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엔젤스 엔비’의 ‘스페셜 글라스 4종 패키지‘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3월 3일부터 단독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이후 다양한 채널로 저변을 넓혀가
계원예술대학교(총장 권창현)가 이달 27일 엠제로랩, 국립백두대간수목원과 전시문화사업 고도화 및 전시사업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2017년 출범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백두대간과 고산지역 산림생물자원을 수집·보전·전시·활용하여 생물 다양성을 증진하고, 다양한 관람 및 교육·체험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생태순환디자인 연구소인 엠제로랩은 계원예술대학교 최정심 교수가 대표로 운영 중인 교수창업기업으로, 전시 기획과 감독을 맡아 산학협력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한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기후변화에 대응한 종자연구와 디자인을 융합한 공동 전시프로젝트를 추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결혼식·돌잔치·행사 답례품 세트를 론칭했다.학화호도과자는 올해 91주년을 맞이한 천안 명물 업체로 호두과자 원조로 통하고 있다. 천안 뿐 아니라 전국, 해외까지 단골 고객들의 충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하다.돌잔치·행사·결혼식 답례품 등으로 인기를 모으는 이유는 역시 검증받은 맛에 있다. 학화 호두과자는 호두알과 고운 팥 앙금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며 적당한 당도와 부드러운 맛으로 오랜 기간 구매자들의 사랑을 받는 중이다. 인공 감미료나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순도가 높아 10일 정도 보관 가능한 것도 학화호도과자의 장점이다.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봄철
국제로봇협회(IFR)에 따르면, 글로벌 로봇산업의 규모는 2020년 250억달러(약 33조원) 수준이었으나 다양한 산업의 로봇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로봇 산업의 규모는 연평균 20% 성장세를 유지, 2030년에는 그 규모가 1600억달러(약 213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런 현 시점을 학계에서는 로봇의 대중화가 이뤄지는 단계, ‘로보틱스 4.0’ 시기로 분류한다. 이제는 단순히 기술력 경쟁에서 벗어나 서비스 및 산업 영역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로봇 시대로 나아가고 있는 것이다. 사람과 비슷하게 진화한 휴머노이드 로봇도 주목받고 있지만, 보다 대중들의 일상 속에 들어가 피부로 와닿을 수 있는 도
삐아(BBIA)가 다가오는 1일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신규 컬러 ‘18 문 샤워’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올영 기획세트는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13 피넛베이지와 18 문 샤워로 구성되는 가운데, 신규 컬러인 18 문샤워는 기획세트 단독 미니 사이즈 증정품으로 제공된다.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13 피넛 베이지는 그림자 브라운 컬러로 애교살이나 음영라이너로 활용 가능하고, 화이티쉬 샴페인 글리터 컬러인 18 문 샤워과 함께 사용했을 때 트임 메이크업이나 눈확장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는 2023년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900만개를 기록했으며,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