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023년형 여름청정 모델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LG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는 선풍기와 달리 날개가 없어 관리가 용이하고, 이전 모델보다 무게가 가벼워져 이동도 쉬울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능 기능이 있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청정성능은 유지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부담은 낮췄다”고 설명했다.이번 23년형 여름청정 모델은 기존 에어로타워 모델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카밍 베이지’ 색상으로 2종이 출시되었으며, 기존 모델 대비 버튼수가 6개에서 3개로 줄고, 에어가드를 없애 여름철 선풍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스텔라떡볶이 경기수원정자점(대표 박성진)이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기부활동을 시작한다.지난 2023년 2월 오픈한 스텔라떡볶이 경기수원정자점은 5월부터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매월 약 10만원 상당의 떡볶이 세트 메뉴를 기부할 예정이다.스텔라떡볶이 경기수원정자점 박성진 대표는 “자녀 2명을 양육하며 주위의 어려운 아이들을 조금이나마 돌보고자 떡볶이 세트 기부를 계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이웃과 함께 행복한 송죽동을 만들기 위해 지원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겠다”고 말했다.한편, ‘별 찍어먹는 스텔라떡볶이’는 ‘60계치킨’에서 시작한 떡볶이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고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3040 기혼남녀를 대상으로 ‘어버이날 선물’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기혼남녀의 대다수(남 91.3%, 여 89.3%)가 이번 어버이날을 챙길 예정이었다.어버이날을 챙기는 이유는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서’(남 34.3%, 여 33.6%), ‘원래부터 챙겨서’(남 16.1%, 여 41.8%), ‘평소에 부모님을 잘 챙겨드리지 못해서’(남 27.0%, 여 12.7%), ‘가족 간의 화합을 위해서’(남 19.0%, 여 7.5%) 등이었다. 남녀 모두 어버이날을 통해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어버이날을 기념하고자 했다.반면, 어버이날을 챙기지 않는다고 답한 이들(남 4.7%, 여 1.3%) 중 남성
수제 남자구두 판매 기업 NPBT는 온라인 비스포크 더비슈즈를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업체 측에 따르면 NPBT 더비슈즈는 핸드메이드 수제화로 최적의 라스트 족형 데이터를 통해 치수를 협의하고 개개인의 발 모양, 특징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제작한다. 주문을 하면 제작을 해주는 단순한 과정이 아닌, 온라인 비스포크로 고객과 지리적인 제약이 없이 상담을 하고,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나만의 슈즈를 주문할 수 있으며 문자 메세지나 전화, 카카오톡을 통해 슈즈가 제작되는 과정 등 1:1로 밀착 케어가 진행된다.NPBT는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브랜드 편집샵인 OCO에도 입점을 하였다. 최상의 원자재를 사
메타미국유학(이사장 민귀옥)이 국내 대학과 비슷한 수준의 학비로 미국명문대학으로 입학 가능한 유학 프로그램을 제안한다고 밝혔다.최근 고환율과 비싼 대학 학비 때문에 미국, 유럽유학을 포기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일본 닛케이아시아 또한 학비 부담에 미국과 유럽 같은 전통 선진국 대신 신흥경제국을 찾는 유학생이 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르헨티나는 2020년 기준 12만 명의 유학생을 받았는데, 이는 2016년보다 60% 급증한 수다. 아르헨티나 외에도 멕시코, 튀르키예, 인도 등 신흥경제국에서 유학생 수가 증가하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메타미국유학이 학비 부담이 없는 ‘미국명문대학 유학 프로그램’을 제안해
하이브로는 2024년 용의 해를 준비하기 위해 지난 5월 3일부터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의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를 진행하며, OBT 기간 동안 유저들의 의견을 빠르게 적극 수용하여 정식 출시를 준비할 것이라 밝혔다.또한, 2023년 5월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도감북 발간을 시작으로 유저들과의 소통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 컬렉션 카드 출시 등 다양한 활동을 예정하고 있다.<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은 지난 12년 동안 만들어온 드래곤빌리지 IP와 세계관이 모두 담겨있는 게임으로 드래곤은 알, 해치, 해츨링, 성체의 단계를 거치며 성체가 되면 다른 드래곤과 교배를 통해 스스로 혈통을 만들어갈 수 있다.특히, 성체 드
국내 짐웨어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는 육군본부에서 주최하는 제5회 ‘청년DREAM 국군드림 페스티벌’의 후원사로서 약 3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HDEX(에이치덱스)는 장병들의 체력 단련과 훈련을 위해, 약 3천만원 상당의 짐웨어 600장가량을 국군장병에게 기부했다.특히, 메인 행사로 자리 잡은 체력 및 보디빌딩 경연대회는 총 3천여명의 예선 지원자가 몰릴 정도로 많은 육군 장병들이 참여하여 열기를 더했다. 총 3천여명의 예선 지원자 중, 1천여명의 본선 진출자를 가려 3일 기초체력, 5일 전투체력, 11일 보디빌딩 경연대회를 펼칠 예정이다.이에 대해 육군본부 관계자는 “기초체력 경연대회
주식회사 해솔앤남향정(대표 차병철)은 지역 시장가 활성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해솔앤남향정은 진주시와 진주시상권활성화재단이 주최하고 진행하는 상권르네상스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달 4월부터 시작된 중앙상권CS교육과 동아리 운영의 수행사로서 진주시 중앙상권 활성화에 앞장섰다.중앙상권 전통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 사업은 지난달인 4월 10일부터 CS교육과 동아리 운영을 시작하였다. CS교육은 자칫 딱딱하고 지루할 수 있는 교육을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동반한 재미나고 활기찬 교육 진행으로 상인들의 참여를 독려하였고, 노래교실, 줌바댄스, 건강댄스 동아리들은 시작 첫주부터 많은 시
일본 화장품 폴라(POLA)가 지난 2일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 국내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한 가운데, 세븐틴 조슈아&디노, 설현이 매장을 방문했다. 이날 셀럽은 매장을 찾아 축하 인사를 건네며, 모던 시크한 폴라 부티크에서 피부에 무한한 가능성을 선물하는 ‘아트 오브 사이언스 스킨케어 The Art of Science Skincare’ 철학이 담긴 제품들을 직접 사용했다.특히 폴라(POLA)는 피부 속 탄력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에피게놈 과학을 기반으로 한 일본의 3대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로, 그간 주요 면세점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제품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1929년 창립해 곧 100주년을 앞둔 폴라는 일본 3대 뷰티 브랜드로 명
케이팝모터스(총괄회장 황요섭)가 세계 최대 전기자동차 직영 전시판매장을 광주광역시 광주공항 및 송정역 인근에 개설한다. 전용면적 15,500여평 규모다. 케이팝모터스는 광주광역시 광주공항 인근에 기존 대지 5,500평, 건평 3,500여평의 부동산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어 추가로 해당 대지에 건평 12,000여평을 올 연말까지 완성해 내년 3월 1일부터 영업을 개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4차산업의 중심 도시이자 미래자동차형 지역인 광주광역시에 친환경 자동차시대를 열어나가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영업을 확대해 광주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전기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전기자동차 할부기간을 대폭 늘릴 예정이다. 케이팝모터
매시즌의 컨셉과 무드를 공간에 풀어내는 파사드패턴(Façade Pattern)이 23S/S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파사드패턴은 “옷은 사람이 들어가는 가장 작은 공간이기 때문에 가장 편안하면서도 견고해야 한다”며, 단순히 패션이 아닌 지속가능한 옷의 의미를 연장하는 브랜드이다.브랜드명에 파사드(Façade, 뜻 : 건물의 정면)라는 건축단어가 들어간 이유는 옷을 구매해 입어본 사람들이라면 알 것이다.“잘 지어진 집 같은 옷”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기 때문이다.이번 팝업스토어는 23S/S 시즌컨셉인 L'étang(연못)을 주제로, 꾸준한 관리와 애정이 필요한 대상인 '연못'과 같이 시간과 애정을 쏟는 무언가에 집중하는 순수한 열정을
올해로 2회를 맞는 ‘2023 대한민국막걸리엑스포’(이하 막스포)가 ‘이것이 국주(國酒)다.’를 주제로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사단법인 한국막걸리협회(회장 경기호)가 주최하고, 막걸리자조금위원회(대한탁약주제조중앙회)와 전시기획 전문회사인 주식회사 더페어스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막스포’는 국가무형문화재 144호로 지정된 막걸리를 대중에게 소개하고, 세계로 뻗어 나가기 위한 막걸리의 변화와 신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이번 막스포는 서울장수, 조은술세종, 인천탁주, 우리술, 대구불로탁주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막걸리 양조장들이 참가하여, 현장 무료시음 행사를 진행하고, 주력 막걸
글로벌 수면건강 솔루션 브랜드 레즈메드(ResMed)가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지난달 3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5월 12일까지 총 3개 이벤트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31일 일괄 발표된다. 먼저 ‘미라클 모닝’ 이벤트는 레즈메드 홈페이지에서 자가수면테스트 2.0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3분가량 소요되는 이 테스트는 총 28문항으로 구성돼 있으며, 응답자의 수면건강 상태를 심도 있는 분석결과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갤럭시 워치 1대(1명), 2등 영화 예매권 2매(100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000명)을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