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에게 심각한 정신적, 신체적 피해를 입히는 아동학대 범죄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며 신고 건수 자체도 크게 증가했다. 보건복지부의 ‘2021년 아동학대 연차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한 해 동안 아동학대가 의심되어 신고 접수된 사건은 5만3932건에 달한다. 이는 2020년 4만 2251건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다. 그런데 신고 접수된 사건 중 실제 아동학대로 판단된 사례는 3만 7,605건으로 기록되어 아동학대가 아닌데도 신고되는 경우가 있음을 드러냈다. 아동학대가 의심되는 경우 학대인지 아닌지 어떻게 구분해야 하는 것일까?아동학대는 보호자를 비롯한 성인이 18세 미만인 사람의 건강이나 복지를 해치거나 정상적인 발달을 저해할
(주)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베스트셀러인 서양송악 라인의 연장선으로 신제품 ‘서양송악 아쿠아 선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오는 26일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공개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밀크터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제품 테스트 및 품평 회의를 거쳐 제작됐다. 고객들이 직접 샘플을 일주일 이상 사용해 보고 2차 테스트까지 거쳤다.‘서양송악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 특허성분인 서양송악 추출물과 5중 시카 성분을 함유해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 차단은 국내 자외선 차단 최고 등급의 지수(SPF50
피닉스게임즈가 기존 P2E 게임과 차별화된 NFT게임 비앤비탱크(bnbtanks) 게임을 출시하였다.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거쳐 연구 끝에 개발한 NFT게임 비앤비탱크(bnbtanks)는 탱크를 주제로한 P2E 게임으로 전면적인 전쟁 대결 체계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팅 게임의 고난이도 특성을 개선하여 조작이 간단하도록 제작되었다.PVE에서는 플레이어가 레벨을 통과하기 위해 자신의 탱크를 보내야 하며 더 많은 보상 포인트를 얻기 위해서는 더 높은 단계의 탱크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다. 피닉스게임즈는 많은 플레이어와 비앤비탱크(bnbtanks)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BNB(바이넨스코인) 및 TNKC 보상과 작업 시스템을 창의적으로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가 2023 S/S ‘SOMEWHERE CLUB’ VIP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지난 4월1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2023 S/S의 시즌 그래피티인 파이널리스트(Finalist)를 통한 다양한 아이템과 클로브의 런칭연도가 각인된 메쉬 오버핏 티셔츠, 테리 원피스, 스윔웨어 등 기존에 출시된 SPRING 제품 외에 SUMMER 제품까지 이번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에 선공개하였다.또한, 클로브(Clove)는 기존의 스포티한 무드에서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 오가와 나츠미(Natsumi Ogawa)와 함께 클로브의 제품을 착용한 캐릭터 그래픽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
모던함과 품위 있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프랑스 남성 럭셔리 브랜드 '브로이어'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달달한 스윗함으로 핑크빛 설렘을 유발시킨 배우 정경호가 만났다.정경호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볼륨 5를 통해 청량미 가득한 여름 휴양지 패션화보를 공개했다.이번 스페셜 패션화보는 세계적인 휴양지 베트남 중부 해안도시 나트랑에서 진행됐다. 고유의 지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센슈얼한 매력을 담은 정경호는 아름다운 풍경과 눈부신 햇살 아래에서 나른한 무드 속 여유로운 포즈와 멋스러운 의상 핏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며 한층 깊이 있는 눈빛을 보여준
여행사 B2B SaaS 플랫폼 어딩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년 여행업계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에 제공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여행업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은 여행사의 디지털 전환을 통해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기업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기반 마련을 지원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특히나 올해는 최소업력 기준을 없애 수혜대상을 확대했으며, 관광진흥법에 따른 ‘여행업’ 등록 사업자이자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에 해당하는 기업(법인/개인 불문)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해당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디지털 고객관리 기반 구축, 디지털 상품 및 콘텐츠 개발, 디지털 인프라 도입 등 전
멕시카나치킨이 닭가슴살 브랜드 바르닭과 함께 10종의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멕시카나의 35년간의 양념 노하우를 담은 소스와 시즈닝을 사용해 멕시카나 메뉴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상품은 △삼각 주먹밥 3종(땡초치킨 맛, 눈꽃치즈 맛, 간장치킨 맛) △닭가슴살 치밥 3종(땡초치킨 맛, 깐풍치킨 맛, 고매치킨 맛) 외 △소스 품은 닭가슴살 2종(땡초치킨 맛, 양념강정치킨 맛) △크런치 닭가슴살 2종(매콤달콤한 맛, 눈꽃치즈 맛)이다.멕시카나의 상품 중 특히 삼각 주먹밥 3종은 식단과 건강을 고려해 곤약에 단백질을 추가한 “단백질 마스볼”을 넣어 곤약 특유의 향을 잡아 재료 본연의 맛을 한층 더 살려주며 쫄깃한 식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박범준 더네이쳐홀딩스 부사장과 마크곤잘레스가 서울 성동구에서 문을 연 ‘마크곤잘레스 팝업스토어’에서 만나 유일하게 라이선스 권한을 가지고 있는 ‘마크곤잘레스’의 브랜드 전개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마크곤잘레스의 이번 방한은 더네이쳐홀딩스가 2023년 2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마크곤잘레스’의 론칭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에 대해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 깊은 파트너십을 확인하기 위해 이뤄졌다. 마크곤잘레스는 미국의 전설적인 스케이트 보더이자 더네이쳐홀딩스가 선보인 동명의 브랜드 ‘마크곤잘레스’의 원작자다. 브랜드 원작자 마크곤잘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의 성장세가 가파른 가운데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은 2022년 로봇청소기 시장 전체 1위를 달성했다. 글로벌조사기관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은 전년도 2100억원 대비 41% 성장한 약 3000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하이엔드 중심의 제품 판매가 두드러지면서 지난해 1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 판매량이 141% 증가했다. 로보락의 매출액은 약 1000억원으로 2021년 480억원 대비 200%가 넘는 고성장을 보였다.로보락은 2022년 국내 올인원 로봇청소기 분야에서도 44.5%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2위 기업과는 5배 이상 압도적인 차이로 국내 올인원 로봇청소기 시장의 선두 기업 자리를 확고히
위치추적 및 무선 통신 기술 분야 세계적 선도기업인 유블럭스(u-blox, 한국지사장: 손광수)는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최신 모듈인 유블럭스 ZED-F9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추측 항법(DR) 기술, 차세대 6축 관성 센서(IMU), GNSS 모드에 따른 다중 출력, 그리고 AEC-Q104를 준수하는 전장급 하드웨어를 완벽하게 통합한 이 모듈은 최고 수준의 성능과 완벽한 통합을 요구하는 혁신적인 자동차 설계에 이상적이다.유블럭스 ZED-F9L은 L1/L5 대역 신호와 NavIC을 포함한 6가지 위성군의 신호를 동시에 수신한다. 이 수신기는 지속적으로 서브미터 수준의 위치 정확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첨단 내장형 알고리즘이 적용된 이 모듈은 GNS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바잘(VARZAR)이 23년 Spring 시즌 바잘의 봄 시작을 알리는 제품들을 4월 25일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바잘(VARZAR)은 자체 공장에서 디자인 및 재단, 봉제까지 100% 토털 생산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2013년 설립되었으며, 다수의 유명 아이돌 그룹, 연예인들의 제품 착용 이슈로 토털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구축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유통망을 넓혀 나가고 있다.이번 시즌 바잘(VARZAR)의 Spring 신상 제품은 볼캡, 버킷햇 등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다시 한번 재해석하고 새로운 모자의 근본적인 착용감 및 새로운 원단에 중점을 두어 선보인다고 한다.발매 제품들을 살펴보면, 국내 유명 아이돌 멤버의 공항
홈케어 시장의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는 (주)다나눔홈케어가 세탁기, 에어컨청소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이론과 실습 교구재로 홈케어 기술교육을 전수하여 대기업 CS마스터를 양성한다고 밝혔다.서울 실내교육장에서 이론과 원리이해 및 실습교육을 진행하고, 하남 교육장에서 실전투입 교육을 추가로 진행한다.다나눔홈케어 관계자는 “현재 많은 에어컨청소창업 교육장이 있지만 실습교구 노후화로 인해 교육에는 한계가 있고 실내교육 실습도구로 교육을 했을 경우 실제 고객집을 방문했을 때 일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다”라며 “실전 에어컨청소교육을 통해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대기업발
프리미엄 원목 가구 브랜드 ‘슬로우알레(SLOW ALLEE)’에서 소파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슬로우알레’는 레이디가구를 선보이며 오랜 시간에 걸쳐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오하임아이엔티가 지난 3월 론칭한 프리미엄 원목 가구 브랜드이다. 친환경자재 등급표 기준, E0등급 이상의 자재만을 사용하였으며, 30여 가지의 엄격한 안전 인증과 까다로운 어린이 안전 기준까지 모두 통과해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가구’로 출시직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출시되는 소파는 플로트소파와 블롭소파 2종으로 모두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한 모듈형 디자인이다. 플로트소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