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팔레트(대표 김혜인)는 꾸준히 사세확장이 이뤄짐에 따라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해 일하는 방식의 디지털화를 추진하고 온라인 업무형태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클라이언트의 콘텐츠 마케팅에 대해 기획부터 실행까지 원스톱 지원을 하며 마케팅 올라운더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미디어팔레트는 더 큰 사업규모와 확대된 사업분야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과감하게 사무실 업무형태를 벗어나 온라인 안에서 주요 업무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얻게 되는 효율성을 결과적으로 클라이언트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갈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이를 위하여 오는 4월부터는 전 직원이 재택근무를 실행하며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효율적인 업무에 집
길라가 뷰티 서플리먼트 브랜드로 리포지셔닝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증가하는 수요와 다가오는 뷰티 트렌드를 바탕으로 길라 브랜드의 리포지셔닝을 결정했다고 전하며, 기존의 길라는 뷰티 서플리먼트 브랜드(이너뷰티)로 재런칭할 예정이며, 새로운 자매 브랜드 민감한 피부를 위한 탑 메이크업 브랜드 ‘글래머큐’를 런칭했다고 밝혔다.또한, 모든 여성에게 효과적인 뷰티 솔루션, 뛰어난 효과, 안전성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기대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뷰티 트리트먼트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길라 브랜드의 리포지셔닝은 소비자분들의 요구를 더욱 만족시키기 위한 첫 발걸음이라며, 리포지셔닝을 통해 소중한 고객
민감한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 ‘글래머큐’가 론칭했다. ‘글래머큐’에서 선보이는 메이크업 제품은 현재 롱웨어 디디 쿠션 2종, 롱웨어 립크림 13종, 비건 슈퍼 커버 쿠션 2종, 비건 슈퍼 글로우 쿠션 2종, 비건 B5 립 슬리핑 마스크, 비건 슈퍼 립밤 6종 총 26개 품목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올해 안에 다양한 품목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글래머큐 담당자는 ‘기존의 많은 메이크업 브랜드들이 하지 못했던 성분 기준을 엄격하게 설정해 자신감 있게 민감한 피부를 위한 대표적인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자매 브랜드의 ‘길라’의 가치와 정신을 함께하고, 고객들을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가치를
G7커피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베트남의 TNG(Trung Nguyen Legend Group, 쭝웬 레전드 그룹)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국 연락사무소 오픈식을 개최하였다. 3월 28일 오전 9시에 개최된 이번 행사를 통해 TNG는 본격적인 활동 돌입을 알렸다. 전 세계 2위, 아시아 1위 커피 원두 생산지이자 수출국인 베트남을 대표하는 커피 전문 기업TNG의 해외 연락사무소 개설은 10억 달러 규모의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TNG는 1인당 연간 평균 커피 소비량이 2.3kg을 자랑하는 세계 3위 커피소비국 한국을 거점으로 세계 커피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대한민국 문화와 예술, 상업의 중심지 강남 인근에 들어서는 한국
4월 22일 자전거의 날을 맞아,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경북 경주시 황성공원 일원에서 2023 자전거의 날 기념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라이딩 경주시! 천년의 시간을 누비다!’를 슬로건으로 기념식과 자전거 산업전, 자전거 대행진, 두 바퀴로 누비는 경주, 거북이 자전거 대회, 그림 그리기 대회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자전거 타기는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자체로도 편리한 이동 수단이지만 사고 위험성이 있는 만큼 관련 내용의 교육이 필요하다. 이에 본 행사에서도 이용자를 위한 안전교육과 함께 수리센터를 운영하여 자전거 타기에 보다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자전거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
난청을 방치하면 난청 정도에 따라 치매 발생률이 최대 5배를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계속 듣지 못함으로써 인지능력이 감퇴될 수 있으며 사람과의 대화가 어려워 우울증 등이 발생하기도 한다. 난청을 해결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 바로 보청기 착용이다. 하지만 보청기 보조금이 인상된 후 판매에만 집중하고 전문적으로 케어 해주지 않거나, 적응이 어려워 보청기 사용을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보청기는 정확한 청력검사 그리고 적합한 보청기 선정 그리고 무엇보다 지속적인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보청기는 시력검사가 필수인 안경과 비슷해 보이지만 다르다.보청기는 한 번 구입하면 5년 정도 사용하는데 사용기
LA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스니커즈 신제품 ‘VAIDER X’의 23년 SS 시즌 비주얼 화보와 힙합 그룹 '호미들'과 함께한 컬래버 음원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수프라(SUPRA)는 패션과 힙합, 예술 등 스트릿 문화 전반을 융합하는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며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는 게 수프라 측 설명이다.특히 힙합 그룹 호미들과 함께한 컬래버 음원, ‘It’s a SUPRA'를 제작하여 눈길을 끌었다. 28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음원은 솔직하고 꾸밈없는 호미들만의 음악스타일에 수프라(SUPRA)의 감성이 감각적으로
자담치킨이 3월 28일 본사에서 위메프오와 독립적인 자사앱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제휴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앱 구축이 완료되면 고객은 전국 자담치킨 가맹점의 메뉴를 모바일 앱에서 손쉽게 주문할 수 있으며, 비대면 결제는 물론, 선물받은 쿠폰이나 상품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담치킨을 주문하고 즐길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이 만들어지는 셈이다. 또 본사에서 수시로 실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맹점에서도 기존 배달앱에 비해 낮은 수수료를 통해 매출에 따른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본사에서는 자사앱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고, 앱을 이용하는 고객의 특성을 데이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봄 느낌을 물씬 담은 빅 사이즈 쇼퍼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23SS 라르고(Largo) 쇼퍼백 라인은 최근의 빅 백 트렌드를 반영한 빅 사이즈 쇼퍼백으로, ‘라르고(Largo: 넉넉한, 크고 여유로운)’라는 의미처럼 자유로운 형태의 물건을 넉넉하게 담을 수 있다.그럼에도 무게가 가볍고, 원단에 PU를 얇게 코팅하는 PU 코팅 공법으로 마찰과 오염, 수분 등에 강해 데일리 쇼퍼백으로 활용도가 높다. 캐주얼한 느낌의 메트로시티만의 독보적인 다이아 퀼팅과 골드 장식&체인은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준다.브랜드 관계자는 “라르고 쇼퍼백은 가벼운 룩부터 세미포멀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GDC) 2023’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GDC는 게임 업계 종사자들이 산업 트렌드, 최신 기술, 신작 정보를 공유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개발자 축제다. 갈라게임즈는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MS), 메타, 위메이드 등과 함께 최상위 등급의 스폰서 자격인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했다.행사 첫날에는 갈라게임즈의 존 오스발드 게임 총괄과 제이슨 브링크 블록체인 사업 총괄이 ‘디지털 소유권과 게임 혁명’을 주제로 세션을 진행했다. 이들은 ‘분산화된 소유권’이라는 개념을 강조하면서 이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 자산에 대한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한국 시장 진출 17주년을 기념하여 퀴즈노스의 대표 샌드위치 3종을 17년전 가격으로 판매하는 “퀴즈노스 브랜드 데이즈”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 간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7시간동안 할인이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트레디셔널’, ‘치킨 까르보나라’, ‘블랙앵거스 & 트러블 스테이크’ 로 퀴즈노스 대표 샌드위치 3종이다.또한, 17주년 기념 ‘브랜드 데이즈’ 프로모션과 연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노스 공식 SNS 채널과 홈페이지 내 “나의 퀴즈노스 최애 메뉴는?”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 카드,
최근 공개된 금융감독원 자료인 '2022년 시중은행들의 금전사고 현황'에 따르면 은행 내부에서 터지는 금전 사고 외에도 은행이 외부인으로부터 사기를 당해 피해를 입은 사실이 확인됐다. 구체적으로 하나은행(1건·8억 원), 우리은행(1건·6억6000만 원), 신한은행(3건·3억1000만 원), 국민은행(1건·1000만 원) 모두 사기 피해를 입었는데 주로 문서 등을 위조해 은행 직원을 속인 뒤 대출을 해 잠적해버리는 수법이 쓰였다. 더군다나 내부통제에 실패해 대형 금융사고로 연결된 것을 포함하면 사고 규모는 수십, 수백억 단위로 웃도는 실정이다. 실제 은행별로 살펴보면 우리은행이 709억5000만 원(횡령 701억3000만 원, 사기 6억6000만 원,
케어링(대표 김태성)은 지난 25일에 서울 KBS아레나홀에서 열린 전국 요양보호사 대상 무료 감사 축제인 ‘케어링 요양보호사랑해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케어링 요양보호사랑해 축제는 국내 최초로 실시된 요양보호사 대상 무료 감사 축제로, 국내 요양업계 1위인 케어링이 주최해 진행됐다. 이번 축제는 전국의 모든 요양보호사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그중 2,400명을 추첨을 통해 초청했다. 추첨의 경쟁률은 20대1을 기록하며 축제 개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케어링 제1회 요양보호사랑해 축제는 케어링 대표 모델인 장민호, 정동원의 인기곡 메들리 위주로 공연이 구성됐으며, 전국의 요양보호사에게 즐거움을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