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뱅크에서는 지난 10월 4일에 홈페이지 서비스를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디지털뱅크는 200건 이상 기업들의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한 사례가 있다. 기존 홈페이지 서비스에서 클라이언트의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최대한 상품/서비스의 구매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기존의 전략에서 차별화되는 방법을 보완했다.또한 디지털뱅크는 전문가가 직접 홈페이지를 전문 개발한다. 관계자는 "부분의 90% 이상의 홈페이지 업체는 대대행으로 맡겨서 고객사의 홈페이지를 제대로 신경쓰지 않는 경우가 다반사다. 돈 받고 잠적하는 곳, 대충 만들고 잠적하는 곳 등 정말 다양하다. 마케팅 회사처럼 사기 회사가 판을 치는 곳이 홈페이지 업체들이다
농협홍삼 한삼인이 면역력이 중요한 환절기를 맞이하여 신제품 ‘홍삼보황 시리즈(3종)’과 ‘한녹진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홍삼보황 시리즈’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당귀, 천궁 등의 전통재료를 더해 환, 진액, 선물세트 형태로 출시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다.‘한녹진 프리미엄’은 국산 프리미엄 녹용과 기력보강에 좋은 황기, 대추 등의 십전대보탕 한약재들을 홍삼과 함께 달인 추출가공식품으로 무합성감미료, 무착향료의 건강기능식품이다.농협홍삼 영업전략팀장은 “일교차가 심해진 요즘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가 아닐까 싶다.”라며 “이번에 준비한 신제품을 통해 건강한 가을맞이
최근 예술계는 레트로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현대 여성이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 신비로운 감성을 자극하는 동양화부터 1980~90년대 스타일의 영화 포스터 그리고 추억의 8비트 픽셀 아트와 남자들의 영원한 로망인 우주 소년 아톰 오브제까지. 어린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며 세대를 넘나드는 폭 넓은 공감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3인과 그의 작품들을 소개한다.전통 동양화와 현대 미술의 뜻밖의 만남! 신영훈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동양화 속 여성 이미지는 고이 빗어 쪽을 진 머리에 한복을 정갈하게 차려 입은 모습이다. 하지만 동양화 작가인 신영훈의 개인전 <은유적 클리셰>(2017)는 이런 고정관념을 과감히 깬
인스타그램 전문 광고사인 인스토리가 인스타그램 지침서인 ‘인스토리백서’를 제작했다고 07일 알렸다. 인스토리백서는 인스타그램을 주로 사용하는 연령층이 아닌, 광고 목적으로 도전을 해 보고 싶지만 사용방법이 어려워 망설이고 있는 이들을 위한 지침서다. 인스타그램 운영 중 사용자들이 모르고 넘어갈 수밖에 없는 시스템적인 부분을 낱낱이 짚어주고, 궁금한 점을 하나하나 설명해주어 빠른 이해가 가능하다.더욱이 광고 홍보를 목적으로 사용할 때에 꼭 알아야 하는 필수 항목을 담아 놓아 인스토리의 경험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인스토리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에서 사용자들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발견하고 있
임직원들이 일과 생활의 균형을 중시하는 풍조가 자리잡으며 ‘좋은 기업’의 기준도 변화하고 있다. 개인의 시간과 여유를 충분히 보장하며 일-생활의 균형을 지원하는 기업에 대한 평가가 높아진 것이다. 이에 자민경㈜는 기업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가족친화경영을 실천하며 일·생활 균형 문화의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한다고 밝혔다.임직원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좋은 기업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자발적인 근로 의지를 불태울 수 있도록 환경 조성에 힘을 쓰고자 다짐했다. 즉, 자민경의 모든 임직원들이 직장과 가정 개인의 여가가 최대한 보장받는 기업을 만들고자 한한
커버 곡 만으로 한국 솔로가수 중 가장 많은 1760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제이플라가 그간 숨겨두었던 싱어송라이터로의 매력을 본격적으로 펼쳐 보인다. 많은 사람들은 그녀를 유명한 커버 가수로 알고 있지만 사실 그녀는 유튜브를 시작하기 전 이미 작사, 작곡을 하는 프로듀서로 글로벌 퍼블리싱 회사에 소속된 작곡가였다. 작곡가로 활동 할 당시 가이드 녹음을 하며 그녀의 목소리는 많은 회사들의 눈에 띄게 되었고 결국 한국에서 가수로 데뷔할 수 있었다. 그러나 당시 가수 활동은 그녀가 기대했던 현실과는 너무 달랐고 많은 무대에 오를 수 없었다. 결국 자기만의 노래를 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았고 그곳은 바로 그녀의 침실이었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가 22FW 캠페인 ‘FUTURE CLASSIC SE02’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 시즌 리사이클 소재의 고기능성 골프웨어를 선보인 바 있는 고스피어는 이번 22FW 시즌에서 소재와 퍼포먼스에 집중했으며, 디자이너 듀오 강형(KANGHYUK)의 시각으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가을 겨울 시즌에는 필드 활동에서 필수적인 레이어링 시스템에 집중해, 체온을 보호하면서 퍼포먼스를 극대화하기 위해 베이스레이어, 미드 레이어, 인슐레이티드 재킷, 쉘 재킷으로 구분해 활동에 맞춰 조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한다.해당 영상 속에서 현빈은 고스피어의 하이엔드 무드를 클래
배우 임현주가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패션 매거진 보그와의 화보를 오는 7일 공개했다. 가을을 맞이해 임현주는 프렌치 시크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와 함께한 시즌 콜라보 화보를 선보였다. 임현주의 가을 화보 속 루에브르 컬렉션 아이템은 W컨셉에서 단독으로 선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쌀쌀함 속 부드럽게 내려앉는 가을 빛, 어떤 순간도 흘려보내고 싶지 않은 계절 속 임현주와 루에브르의 감성적인 만남을 담았다. 루에브르의 2022FW 핸드백과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을 화보를 통해 선보인다.화보 속 임현주는 평소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듯, 좋아하는 책을 읽고 사색하는 잔잔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표현했다. 특히,
국내 최초의 참여 파티형 할로윈 페스티벌인 '2022 할로우 프릭 뮤직 파티 페스티벌 (HALLOW FREAK Music Party Festival)'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다.'2022 할로우 프릭 뮤직 파티 페스티벌 (이하 할로우 프릭)'이 핼러윈을 시즌을 맞아 오는 15~16일 양일간 서울랜드 내 피크닉지역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할로우 프릭'은 최근 명동우주맥주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축제 전문 기획사인 '헤이웨이'가 주관하는 축제로, 기상천외한 괴짜들의 과몰입 할로윈 파티를 컨셉으로 음악과 이색 할로윈 체험이 가능한 신개념 뮤직 파티페스티벌이다.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할로윈의 기괴한 무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메인 스테이지와 공중서커스 공연, 체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중국 CGE(China Grand Enterprises, 中國远大) 그룹과 LOI(합작의향서)를 체결하고 합작회사를 만들어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모다모다와 CGE는 합작회사에 공동 투자하기로 합의하고 빠르면 연내 출범시킬 계획이다.CGE 그룹은 제약과 헬스케어를 중심으로 유통, 금융, 부동산까지 아우르는 대형 기업으로 현재 티몰 등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주로 중국에 진출해 있는 모다모다가 이번 합작을 통해 중국 전역의 오프라인 채널을 구축하게 될 전망이다.특히 CGE 그룹의 핵심 사업인 제약·헬스케어 부문은 전 세계 6만여 개의 의료 기관을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산하에 화동의약, 원대의약, 레이윤샹 제약, 원대바이
패션 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경제일간지 머니투데이가 진행하는 ‘2022년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 유통/패션쇼핑몰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기술력과 서비스로 시장을 석권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각 부문의 우수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엔터식스는 그동안 2021 모범납세자 포상수상, 2020 헤럴드경제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2018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2017 소비자만족 대상’, ‘2016 대한민국 기업 경영대상-고객만족부문’, ‘2016 우수중소기업 대상’,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한 바 있다. 엔터식스는 고
독일 문구회사 스테들러코리아가 문화·예술 관련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성북강북교육지원청이 진행하는 온라인클래스 ‘일상에 스며드는 예술’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성북강북교육지원청이 추진하는 평생교육 후원기관 연계사업으로 시민에게 일상에서 예술을 가까이 즐기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특별히 온라인클래스가 아닌 10월 11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북구 소재의 전통 문화체험공간인 성북예향재에서 열린다. 스테들러코리아는 2016년부터 폭넓은 문화·예술의 경험 확장을 위해 이 행사를 매년 공식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번에 지원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은 문예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배우 구교환과 함께 작업한 2022 FW 맨즈 컬렉션 필름 ‘SHADOW PLAY’를 공개했다.브랜드 뮤즈인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이번 맨즈 컬렉션 필름은 인더스트리얼 무드의 공간에서 촬영되어 한층 감각적인 영상으로 탄생했다. 영상의 테마에 맞게 시시각각 교차하며 변화하는 빛과 그림자 속에서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프레싱 기법이 적용된 크로세비아 패턴 맨즈 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 아이템인 ‘크로세비아 클러치’는 세 줄의 선이 반복적으로 교차되는 프레스 기법을 표현하는 ‘크로세비아(교차로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명명됐다. 세련된 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