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아이 협동조합(이사장 강주영)이 동남아 현지 시장조사를 통해 현지 협력사와 긴밀한 네트워크 및 현지 지사화 작업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디자인아이 협동조합은 베트남 현지를 방문하여 건설사, 네트워크 및 통신회사, 인테리어 회사 등 다각도로 시장조사를 진행했다. 현지에서 운영중인 병원, 쇼핑몰, 고메 마트, 주방가구 업체 및 인기있는 아파트 단지 등을 방문하여 코로나19 이후 베트남 현지의 소비 트렌드와 공간 및 디자인 관련 비즈니스의 생태계의 변화를 면밀히 파악했다. 강주영 이사장은 “베트남 현지에서도 기존의 골조만 분양하는 방식이 아닌 한국처럼 인테리어 마감이 완료된 분양 방법이 주류로 떠오르고 있으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2022 F/W 슈즈 상품을 선별한 ‘슈킷리스트’를 공개했다.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번 ‘슈킷리스트(슈즈+버킷리스트)’로 2022 F/W 스니커즈 3종을 꼽았다.역동적인 패턴과 청키한 아웃솔로 자연의 무드를 담은 스니커즈 ‘라피카’는 탄성이 우수한 EVA 소재의 인솔이 보행 시 발을 튼튼하게 잡아준다.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3가지 컬러로 오염에 강한 소재를 사용해 밝은 색상의 신발도 관리가 편리하다.‘크로노’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어글리 슈즈로 어떤 착장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쿠셔닝이 들어가 4cm의 키높
인천 서구의 전통시장 '정서진 중앙시장'이 신뢰성 확보, 고객의 건강과 식단을 책임지며, 소통과 교류의 안식처로서의 대대적 홍보를 위해 '다다익선 캠페인'을 진행했다.다다익선 캠페인은 결제수단, 가격과 원산지 표시, 쾌적한 쇼핑환경을 위한 전통시장 캠페인이다. 정서진 중앙시장은 고객들에게 관심을 유발하고 상인들의 자발적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시장내 128개 점포에 결제 편의성 제고, 원산지지표시 사인물 부착, 위생청결등 자체 방역단을 활용 매주 방역을 실시하고 정기적인 계도를 진행하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정서진 중앙시장 다다익선 캠페인송을 들으며 시장 내에서 자원봉사단, 상인회원, 어린이기자단들이 쾌적하고 안전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아나로그디바이스 재단(Analog Devices Foundation) 및 메사추세츠 주립대학교 로웰 캠퍼스(UMass Lowell)와 협력하여 아나로그디바이스 RF/마이크로파 교육 랩(Analog Devices RF/Microwave Learning Lab)을 개소했다고 밝혔다. 개소식에는 앤 매글리아(Anne Maglia) UMass Lowell 연구 및 혁신 담당 부총장, 조셉 하트먼(Joseph Hartman) UMass Lowell 교무처장겸 학술 및 학생 담당 부총장, ADI의 최고기술책임자(CTO)이자 아나로그디바이스 재단 이사회 멤버인 댄 라이프홀츠(Dan Leibholz) 수석 부사장(SVP), 브라이언 골드스타인(Bryan Goldstein) ADI 항공우주 및 방산 부문 부사장, 야스민 킹(Yasmine King) ADI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원장 정길화, 이하 진흥원)이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 이하 문체부)와 함께 개최하는 ‘2022 한류생활문화한마당 모꼬지 대한민국(이하 모꼬지 대한민국)’이 우즈베키스탄에 이어 말레이시아에서 한국 생활문화 확산에 나선다. ‘모꼬지 대한민국’은 해외 한류 애호가들과 함께 한식, 미용, 패션, 놀이 등 한국의 다양한 생활문화를 배우고 즐기는 축제이다. 앞서 지난 9월에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개최된 모꼬지는 코비드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개최된 대면 행사로 2만 6천여 명의 현지 한류 팬이 운집해 한국 문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한식, 한복부터 케이팝, 웹툰, 메타버스까지, 한국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지난 5월 기존 둥근 용기의 즉석밥들과 달리 네모 모양의 용기에 담은 ‘The미식(더미식) 밥’으로 즉석밥 시장에 뛰어들었다.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즉석밥 구매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네모 밥’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더미식 밥은 수납장, 팬트리, 캠핑가방 등에 넣을 때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다. 천천히 뜸을 들이는 공정으로 만들어 용기와 밥 사이에 공기층이 있어 밥알이 눌리지 않고 한 알 한 알 고슬고슬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덮밥 소스, 카레, 찌개 등을 용기 위에 바로 부어도 넘치지 않는 넉넉한 높이 덕분에 캠핑이나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는 MZ세대에게 편의성이 좋다는 평이 많다. 8월말까
사회적 가치 창출을 기업철학으로 내건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이 현대인의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제너럴 밸런스 비타민 D’를 8일 출시했다. 지쿱이 새롭게 선보인 ‘제너럴 밸런스 비타민 D’는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용이한 활성화 형태의 비타민 D3를 함유해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섭취가 용이한 미니 사이즈로 목 넘김이 편하며, 1일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또한 이산화규소, 합성착향료, 스테아린마그네슘 등 화학부형제가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특히 120년 전통의 글로벌 비타민 원료 기업 ‘DSM사’의 스위스산 프리미엄
닥터아이티엔은 눈의 혈자리를 자극하여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 신제품 ‘모푸글라시스’를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특허출원 : 10-2022-0128675) 이번에 출시한 ‘모푸글라시스’는 저주파 마사지를 통하여 안구 미세혈관 순환과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근육의 탄력과 시력 저하를 예방하며 지속적인 ETS 자극으로 눈을 상쾌하게 하는 케어기기다.ETS 전류 테라피는 모푸케어 시스템의 일환이며 눈의 혈점자리를 미세전류로 자극하여 눈썹과 속눈썹 생장술에 도움을 준다.또한 모푸글라시스의 외형적인 특징인 다수의 타공점을 통해 케어중에도 시야확보가 가능하며 ▲미세전류 단계조절 ▲뛰어난 내구성과 탄력성 ▲가벼운 착용
한국의 경제, 산업, 문화 관련 콘텐츠와 기업을 소개할 수 있는 글로벌 박람회가 유럽의 중심 파리에서 개최된다. K-팝, 오징어게임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한국의 문화 콘텐츠와 뷰티, 식품 등 우수한 한국 중소기업들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3 코리아 엑스포(Korea Expo 2023. 이하 코리아 엑스포)”가 유럽의 경제문화 중심지 프랑스 파리에서 2023년 5월 13일 개막해 15일까지 개최된다.현재 가장 트렌디한 한국의 우수 상품들을 선별해, K-콘텐츠, 테크, 뷰티, 푸드, 생활소비재 등 5개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코리아 엑스포”는 파리 중심지에 위치한 파리 엑스포 포르 트 드 베르사유(Paris
글로벌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 '원익아이피에스'(대표 이현덕)는 최근 경기도 평택 본사에서 2030비전쉐어링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2030 비전쉐어링 행사'는 올해 전사업장 사무환경 개선을 위해 대대적인 시설투자 진행과 본사 리모델링을 기념하여 진행되었다. 원익아이피에스는 '좋은 회사(Good Company)'가 되기 위해 전임직원과 함께 소통하며 선정한 2030년 비전의 비즈니스와 조직문화 개선 목표의 각오를 다졌다.이날 행사는 전 임원이 한자리에 모여 진행 되었으며, 근로자위원 대표를 비롯해 해외법인 및 지역별 사이트 근무 중인 고객지원팀 임직원들이 비전에 대한 각오를 담은 영상을 직접 만들어 공유하며 의미를 더
글로벌 한류(Hanryu) 팬덤 플랫폼 ‘팬투’가 출시 약 2년 만에 누적 가입자 수 800만을 돌파했다.팬덤 플랫폼 ‘팬투’는 지난 4일 기준 유저 수 800만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팬투는 팬덤 문화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투표 프로모션과 유저 니즈에 맞춘 보상 및 콘텐츠를 제공해 가파른 성장을 끌어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지난해 5월 첫선을 보인 팬투는 커뮤니케이션 기능 강화를 위해 손쉬운 콘텐츠 생산 및 공유가 가능한 개방형 커뮤니티를 구축했으며 글로벌 유저의 자유로운 소통을 도울 실시간 번역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팬 활동이 수익 창출로 이어질 수 있는 새로운 생태계 조성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끈다. 팬
국내 티 브랜드 ‘델픽’이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고 전했다. 델픽(DELPHIC)은 고대 그리스인들이 고민의 시간을 마주할 때 ‘델픽’ 신전을 찾아와 신의 메시지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갔듯, 차 한 잔에 마음을 내려놓고 삶 속의 균형을 찾길 바란다는 의미에서 2020년 런칭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이다.델픽은 세계 각지의 우수한 재료들을 선별해, 양질의 찻잎과 꽃 등을 배합하는 과정을 수차례 거듭하여 가장 조화로운 향미를 가진 제품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델픽의 시그니처 티는 델픽이 개발한 블랜딩 티로, 다양한 종류의 찻잎을 기호에 맞게 섞어 품질을 균일화하고, 차 이외의 재료들이
애니버스가 8일 오후 8시(한국시간 기준)에 라바 PFP NFT 브리딩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라바 PFP NFT 홀더는 브리딩 서비스를 통해 ‘라바키즈 NFT’를 발행할 수 있으며, 라바키즈 NFT 홀더들에게는 ‘웰컴 키트 · 레전더리 라바키즈 스테이킹 부스팅 · 라바키즈 스테이킹’등의 부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이번 브리딩 서비스는 올해 3월 오픈씨에 민팅되어 완판을 기록한 라바 PFP NFT 1만 종을 조합하여 라바키즈 NFT를 새롭게 민팅하는 방식으로, 총 7종류의 NFT 캐릭터 중 서로 다른 2종류의 NFT를 조합하여 라바키즈 NFT 민팅할 수 있다.기존 7개의 라바 NFT 캐릭터에 레전더리 NFT로 ‘코코아·메이플라이’ 캐릭터 NFT가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