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다나눔홈케어, 세탁기·에어컨청소 창업 실전교육 추가 진행

입력 2023-04-24 14:32

다나눔홈케어, 세탁기·에어컨청소 창업 실전교육 추가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홈케어 시장의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는 (주)다나눔홈케어가 세탁기, 에어컨청소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이론과 실습 교구재로 홈케어 기술교육을 전수하여 대기업 CS마스터를 양성한다고 밝혔다.

서울 실내교육장에서 이론과 원리이해 및 실습교육을 진행하고, 하남 교육장에서 실전투입 교육을 추가로 진행한다.

다나눔홈케어 관계자는 “현재 많은 에어컨청소창업 교육장이 있지만 실습교구 노후화로 인해 교육에는 한계가 있고 실내교육 실습도구로 교육을 했을 경우 실제 고객집을 방문했을 때 일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다”라며 “실전 에어컨청소교육을 통해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대기업발주를 제공하고 끊임없는 기술 교류를 진행하고 전문 시공(트랩시공, 미세먼지방충망교체, 곰팡이제거시공 등) 교육을 통해 창업자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채널을 열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전국의 홈케어 CS마스터들을 대상으로 매월 1회 CS(고객만족)/MOT(기술경영)/자사 내 전문 친절강사 운용 및 책임감 교육 등의 양질의 CS마스터 양성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이수자에게만 현장팀장의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주)다나눔홈케어 이윤복 대표이사는 “경기가 갈수록 어려워지는 현재 개인창업자가 에어컨/세탁기 청소창업 교육을 이수하여 실제로 창업하면 어려움이 많다”며 “예비창업자들은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야만 성공할 수 있고 준비가 되었다면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라”고 전했다.

분해세척관리사 교육(세탁기, 에어컨 청소 등) 항목은 전문 시공(트랩설치, 미세먼지 방충망 교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양질의 교육을 위해 매월 선착순 4명씩만 교육하고 있다.

다나눔홈케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다나눔홈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