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대구웨딩 특별전시관에서 '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대구 경북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기 전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이 지쳐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를 방문할 시, 결혼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뷰티 브랜드 이즈앤트리가 구독자 5.38만명 뷰티 유튜버 크리수탈, 구독자 9.75만명 관리하는 남자 아우라M과 유튜브 브랜디드 협업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크리수탈은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와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 브랜디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흔적 케어에 많은 효과를 봤다”면서 “구독자들에게 사전이벤트를 열었는데 사용해 보신 구독자분들 또한 제품에 대해 아주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다.아우라M은 “이즈앤트리의 리얼 머그워트 클레이 마스크와 알로에 수딩 젤을 한 달 넘게 사용했는데 만족스럽다”면서 “저만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두 제품을 섞어서 사용해도 된다”고 전했다.콜라보 프로모션의 협업을 총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7월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에듀윌은 2023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를 무료 제공 중이다.합격필독서는 최신 업데이트 된 수험 정보를 반영한 교재로 초보 수험생을 위한 필수 수험 정보를 제공하고,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회차별 출제 경향을 소개한다. 해당 교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 전문 교수진이 직접 엄선한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전략을 포함해 교재를 구성했다.에듀윌 주택관리사는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주택관리사 인기 강의 수강료 할인
2008년 설립된 분양광고 전문회사 디자인호인이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계기로 업무의 전문성을 더한 업력 확장을 위해 상반기 인재 채용에 이어 하반기에도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창기 디자인호인은 편집디자인 회사로 출발하여 평균 10~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디자이너들 중심으로 재편 후 현재는 분양광고를 전문적으로 물건지에 대한 정확한 리서치와 분석을 통해 마케팅까지 고려한 기획, 디자인, 제작을 하는 전문회사로 업계에서 자리를 잡았다.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분양광고 시장에서 더욱 공고하게 회사의 입지를 다지고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광고상품 개발을 위해 기획, 마케팅, CG, 디자인, 인테리어팀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르넬에서 에이티즈(ATEEZ)를 모델로 발탁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ATEEZ는 국내 및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를 비롯하여 북미, 중남미, 유럽 등 전 세계 글로벌 시장의 메르넬 모델로 활동한다. 메르넬을 대표하는 국내 및 글로벌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할 계획이다. 첫 행보는 이달 말 공개 예정인 ‘피치노세범 3종과 워터젤 틴트5종, 에어핏 매트 틴트5종, 블랙헤드 제로2종, 티트리 시카 클리어 스팟 패치와 아임 샤벳 클렌징 밤’ 바이럴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향후 국내외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올여름 인기 상품을 모아 럭셔리한 여름 기획전 ‘In The Luxury SUMMER TIME’을 실시한다. 힙합퍼는 15일(금) 오전 10시부터 18일(월)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는 ‘In The Luxury SUMMER TIME’ 기획전을 통해 ▲파타고니아 ▲우포스 ▲칼하트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83% 할인가로 선보인다. ‘In The Luxury SUMMER TIME’ 기획전에서는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올여름 패션 유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힙합퍼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대표 상품인 ▲파타고니아 P-6 리스판 반팔 티셔츠 ▲우포스 오리지널 남녀공용 쪼리 ▲칼하트 K87 포켓 반소매 티셔츠를 각각
농협목우촌(대표이사 표기환)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복날 맞이 SNS 이벤트‘삼복福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또래오래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초복(7/16), 중복(7/26), 말복(8/15) 기간에 맞춰 총 3번 실시하며 각 이벤트마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세 가지 복날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증정한다. 초복 이벤트는 7월 15일에서 20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여름에 먹고 싶은 또래오래 치킨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중복 이벤트는 7월 25일, 26일 진행하며 여름휴가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필수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말복 이벤트는 8월 14일, 15일로
독특한 재료를 더해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은 화려한 비주얼의 음료 등 커피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네스프레소가 아이스커피 칵테일 레시피를 소개했다.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버츄오 ‘이그조틱 리미냐 오버 아이스(더블 에스프레소 80ml)’ 커피로 만드는 ‘워크 인 더 포레스트(Walk in the Forest)’는 리미냐의 상큼한 라임과 민트향이 가볍게 톡 쏘는 진저 비어, 기분 좋은 산미의 크랜베리와 여러 가지 허브를 만나 초여름 숲속을 거니는 듯한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칵테일이다.민트를 좋아한다면 추천하는 ‘판단 민트 라테(Pandan Mint Latte)’는 오
메타버스 플랫폼 ‘클레이시티’ 최현준 대표와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인 ‘그라운드X’ 양주일 대표가 지난 14일 NFT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클레이시티는 2080년 지구를 배경으로 한 랜드파이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랜드유저들은 티어에 따라서 일정량의 $LAY를 매일 얻을 수 있으며, LAY007의 정화작업을 통해 $ORB를 얻을 수 있다. 일정량의 $LAY와 $ORB를 소각해 랜드 NFT의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랜드 NFT를 찾을 수 있다.이에 클레이시티에서는 세계관 캐릭터인 정화로봇 LAY007을 NFT로 제작하여 클립 유저라면 누구나 민팅할 수 있는 NFT를 기획하고 또 홀더들에게는 각종 이벤트를 통한 혜택들을 클레이시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미트프리덤은 지난 8~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코리아비건페어 2022'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미트프리덤은 푸드테크 스타트업인 이노하스가 자체 개발한 브랜드로, 이들은 미국에서 먼저 인정받아 현재 제품 대부분을 미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는 올해 6월 첫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 코리아비건페어 2022는 미트프리덤이 국내에서 참여하는 첫 행사인만큼 시그니처 제품인 식물성 숯불직화 갈비살과 식물성 숯불직화제육 등 다양한 대체육 제품을 선보였다.현장 판매를 진행한 '식물성 숯불직화 갈비살'과 '식물성 숯불직화 제육' 제품이 조기 품절되자, 이러한 인기에 부응하고자 미트프리덤은 3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을 돕는 ‘기본이론 강의’ 무료 수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전 과목이 제공되는 ‘기본이론 강의’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담았다. 해당 강의는 각 과목별 베테랑 교수진들이 선별한 핵심 개념 및 주요 이론을 전달한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방대한 학습 분량을 압축적으로 요약한 본 강의는 10개년 기출 문제를 분석한 결과를 반영해 최근 출제 경향 파악을 돕는다. 이어 사례와 예시를 함께 배치해 수험생의 이해도 향상에 도움을 준다.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에듀윌의 노하우를 수록한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해 학습 효율을 더했다”며 “에듀윌 회원
국내 메타버스 및 게임 전문 개발기업 나트리스(NATRIS)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Hero Blaze: Three Kingdoms'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가 글로벌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14일 정식 출시 했음을 알렸다. 'Hero Blaze: Three Kingdoms'는 동남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마케팅을 진행하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자수가 50만명을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이런 성원에 힘입어 나트리스는 한국어, 영어의 지원은 물론 순차적으로 다양한 언어 지원을 통해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Hero Blaze: Three Kingdoms'는 삼국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200여 명의 다양한 무장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
직화로 볶아 불 맛 가득한 ‘직화볶음찜닭’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바이럴 (대표: 김진기)의 찜닭 브랜드 ‘볶찜’이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신메뉴 2종을 오는 18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먼저, ‘갈릭 바베큐볶음찜닭’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오랜 기간동안 스테미너에 좋은 식재료로 인정받아 온 마늘을 재료로 한 메뉴로써, 직화 바베큐볶음찜닭에 국내산 의성 마늘을 듬뿍 넣어 볶음찜닭 특유의 불 맛과 갈릭향의 풍미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다음으로, ‘을지로 닭무침’은 영양만점 국내산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신선한 야채를 새콤달콤매콤한 양념으로 버무린 이색적인 메뉴이다. 을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