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돕는 ‘1+1 환급보장 평생패스’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본 과정은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한 베스트셀러 교재와 ‘전국실전모의고사+해설강의’, 현장 강의 ‘라이브클래스’ 등의 학습 콘텐츠를 마련해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뿐만 아니라, 수험생의 취약 영역을 개선할 수 있도록 ‘적중/함정 문제 특강’을 제공하며 합격생들의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는 ‘1:1 밀착 학습관리, 최신 개정을 확인할 수 있는 ‘에듀윌 합격앱’ 등을 통해 보다 원활한 학습 진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1+1 환급보장 평생패스’ 과정은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올해 동차 합격한 수험
(사)한국커피연합회는 오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2022 언더더씨 커피 클래스 세미나’를 제12회 부산커피쇼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사)한국커피연합회와 한국산업마케팅연구원이 공동 주최하는 제12회 부산커피쇼는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 2홀에서 ‘When Coffee Meets You’라는 슬로건 아래 총 나흘간 개최된다. 부대 행사로는 특별세미나 ‘언더더씨 커피 클래스 존’, ‘카페 인테리어 특별전시관’, ‘컴포즈커피와 함께하는 장애인바리스타 대회’, ‘국내외유통바이어 상담회’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언더더씨 커피 클래스 존’은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맡아 창업 및 브랜딩, 라떼아트, 물에 대한 기초
올리브영 남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IDEAL FOR MEN)’은 남성 헤어라인의 신규 모델로 이주용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이주용은 앞서 종영한 ‘강철부대2’에서 707 특수임무단 팀장으로 활약했다.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과 뛰어난 전투 실력, 팀원들을 아우르는 인성까지 갖춰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은 화제의 인물이다.아이디얼 포 맨 측은 강한 고정력을 가진 제품의 특성이 ‘강철부대2‘에서 보여 준 이주용의 강인하고 끈기 있는 이미지와 부합,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아이디얼 포 맨 헤어스프레이(울트라 세팅)는 시간이 지나도 강력한 세팅력을 자랑하는 트렌디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지속력이 우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아이나비 직영점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로보락의 국내 오프라인 매장 정식 진출은 2020년 한국 법인 설립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7일 기준 로보락이 입점한 국내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하이마트 전국 34개 매장, 아이나비 직영점 5곳(서울점, 경기점, 인천점, 부산점, 대전점) 등 총 39곳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로보락 인기 로봇청소기인 ▲로보락 S7 MaxV Ultra(맥스V 울트라) ▲S7 MaxV Plus(맥스V 플러스) ▲S7 Plus 등 로보락 S7 시리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보락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 물량의 70% 이상이
목재 중심의 건축자재 전문기업 ㈜케이디우드테크가 오는 7월 28일(목)부터 7월 31일(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하는 건축박람회 ‘2022 코리아빌드 코엑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탄소를 보전하는 목재를 중심으로 다양한 내외장재와 음향 인테리어 ‘사운드메이트’ 등을 선보이는 ㈜케이디우드테크는 ‘안전한 친환경 건축자재 공급’을 위해 기술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일반 목재의 단점을 개선하여 더욱 견고하고 우수한 디자인의 목재를 취급하며, 목재 본연의 특징을 최대한 살리면서 난연재와 방염재를 사용한 난연, 방염 건축 내외장재도 취급한다.최근 서울대학교의 기초 교육관을 새로 리모델링 하는 데에 ㈜케이디우드테크의
‘뉴 제로웨이스트’를 선언하며 플라스틱 분해를 시작, 소비재 혁신으로 주목받은 화장품 기업 ‘시타(Siita)’가 일회용컵 분해를 선언하며 또 한번의 분해 혁신에 나섰다.시타는 생산부터 소비, 폐기의 과정에서 어떠한 폐기물도 발생하지 않는 제로웨이스트를 추구, 플라스틱 제품의 완전 생분해를 실현하며 분해 기술의 혁신을 통해 플라스틱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한 국내 기업이다.실제로 2019년부터 플라스틱 상품의 생산을 전면 중단하고 100% 생분해되는 수지 원료로 제품 패키지를 제작하고 있으며, 완전 생분해가 가능한 대규모 자체 시설과 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련 기술을 무료로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에
우리나라는 2018년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다. 전체 인구 중 14% 이상이 65세 이상 인구일 때를 고령사회라 하는데, 4년 뒤인 2026년에는 노령 인구가 20% 초고령 사회로 진입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잘 늙어가는 것이 하나의 과제가 된 것이다.그러나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타인의 도움이 필요한 순간이 찾아온다. 거동의 불편한 경우도 그렇겠지만, 치매와 같은 정신질환으로 인해 온전한 판단이 어려울 때에도 역시 타인의 도움이 필요하다.때문에 우리 법에서는 ‘성년후견인제도’를 두어 온전한 판단을 내리기 어려워진 노령 인구를 보호하고 있다.성년후견인제도란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장애, 노령 기타 선천적인 사유 등으로 인해 합리
옥외광고 전문기업 브랜드발전소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진행하는 ‘6월은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지하철 광고 매체를 활용하여 시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6월 맞이 캠페인 ‘여행가는 달’은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일상이 회복됨에 따라 국내 여행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취지로 기획됐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오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브랜드발전소는 지하철 광고 매체를 활용하여 문화체육관광부의 캠페인 내용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다.디포스테이션은 서울 지하철 주요 역사 내에 설치되어 있는 미디어 컨텐츠 광고 매체로,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광고와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다.디포스
㈜에프비인터내셔널(대표 강정우)이 ㈜대호하이텍의 에블린마스크와 공동개발하고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개발된 ‘에블린 x 캐치! 티니핑 마스크' 2000장을 서울시 이든아이빌 아동복지회관에 기탁했다.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치! 티니핑'은 SAMG의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넷플릭스 키즈 부문 1위, 완구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키즈 시장에 신드롬을 이어가며 영유아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지난 4월 18일 론칭 이후 진행된 온라인 라이브방송에서만 1시간에 100만 장 가까운 판매고를 기록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고효율 필터 및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는 안감을 적용한
밀키트 전문 브랜드 푸드어셈블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새로운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신제품 2종은 더운 여름 날씨를 잊게 해주는 시원한 맛의 통오징어 물회와 깊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얼큰 닭한마리&칼국수이다.통오징어 물회는 타우린과 단백질 함량이 높아 피로 회복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 살찔 걱정 없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더위에 지쳐 달아난 입맛을 돌아오게 하는 매콤, 새콤한 물회 육수와 쫄깃한 식감의 중면이 더해져 집에서 간편하게 바다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얼큰 닭한마리&칼국수는 신선한 국내산 닭과 칼국수 사리가 더
우체국공익재단(이사장 박종석)과 한국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인규)가 17일(금)부터 18일(토) 이틀에 걸쳐 진행한 '2022년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 전국 멘티 부모간담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성장멘토링 사업 이래 처음으로 열린 '전국 멘티 부모간담회'는 멘티 부모의 성장멘토링에 대한 이해를 돕고 멘티 부모-멘토와의 긍정적인 관계 형성을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지난 2006년부터 한국장애인재활협회에서 실시한 성장멘토링은 미래세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장애가정아동과 대학생 봉사자를 1:1로 300커플 매칭하고 다양한 멘토링 활동을 통해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으며, 우정사업본부, 우체국공익재단
닥터아이티엔은 문제성발 전국 세미나를 오는 7월 3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제성발 세미나는 지난 5년간 꾸준히 업그레이드되어 진행되었으며, 포화된 네일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와 매출증대의 방안을 모색해보고자 기획됐다.세미나는 3시간동안 진행되며 기술세미나가 아닌 문제성 발 비전 세미나로 발관리 4대영역, 효율적인 광고방법과 페디아이티엔 교육범위 등을 소개한다. 또한 데모시연을 통하여 발뷰티 Bio 제품을 문제성 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에 어떻게 대입하는지 알아보고, 제품의 사용법을 공부하는 시간도 마련되어있다. 이와 더불어 공격적인 마케팅 노하우와 진행 방법을 제시한다.참가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피플라이프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안정화 되고 사회적거리두기가 완화되는 시기에 맞춰 또 한번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지난달부터 내방형 점포(OTC)를 지속적인 확대 운영하기 위해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참가하는 지원자들 또한 적극적으로 개점 문의와 상담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달 18일, 파트너샵 2기 사업설명회에는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최근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알 수 있었다.사업설명회는 피플라이프 내방형점포 파트너샵 운영전략과 상담매니저 취업설명 등의 내용으로 채워졌다. 실제 큰 성과를 내고 있는 상담 매니저를 섭외하여 생생한 현장의 실패와 성공사례 등을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