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아이솔루션의 실시간 채팅상담 솔루션 ‘해피톡SaaS’가 대규모로 기능을 개편했다고 전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상담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팅 화면 리뉴얼에 중점을 두었다. 성공적으로 마친 지난 CBT 기간 동안 받은 고객 의견을 토대로 ‘해피톡SaaS’를 한층 더 개선하여 OBT를 진행한다. 이번 채팅 화면 전면 리뉴얼을 통해 상담사는 고객 응대 속도를 높이고 더욱 다양한 실무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는 총 세 가지 분류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상담사 편의를 위해 채팅 상담 대시보드 UI 개선과 상담 시간을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있는 상담 부스터 기능, 마지막으로 다년간 축적해온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사소한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깔라오’가 업그레이드 버전의 골프백을 출시했다. ‘더블데커 슈즈온탑’ 골프보스턴백이다. ‘더블데커 슈즈온탑’ 골프보스턴백은 영국 런던의 2층 버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제품으로 신발 수납부를 가방 상단에 배치하고, 가방 본체 수납부와 완전히 분리시킨 디자인이 적용됐다. 상품 스펙은 가로 44cm, 밑단 25cm, 세로 32cm로 총 1.35kg의 무게다. 또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네이비, 일러스트(네이비+2층 버스 그림) 총 5가지 색상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신상 골프백은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가방 디자인과 고급진 폴리워싱 원단으로 가방의 쉐잎까지 유지하는 세련된 골프백이다. 2030대 젊은 남
㈜나코바이오(대표 홍문철)는 최근 ㈜폴스플러스(대표 길흥수)로부터 뷰티제품 상표인 ‘보몰리’와 보몰리 관련 지적재산권 등을 인수하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나코바이오는 5월 중으로 ‘보몰리 어드벤스 마스크’와 ‘보몰리 어드벤스 토탈 크림’ 등의 기존 보몰리 어드벤스 제품라인의 2차 버전(Ver.2)인 ‘보몰리 시그니처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보몰리 시그니처 토탈 크림’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출시되는 보몰리 2차 버전 제품라인에 대하여 ㈜나코바이오는 “기존 방식대로 가능한 한 피부자극 성분들을 배제하고 새롭게 비건 인증 원료들과 유익성이 검증된 물질들 위주로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ECM을
한국예술원은 실용무용 예술계열 졸업생 출신으로 안무가로 활약 중인 14학번 전보규, 15학번 이소현, 16학번 박지은, 16학번 이수현, 17학번 유세린 동문이 부끄뚱 '쑥맥(feat. 최유정(Weki Meki))'의 뮤직비디오에 백업 댄서로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4월 27일 발매된 부끄뚱의 새 싱글 '쑥맥(feat. 최유정(Weki Meki))' 은 지난해 '은근히 낯가려요'로 강렬하게 데뷔한 문세윤(부끄뚱)이 8개월 만에 선보인 컴백곡이자 계절감을 살린 스프링송이다.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피처링은 곡의 설레는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리스너들에게 봄 기운을 전해준다.수줍음과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정당한 몫의 상속재산을 받지 못할 경우 가족 간 분쟁이 발생할 수 있다. 그것이 피상속인의 의사에 의해 정해진 금액이라면 누구도 제재할 수는 없지만, 특정 상속인이나 제3자에게 상속재산이 귀속되어 자신의 권리가 침해된 경우라면, 이를 구제해 줄 수단으로써 유류분제도가 마련되어 있다. 유류분반환청구소송을 통하여 빼앗긴 자신의 권리를 회복할 수 있는데, 소 제기에 앞서 유류분 권리자가 누구인지, 그로부터 얼마의 재산을 반환 청구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유류분권자는 피상속인의 직계비속, 배우자, 직계존속, 형제자매로 한정되며 피상속인과의 관계에 따라 배우자는 각자의 법적상속분의 1/2, 직계존속과 형제자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친구 ‘와디(WADI)’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와드커피가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메뉴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음료 9종으로 △밀크 아이스크림, △로투스아이스크림, △딸기아이스크림, △땅콩아이스크림, △붕어빵아이스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밀크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디저트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와드커피 신메뉴는 남녀노소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와드커피 R&D를 담당하는 임민우 팀장은 “와드커피는 R&D팀은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음료를 개발하고 있다. 특히 올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을 메인으로 여러 가지 디저트 음료를 출시했다. 무더위 속에 시원하고
갈수록 결혼이 어려워진다고 말하는 가운데, 다수의 미혼남녀가 ‘결혼계획은 있으나, 비용은 아직 준비되어 있지 않다’라고 답했다.통계청 발표에 의하면, 지난해 혼인 건수는 19만3천건, 합계출산율(여성 1명이 평생 낳을 것으로 예상되는 평균 출생아 수)은 0.81명으로 집계되며 5년 연속 최저치를 나타내고 있다.이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최근 오픈서베이 설문을 통해 2030 미혼남녀 1,000명(25세 이상 39세 이하, 남녀 각 500명)에게 ‘결혼 계획과 비용’을 알아봤다.먼저 ‘결혼 계획’은 ‘꼭 할 것이다(19.3%)’, ‘아마도 할 것이다(51.4%)’, ‘아마도 하지 않을 것이다(23.2%)’, ‘절대 하지 않을 것이다(4.1%)’, ‘기타(2%)’ 답
㈜브리치(대표 이진욱)의 쇼핑몰 통합관리 플랫폼 ‘비플로우’가 ‘셀메이트’와 서비스 기능 연동에 대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비플로우’는 하나의 아이디로 국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백화점 종합몰 등 국내외 16여 개의 대형 온라인 판매 채널의 복잡한 쇼핑몰 운영 업무를 한 번에 운영 및 판매할 수 있는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셀메이트는 판매처 주문 관리부터 재고 및 배송 관리를 판매자가 직접 진행할 수 있도록 판매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다.비플로우와 셀메이트 양사는 이번 파트너쉽으로 ‘SaaS’ 기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에 더해 온라인쇼핑몰 운영에 있어 핵심적인 주문관리
‘The미식(더미식) 즉석밥 11종을 런칭한 하림이 즉석밥들과 다채로운 음식을 페어링한 이색 코스요리를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하림은 지난 16일 서울 강남 SJ쿤스트할레에서 The미식(더미식) 즉석밥 11종 론칭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는데, 당시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이 직접 나서 자사의 즉석밥들과 함께 고급 레스토랑 코스요리를 방불케 한 코스요리를 선사했다.이날 김회장이 선보인 이색 코스요리는 4종의 오찬 코스로, 김 회장은 밥 소믈리에로 깜짝 등장해 마치 와인 테이스팅을 하는 것처럼 더미식 즉석밥들과 음식의 궁합을 얘기해주기도 했다.첫 번째 코스는 유자오리엔탈 드레싱을 곁들인 연어알 프리세샐러드와 더미식 현미밥으로,
바른더마, 바노바기(BANOBAGI)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2022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2022 COSMOPROF WORLD WIDE BOLOGNA)에 참가하며 유럽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와 권위를 자랑하는 미용 박람회인 COSMOPROF BOLOGNA는 이탈리아 볼로냐 FAIR DISTRICT에서 2022년 4월28일(목)~5월1일(일)까지 진행되었으며, BANOBAGI는 BOOTH NO. 19-I24에 전시되어 바노바기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전시되었다. 바노바기는 이번 코스모프로프에 출품한 하트 립 백 에센스가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의 코스모트랜드 리포트에 선정되는 성과를 올렸으며, 스킨케어 부문에서 NO TO H2O / '물 없는 뷰티(waterless beauty)’ 라는 카테고
모빌리티 전문기업 제트원이브이(Z.ONE EV 대표 소광영)가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Standardization Organization 이하 ISO) 인증 획득을 기반으로 해외 기술수출을 중점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국제표준화기구는 각국의 공업규격을 조정 및 통일하고, 물자와 서비스의 원활한 국제적 교류를 통한 과학적, 지적, 경제적 활동 분야의 협력 증진을 목표로 설립된 국제기구다. 산업 분야별로 각기 다른 각종 인증제도의 비효율과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계약 설계를 비롯해 구매와 생산, 설치, 서비스의 품질 보증 등 제품 생산 과정 내 QM(Quality Management) 및 QA(Quality Assurance) 시스템에 관한 국제표준 ISO 인증을 제정하고 있다.지
서울패션위크가 가을부터 전면 현장패션쇼로 전환한다고 전했다.3년 만에 현장 패션쇼로 돌아온 ‘서울패션위크’가 온라인 누적 조회 수 1억 5천만 뷰를 넘어서며, 한국의 문화와 패션을 함께 알리는 하나의 장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그, 비오에프, CNN 등 해외 주요 매체에서도 한국 디자이너의 창의적인 미래를 담은 비전이라고 소개하며 ‘서울패션위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고 전했다.2022 F/W 서울패션위크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의 현장 패션쇼로 패션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신호탄이 되었다.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주연 배우 이정재와 세계적인 슈퍼모델 최소라가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국내 디자
KCA한국소비자평가는 5월 16일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아카데미”>의 서울특별시 강서구, 동대문구, 동작구 지역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본 소비자산업평가는 국내 교육 시장의 성장과 교육 서비스에 대한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은 교육 시설을 대중에 소개하여 우수성을 알리고자 시행한다.지난 1~3월 중 포털사이트의 리뷰 수 및 평점 수를 기반으로 사전조사를 실시하여, 전국 교육 시설 중 상위 평가를 받은 21.5% 이내의 엄선된 후보군에게 후보자 안내가 이루어졌으며, 한국소비자평가는 등록한 후보자를 대상으로 평가 일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