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과학 기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에퓨놀’에서 ‘에퓨놀 탈모샴푸’를 출시하여 자사몰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보고 완료한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에 인체적용시험으로 빠지는 모발 75% 감소의 효과를 검증한 탈모 샴푸이다. 수차례의 고객조사를 통해 고객이 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페인 포인트(Pain-point)에 집중하여 고객 관점에서 성분, 제형, 사용감 등을 기획/개발하였다.에퓨놀 탈모샴푸는 스위스 미벨사 개발 미국, 유럽의 특허성분 사과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두피의 탄력과 모근의 힘을 키워 자연스럽게 뿌리 볼륨을 살아나게 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시원한 바다와 보트 위에서 즐기는 여름휴가에 어울릴만한 완벽한 슈즈를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해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리조트 룩을 완성시켜줄 남성 펀칭 보트화(AGM226)을 공개했다. 소다의 펀칭 보트화는 심플한 캐주얼 스타일에 어울리는 3가지 컬러 웨빙으로 사이드 포인트를 준 남성 제품이다. 신발 내피에 에어쿠션을 적용하고 초경량 아웃솔을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과 경쾌한 발걸음을 완성한다.신발의 밑창 디자인은 젖은 바닥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게 제작되어 물기가 많은 보트 위 신발로도, 장마철 미끄러운 바닥을 위한 신발로도 제격이다. 또한 신발의 펀칭 디테일은 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착화
자세 교정 체어 브랜드 NOOGI(누지)에서 신제품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NOOGI는 잘못된 자세로 통증을 경험한 적 있거나 경척추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자세 교정용 헬스케어 체어 브랜드이다. NOOGI는 올바른 자세가 무엇인지 알려주고,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자세 특징을 분석하여 교정하도록 도움을 주는 헬스케어 체어를 선보였다. 일반적으로 기능성 체어를 오피스 체어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다. 오피스체어 자체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나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것은 아니며, 오피스 체어도 인체공학 기술에 대한 연구 개발이 많은 일부 브랜드에만 적용되고 있다. 오피스 체어의 경우 책상이나 직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다는
번식의 욕구는 인간의 원초적 본능이다. 그러나 최근 초혼 연령 상승, 환경호르몬 등의 영향으로 난임 내지 불임인 부부가 많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난자 냉동법이나 인공수정과 같은 대안책이 나오기도 했다. 간혹 경우에 따라 남편의 정자로 인공수정을 하지 않고 제3자의 정자로 임신을 하기도 하는데, 이렇게 출산한 자녀와 남편은 생물학적 혈연관계가 없어 문제가 될 수 있다. 법무법인 동광 류하선 변호사는 “실제로 한 남편은 아내가 제3자의 정자를 받아 인공 수정하는 것에 동의했다가 나중에 번복하고 아내와 자녀를 상대로 친생부인의 소를 제기한 바 있다. 친생부인의 소는 친생자 추정을 받는 자녀가 실제로는 혈연관계가 없다
POD서비스 기업 ㈜위블링(대표 김성경)이 85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에 성공했다. 이번 투자는 IBK 캐피탈, 유니온투자파트너스, 두은앤컴퍼니 등 VC와 국내 유수 캐피탈사들이 투자조합 형태로 참여했으며 2011년 소프트뱅크로부터의 투자 유치 후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약 150억 원이다. 위블링의 이번 투자 유치는 최근 불안정한 금융 환경과 증시 부진 등으로 인해 투자 심리가 크게 위축된 상황속에서 사업의 시장성과 미래가치를 인정받아 성사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평이다. 위블링은 국내 포토북 1위 서비스인 ‘스냅스’, 기업 고객 맞춤형 인쇄 서비스 ‘오프린트미’와 지난 1월 런칭한 POD(Print On Demand) 커머스 플랫폼
주식회사 어업회사법인 바다36 브랜드 ‘바다포차’는 이달 7일부터 오는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우수급식·외식산업전’에 참가해 ‘국내산 순살 고등어 필렛’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수산물밀키트 전문 바다포차는 3대째 어부 출신 ‘최종호 대표이사’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바닷가 포차 감성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산물 제품을 고안하고 있다. 바다포차가 이번 우수급식·외식산업전에서 선보이는 ‘국내산 순살 고등어 필렛’은 특허받은 과채수 염지로 비린내를 제거하고 수작업으로 비가식 부위를 제거한 후 가시를 99% 제거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주)어업회사법인 바다
홈트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의 하이앤드 브랜드 바드라에서 프리미엄 고밀도 폼롤러를 선보였다. 멜킨스포츠의 바드라 폼롤러는 멜로우 로즈, 이브닝 핑크, 트와일라잇 퍼플, 오션 네이비, 콰이어트 블랙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전신스트레칭에 필요한 그레잇 사이즈와 좁은 부위나 림프마사지에 사용 가능한 코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멜킨스포츠의 바드라 하이엔드 폼롤러는 라운딩 엣지로 사용 중 모서리 마모나 가루날림 현상을 보완하였다. 또한 탑 패턴, 바디 패턴, 사이드 패턴을 달리한 3중 패턴으로 구성하여 그립감을 높였다. 멜킨 바드라 하이엔드 폼롤러는 EVA 소재 중에서도 스페셜 EVA 소재만을 엄
호주 전문 유학원 스터디SA(Study South Australia, 대표 최형석)가 7월 서울과 부산에서 ‘제10회 호주 조기유학 공립학교/사립학교 입학 설명회’를 진행한다. 스터디SA는 남호주 애들레이드 전문 유학원으로, 남호주 주정부 교육청 정식 인가 업체다. 남호주 학교, 생활, 취업 및 이민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며 학생들의 진학 계획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서 호주 조기유학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개최해오던 입학설명회는 코로나로 인해 2019년을 마지막으로 중단된 바 있다. 호주 유학길이 다시 열림에 따라 3년 만에 재개되는 이번 행사는 스터디SA가 주최 및 주관하고, 남호주 교육청과 각 사립학교들이 후원한다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에서 크리스피 치킨에 새우의 감칠맛과 풍미를 더한 ‘뿌리새우’ 치킨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뿌리새우는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단짠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우 시즈닝을 뿌려 여름철 맥주와 함께 먹었을 때 더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또한 뿌리새우 치킨에 함께 증정되는 파파마요 소스는 대파의 향과 크리미한 식감으로 치킨의 바삭함과 소스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멕시카나는 뿌리새우와 함께 사이드 메뉴 어니언링도 출시했는데, 양파 특유의 단 맛과 매운맛에 고소한 튀김으로 맛의 조화를 이뤄 치킨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멕시카나 관계자는 “웍셔리 치킨 이후 야심 차게 준비한 신메뉴
유튜버 정배우가 지난 30일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 3,000만 원을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에 전달했다.유튜버 정배우는 지난 30일 오후 5시 희망조약돌 본관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서 국내 빈곤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 3,000만 원을 전달하며 훈훈한 나눔을 전했다.유튜버 정배우는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상황일수록 이웃과 서로 화합하고 따뜻한 정(情)을 나누는 문화가 정착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국내 빈곤소외계층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NGO단체 희망조약돌에게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기부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국내의 빈곤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에 실천해주신 유튜버 정배
벡터빌더는 기초연구 및 신약 개발 커뮤니티를 위한 'AAV 슈퍼뱅크 (AAV Superbank)'를 구축하기 위해 3천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재조합 AAV는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유전자 요법에서 다양한 기초연구 및 임상 적용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유전자 전달 벡터가 되었다. AAV의 친화성, 즉 신체의 특정 조직을 표적하는 능력은 바이러스의 외부 피막을 형성하는 캡시드 단백질의 구조에 따라 다르다.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십여 개 이상의 AAV 캡시드 변이체가 다른 조직에 대해 서로 다른 친화성을 갖고 있지만, 모든 주요 인간 조직을 커버하지 못하고 있다.AAV 캡시드가 특정 조직에 대해 친화성을 나타내더라도 표적화 효율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다가오는 07월 14일 2학기 3차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교육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새로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07월 13일 자정까지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바로 다음 날인 14일 교육이 시작되고 10월 26일 종강하는 일정이다.유소년, 생산가능인구는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반면 고령인구는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초고령화 사회에 대비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사회복지 분야 인력에 대한 수요도 함께 늘어났지만 아직 사회복지사는 부족한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새롭게 개정된 개정안을 바탕으로 사회복지전문가 양상에 앞장서고 있어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샴푸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는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반듯하고 정직한 이미지의 임영웅과 ‘TS샴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광고계 블루칩으로 자리 잡은 임영웅과 함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그동안 ‘TS샴푸’ 전속 모델로는 손흥민, 지드래곤 등 명실상부한 세계적 스타들을 발탁, ‘TS샴푸’ 모델 발탁은 곧 톱스타라는 공식으로 간주되고 있다. 이 가운데 임영웅이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한층 더 다양한 연령층 고객과의 접점 확대는 물론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의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