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건강 이상설을 해명했다.신지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이 살이 너무 많이 빠져 보인다고 걱정된다는 말을 한다"고 말했다.이에 대해 그는 "코요태 활동으로 바쁘게 지내던 중에 솔로 활동까지 준비하게 되며 잘 해내고 싶은 부담이 크게 작용했는지 마음고생을 했다"며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으니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고 팬들을 안심시켰다.신지가 해명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서도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모습이다.한편, 신지는 지난 8일 솔로 곡 '느낌이 좋아'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혜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2일 혜림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김서연 대리 대기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대리님~~예뻐요”, “너무 예뻐요^^”, “헐 너무 이쁩니다ㅏ”, “대리님 승진 부럽다부러워요”, “김대리~~예쁘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혜림은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2일 이귀주가 인스타그램에 “주말에 일하고 월요일에 쉬는 중 한 주도 화이팅 울승민언냐랑 코미랑 시간보내기”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합니다”, “이쁘오..오늘도”, “아이뽀~ 내동생 파이팅”, “너무 예쁘세요~~~”, “귀주님도 화이팅. ^^”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귀주의 인스타그램은 이귀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지연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지연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엄청 먹고 마시고 마시고 깔깔댄 주말이었지만, 예술을 사랑하는 우아한 여자 코스프레로 묻어두쟈 (쉿)”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이지연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국 남자배구대표팀이 2020 도쿄올림픽 직행에 실패했다.한국은 11일으로 패했다.네덜란드에 패한 한국은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올림픽 직행 티켓 획득에 실패하게 됐다.한국은 내년 1월 예정된 대륙별예선에서 1위를 차지해야만 올림픽에 진출할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금조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금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어느덧 아홉번의 재은이 밖에 안남았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금조의 팬들은 “재은아”, “이재은 못보내ㅠ^ㅠ”, “너무 빛이나 이뻐”, “9번?ㅠㅠ 가디마 재으나ㅠ”, “아 머리 자른거 지금 봤네 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9일에도 금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재석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오재석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형과 함께 FC도쿄의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우리 막내 큐티상호. 광주 무등산 정기를 이어받아 참말로 겁나게 씩씩허게 잘 자라부렀으. 형이 늘 고맙고 오늘 생일 허벌나게 축하해븡게 오늘 거시기하게 케익 한번 지대로 썰어불자고. 사랑혀~”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오재석의 팬들은 “사투리 너무어색하구마잉”, “오싹싸”, “요지로형이랑같이보자ㅋㅋ”, “다카하기야?ㅋㅋ”, “우아 따뜻한 형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오재석과 소통했다.한편 오재석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도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신도현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너무 너무 귀여운데 사진으로 담을 수가 없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신도현의 팬들은 “너무예뻐요....”, “언니가 젤 귀여움 ,,,,”, “니가 더 귀여워”, “혁아 오바야 너무이빠”, “언니가 제일 귀여운데요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신도현과 소통했다.한편 신도현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 헨리와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캐서린 프레스콧이 내한을 확정했다.최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헨리와 함께 한국을 여행하며 유쾌한 매력을 뽐낸 캐서린 프레스콧은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았다. 방송을 통해 우리나라에 애정을 듬뿍 표현한 캐서린 프레스콧이 '안녕 베일리'의 개봉을 앞두고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보고 있는 둘의 표정은 어린 시절부터 함께하며 위로와 용기를 준 ‘씨제이’와 ‘트렌트’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정식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조정식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기사 댓글들 보면서 그동안 새벽에 함께 고생하며 출근했던 펀펀가족들이 이렇게나 많았구나 생각하며 울컥했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그나저나 컬투쇼 화력 생일보다 연락을 더 받았네요. 내일 아침도 펀펀 보라입니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조정식의 팬들은 “다시 듣기 해야겠어용~”, “이제 j6ix를 1위로 올리자 으차으차!!”, “출퇴근함께한하루”, “전국구 식디 레쓰고”, “자랑스런 식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9일에도 조정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산이는 “Shooting the video”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한껏 치장하고 비디오 촬영에 앞서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한편 산이는 예전부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은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2일에도 박은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이 여행간다고 동생이 준 모자 세트로 티셔츠도 준비해줬는데 곧 공개하겠음잘따라줘서 기특하고 이뻐죽겠음고생한 오빠에게도 무한 감사를..”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사랑합니다”, “모자예쁘당”, “언니 색깔 뭐예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의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때론 설레고, 때론 시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주인공 이곤과 정태을역에는 각각 이민호와 김고은이 일찌감치 캐스팅되어 현재 촬영을 앞두고 있다.주인공 이곤과 정태을 역에는 각각 이민호(사진 왼쪽)와 김고은(사진 오른쪽)이 캐스팅됐다. 이민호는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로 김은숙 작가와 호흡을 맞춘 바 있고, 김고은은 2017년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김은숙 작가와 함께했다.SBS에서 드라마 '태양의 남쪽'(2003)을 통해 데뷔해 탄탄한 필력을 인정받은 김은숙 작가는 이후 '파리의 연인'(2004), '프라하의 연인'(2005), '연인'(2006)을 연거푸 대성공시키며 단숨에 스타작가의 반열에 올라섰다.이후에도 드라마 ‘태양의 후예’(2016), ‘도깨비’(2017), ‘미스터선샤인’(2018)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녀가 이제는 다시 SBS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