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출시

입력 2021-03-08 08:42

분리&물세척 가능한 워셔블(Washable) 구조에 ‘UV살균’ 기능까지 더한 살균 공기청정기 선보여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공기 청정을 넘어, 공기 살균까지 가능한 살균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모델명: ACL-20U1C)’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올클린 공기청정기Virus Fit’은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3분에 1대 팔릴 만큼 시장 리딩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워셔블(Washable)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강력한 공기 청정과 함께 ‘UV아크코어’ 살균 기능이 더해져 공기를 매개로 호흡기 감염을 일으키는 휴먼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등 공기 중 떠다니는 각종 유해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감소시킨다. 또,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시기가 지나 필터 수명이 완전히 소진되더라도 부유 공기 중 유해 바이러스와 세균을 약 80%까지 살균∙청정한다.

이러한 공기 살균 성능을 인정받아 ‘한국오존자외선협회’로부터 살균 인증 마크인 ‘PA(Pure Air)’인증을 획득한 것은 물론 미국 식품의약국인 ’FDA’ 등록 제품으로 누구나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공기 청정 성능도 뛰어나다. 원통형 구조로 설계해 360도 전 방향 흡입과 함께 바닥 하부 공기까지 동시 청정하는 ‘3D 서라운드 흡입’ 방식을 적용해 오염된 공기는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맑고 깨끗한 바람은 보다 강력하게 내뿜는다.

SK매직 관계자는 “코로나19(COVID-19) 장기화로 각종 살균 기능이 적용된 청정∙위생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단순 공기 청정을 넘어 고객이 머무는 공간 전체를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살균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