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오토플러스, 영원한 라이벌 ‘싼타페·쏘렌토’ 라이브 방송

입력 2021-03-30 15:03

30일 오후 5시 ‘영원한 라이벌 특집’ 리본쇼 진행,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직영중고차 소개

오토플러스, 영원한 라이벌 ‘싼타페·쏘렌토’ 라이브 방송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 김득명)가 현대자동차와 기아의 대표 SUV 싼타페와 쏘렌토를 소개하는 ‘영원한 라이벌 특집’ 리본쇼를 30 오후 5시 진행한다.

이번 리본쇼는 색다르게 1세대 출시 후 20여 년간 특색 있는 컨셉으로 국내 SUV 시장을 이끌어 온 싼타페와 쏘렌토의 대결 구도로 진행된다. 두 차량의 브랜드 역사∙내외관 비교를 통해 각 차량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시승 영상을 통해 주행감까지 생생하게 전달하며 SUV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이고 풍성한 정보를 제공한다. 실시간 시청자 투표를 통해 출품된 싼타페와 쏘렌토의 우열을 가리며 생방송 시청의 재미도 더할 예정이다.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량 구매 및 판매 관련 전화 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통화를 완료한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투명하고 전문적인 차량 소개와 참신하고 다양한 시도로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리본쇼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정보를 전하고자 이번 라이벌 특집을 준비했다”며, “국내 SUV를 대표하는 모델인 싼타페와 쏘렌토를 제대로 알아보고 최고의 컨디션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