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에서 6월 한 달간 운영

코닥어패럴은 바다와 숲 등 강원도 고성의 지역적 색채를 잘 드러낸 공간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코닥만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패션과 음악, 식문화 등 개성과 독창적 라이프스타일 취향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 고객을 겨냥해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진정한 휴식에 초점을 맞춰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한 공간 조성에 힘썼다.
코닥어패럴 마케팅부문 총괄 이영미 상무는 “코닥어패럴은 130여년 코닥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살린 제품에 필름이 주는 여유와 힐링에 기반을 둔 브랜드를 지향한다” 며, “개성 있고 특색 있는 공간과 콘텐츠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